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19

    해외여행 이심사용했는데 귀국후 이심해제하려고 pin번호 3번틀려서 puk입력을 해야하는데 번호를 모르겠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9

    개통 철회하고 싶습니다
    오늘 개통 예정이라고 연락 왔는데 개통 철회 원합니다
    이심 다운 받지 않았습니다
    고객센터도 연결이 안되고 뭐 어떻게 해야 되는건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9

    핸드폰이 해킹되어 고객센터가 전화도 안 받고 챗봇도 엉뚱한 애기만 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9

    해외여행 이심사용했는데 귀국후 이심해제하려고 pin번호 3번틀려서 puk입력을 해야한ㄴ데 번호를 모르겠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8

    빨리 번호이동 개통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8

    이용장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7

    010 28** 12** 해지 신청합니다
    전화통화 못받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전화통화 없이 해지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7

    010-28**-12** 해지 신청합니다
    온라인 접수 완료했습니다
    5월 19일 오전 11시 내로 해지해야 합니다
    전화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7

    010 28** 12** 해지 신청합니다
    온라인 접수 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7

    모델명 SM-S921N
    시리얼번호 R3CX20EECRW
    유심인식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7

    알뜰폰(KT망)에 가입했습니다. 질문있습니다.

    1. 제가 100GB + 5Mbps 요금제에 가입했는데요, 만약 폰으로 이미 80GB LTE 사용후 폰->PC로 '핫스팟/테더링'을 하는경우, 아래 사항 중 어떤게 맞는지 알려주세요.
    - 1-1) 100GB에서 80GB를 뺀 20GB만 핫스팟/테더링이 가능할뿐이다
    - 1-2) 아니다 20GB를 사용후엔 5Mbps 속도제한 조건에서 나머지 80GB를 더 핫스팟/테더링 할 수 있다
    - 2-1) 20GB던 100GB던 사용량을 다 사용한 후엔 5Mbps 속도제한 조건에서 계속 무료/무제한 핫스팟/테더링이 가능하다
    - 2-2) 아니다 20GB던 100GB던 사용량을 다 사용한 후엔 추가요금이 부과되며 핫스팟/테더링이 가능하다
    - 2-3) 아니다 20GB던 100GB던 사용량을 다 사용한 후엔 자동으론 핫스팟/테더링 통신이 차단된다

    2. KT망이고 은행자동이체로 결제를 하는 경우, 결제일이 매월 18일, 21일, 25일 이라고 적혀있는데요, 제가 이 3가지 중 며칠에 결제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아니면 혹시 18일에 결제1차시도 되고 계좌에 잔액이 부족한 경우에만 21일/25일에 추가 결제시도가 발생된다는 뜻인걸까요?

    3. 부가서비스에서 '발신번호 표시' 가 '가입중인 상품으론 상품을 신청할 수 없다'고 뜨는데요, 그러면 전 전화받을때 누구한테 전화오는지 '발신번호표시'서비스를 못받는건가요? 유료버전도 없나요??????

    4. 가입시 추가 지급되있기로 되어잇던 Wavve구독권과 SOLO결합 20GB데이터는 제가 주말이라 못 받은걸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7

    고객센터가 없어져서 답답하네요
    유심보호서비스 skt아니면 가입 못하나요?
    lgt인데 유심보호서비스 가입하고 싶어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7

    이번달에 NPay 11기가요금제 가입하여 사용중인데 Npay 100기가요금제로 변경시 7개월 할인 적용이 그대로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7

    10812942 주문 건 개통취소 신청 철회 후 구매한 유심에 대해서 셀프개통이 아닌 일반개통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7

    끝4자리 번호 선택해서 신규개통 할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7

    skt 쓰고있어서 알뜰폰허브로 kt로 넘어가려고 신청했는데
    제한해제 요청허가 받았고 유심장착해도 기지국없음으로 떠요 어떻게하라는 거죠?? 아이즈모바일 주문목록에 뜨지도 않아서 개통취소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7

    요금제 가입하고 유심 어제 받았는데 같은통신사에 더 좋은 요금제를 발견해서 취소하려고 일단 유심비만 결제 했는데, 뱅크페이에서 1차결제 됐어도 취소가 안되길래 오류인가 싶어서 2차 결제도 완료 했지만 취소가 안되네요.. 유심 이중결제된거 하나 취소해주시고 요금제 취소 방법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7

    SKT 유심교체 4월 30일에 신청한거 같은데 왜 5월 17일 현재까지 아무런 조치가 없는건가요? 진행이 되고 있긴 한가요? 정말 답답하네요? 빠른 피드백 부탁드려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7

    유심 구매 시 중복 결제가 되어서 채널톡을 통해 환불 요청 진행했는데 접수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6

    안녕하세요/ 눈물이 납니다
    해지해주세요 간절히 부탁드려요
    저희 엄마가 87세에 골다공증이 심해 뼈가 부러지고 잘 걷지 못하며 무릎도 구부리지 못해요
    응급상황에 쓰시라고 폴더폰을 엄마허락하에 개통해 드렸는데 폰을 아예 사용도 못하세요 무용지물인데
    1년 가까이 사용도 안한 폰인데 매달 사용료인지 기본료인지 계속 빠져 나가요 급기야 엄마도 해지해달라 제게 부탁하셨고
    홈피에 들어와 순서대로 하는데 폴더폰인데다 앱도 안깔리고
    네이버인증이 전혀 안되고 고령 어르신이라 은행서 신용카드도 안만들어줘 해지 절차가 계속 막혀요

    온라인상으로 해지 안되면 서울 강남 본사까지 가입자인 우리엄마가 직접 찾아가야 하는데
    몸이 심히도 불편하여 전라도에서 서울까지 가지 못합니다 몸에 무리가 되어 자식집인 수원도 평생 가본적 없는데
    서울 가는건 완전 불가능입니다 딸인 저는 해지를 못 해드리고 있어 답답하기 그지 없어요

    제발 해지해주세요 가입자 우리 엄마 최교순 010 6447 ****입니다 자택061 337 8185 이구요 관계자님 보시고 자택번호는 삭제해주세요
    엄마폰번호는
    아이즈모바일측에서 조회하면 나오겠죠?
    빨리 해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