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08

    DS 단말기 명불 정지해제 , IMEI 등록 했습니다.
    DS 단말기 명불 정지해제 , IMEI 등록 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유심인식 안됨
    안녕하세요? 1:1 문의에서도 드렸듯 유심인식이 안됩니다.확인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DS 불이치 이거?문에 개통이아직안되요
    오늘 아침에 개통되고 유심 새로 끼웠는데 DS단말 명의불일치라길래 여러군데 찾아보고 imei등록 완료했어요그래도 안 되길래 다른 폰에 유심끼웠다 다시 끼우면 된다고 해서 그렇게도 했는데..아직도 통화가 안 돼요빠른 처리 부탁드려요1:1문의도 남겼는데 답변이 아직 없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skt추가제공 데이터 핫스팟
    11g+ 요금제에 150g 추가제공 데이터도 핫스팟 사용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요금제변경관련문의
    5월2일 01066046811 번 신규로 kt망 개통했는데 kt망 무한 7GB+ 0원요금제로 변경가능할까요? 만약에 변경하게 되면 상품권 3만 혜택은 못받게 되나요? 못받게 되면 현재 요금제 그대로 사용할께요요금제변경해도 3만상품권 혜택가능하다면 변경요청합니다 전화가 안되고 1대1도 답변이없어 글로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지연시간 이슈 해결됐나요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현재 개통내역을 확인해보니 KT와의 통신 중 지연시간이 발생하여
    통신에 오류가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해당 내용은 금일 중으로 조치가 될 예정이나, 정확한 수정시간은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오류 수정 후 다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답변주시는 현재 해결됐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바로배송유심 이벤트 배너 내려갔는데
    이벤트-이벤트에서 제일 밑에 있던바로`배송`유심 이벤트 배너 내려갔는데 이벤트 종료된건가요??바로유심 이벤트 말구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진짜 적당히 하세요 좀 ㅋㅋㅋㅋㅋ
    4월 후반부터 요금제 바꿔야돼서 빠르게 셀프개통으로 신청하고 있는데 오류도 한두번이어야 봐주지 지금 오류만 몇번짼지 셀 수도 없는거부터 시작해서 오류 고쳐보려고 하루 업무 아예 다음으로 미뤄 버리고 여기저기 다 조사해서 고쳤습니다 근데 갑자기 셀프개통이 안된다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또 기다렸습니다 며칠 기다리니 오류 해결 됐다며 셀프개통 신청하라 합니다 신청합니다 근데 앞선 중립기관오류? 라면서 개통이 또 안되네요?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해결한 사항인데 이딴 실패사유나 쳐 보려고 지금까지 노력한 제가 후회되기까지 하네요 전화는 받지도 않을거면서 전화번호 개시한거도 ㅋ 요즘 이거때문에 일도 해결못하고 있는거는 덤이네요 ㅋ 유저농락 진짜 적당히 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진짜 ..몇번을 글을남겨야하는지 개통 문제빨리해주세요 -본아이디접속
    와이프아이디로 들어와서 1:1 등록했습니다 확인좀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진짜 ..몇번을 글을남겨야하는지 개통 문제빨리해주세요
        와이프 명의로 개동한 핸드폰이 여전히 발신 /인터넷이안됩니다 착신만 되고있습니다.전화하면 고객사정에의한 발신 정지라고 나옵니다 이렇게 문자왔구 빨리좀해결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개통완료 되었는데 홈페이지에서 처리중으로 나오는 문제
    위 17:18 주문을 통해서 17:25에 최종 개통완료되어 폰을 잘 쓰고 있습니다그런데 홈페이지상에 저렇게 "처리중"으로 뜨고 있는 문제 해결 바랍니다1대 더 추가개통 예정인데 계속 "기존 작성중인 신청이 있다"는 오류 때문에 진행이 안 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유심 인식 오류
    새 중고폰을 샀는데, 기존 폰에서 잘 인식되던 아이즈모바일 유심이 인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중고폰 문제는 확실히 아닙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10309008 개통요?
    언제까지 개통요청인가요 10309008 주문번호빨리좀 개통해주세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개통 문의
    이전문의에서 아래 주문번호 중 끝자리 103이 개통이 되었고 나머지는 진행중이라고 답변을 받았습니다.주문번호 : 10306103, 10306063, 10306075 혹시 관련주문 번호별 휴대폰 번호 뒷자리 표시좀 부탁드립니다.어느 주문번호가 어느 번호인지 모르겠네요중간번호 4자리 부탁드릴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번호이동 동의 7회
    동의를 ars로 분명 했는데 계속 다시하라고 하다가 7회 하니 안되고 내일 하라고 뜹니다.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개통 문의
    전에 유심칩 불량으로 새로운 칩 교환이요개통다시 해주세요.010-8009-0188유심번호 K3620 00161604아직 새로운 칩은 교환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단말기 명의 불일치 정지
    빨리 해결좀 해주시면 안될까요 전화라도 주시던가 발신이 정지되서 일하는데 타격이 큽니다.Imei 단말기 등록도 다했습니다ㅜㅜ제발 눈에서 눈물이 납니다 제ㅏ발 빨리 해결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주문번호 10315170 문의에 대해 3번째 질문요~~!!! 욕나오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개통후 발신문제
        여전히 발신 /인터넷이안됩니다 착신만 되고있습니다.전화하면 고객사정에의한 발신 정지라고 나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개통이 안된건가요?
    안녕하세요.금일 이전에 사용하던 통신사 끊기고 새로운 유심 장착하였는데 개통이 안되고 있는거 같습니다1:1문의에도 문의 드렸으니 확인 부탁 드립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