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08

    개통전 요금제변경 부탁드립니다
    1:1게시판에 문의 남겼는데 확인 부탁드립니다.[S]무한300분/15GB+ 개통 요청한 상태인데 [S]무한 11GB+ 요금제로 변경해서 개통하고 싶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10311159 추가질문드립니다
    개통완료시 마이페이지 접수목록에 개통요청이 개통완료라고 변경되나요?기존통신이 끊어지면. 유심 갈아끼우면 된다는데 갈아끼우는 시간은 24시간 언제든지 가능한ㄱᆢ요?오늘오전 ㅣㅇ시 반쯤 기존통신이 끊어졌다 재사용가능하길래 추가질문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해외로밍차단 관련
    6월초 해외여행 계획중인데 해외로밍차단 풀어주세요.고객센터 연결이 안되네요ㅜ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개통 연락이 없네요 언제쯤 되나요
    번호 3개를 개통 요청했는데, 1개는 되고 다른 2개는 아직 아무런 소식이 없네요1:1 문의 게시판에 남겨놓은 문의에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명의 불일치 문자 수신 후 휴대폰 사용 안됨
    5월 3일에 유심받고 DS단말 명의불일치 문자받고IMEI 등록도 완료하였는데전화, 문자, 데이터 모두 사용이 안됩니다.수동해지 해지 부탁드립니다.빠른 처리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주문조회가 안됩니다
    고객센터 전화연결도 안돼고 주문조회해도 제 주문목록이 안뜨는데 현재 어떻게 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개통관련 주문번호 10311897
    전 통신사 사용기간이 90일이내인데중립번이 신청 안해도 되나요?유심은 배송중이라고 연락왔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유심인식불량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데이터로밍차단서비스 해지] + 자동로밍 문의
    데이터로밍 무조건차단 서비스이거 해지좀 해주세요 제발곧 해외유심으로 써야하는데요.. 부탁드려요혹은 자동 로밍 되나요?? SKT 사용중인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셀프개통 안됨! 1:1 문의 답변 없음! 고객센터 연결 안됨! 주문번호 10315170 빨리 개통 바랍니다.
    23.5.8(월)유심은 금요일에 받았지만 혹시나 개통안될까봐... 일부러 월요일 오늘 했는데... 쉣10시 38분 셀프 개통 진행-> 번호이동 되었다는 안내 받고 유심 꽂아 전원 on/off 몇 번 했는데도 개통 안됨 11시 42분 현재 개통요청 상태인데.. 여전히 개통 안됨14시 34분 현재 개통요청 상태 그대로 개통 안됨!!!!!!! 다른 휴대폰에 유심꽂아서 테스트 했는데 안됨!!!!!!!!!!!웬만하면 여기서 하지말고 다른 0원 요금제 찾아서 하는게 맘 편할듯...알뜰폰 오래 썼지만 이렇게 개통 문제에 고객센터 대놓고 연락 안되는건 처음인듯!!!!!!!!!!!!!!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잘못된 번호???
    겨우 SKT 전화문의 연결해서 번호 누르고 별표 눌러라는데 계속 잘못된 번호래요...ㅡㅡ설마 가입 명단에 없어서 그런건가요?가입문제때문에 전화한건데...신청한지 5일 지났습니다문의글 답변도 없고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주문번호 10313711 개통진행 부탁드립니다.
    코드 띄워야 해서요,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개통 좀 해주세요
    개통 좀 해주세요저번 주에 아내랑 같이 샐프개통 시도했는데 둘다 실패하고 상담사 개통으로 넘어가서 와이프는 토요일에 개통됐는데 저는 아직도 개통이 안되네요!빨리 개통 좀 해주세요 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답변을 토대로 질문남깁니다.
    휴대폰은 WIFI에 연결했습니다.휴대폰 설정 - 셀룰러 SIMs에서 eSim은 끄고 물리Sim을 켰습니다.그 상황에서 QR코드 촬영했고 sim에 들어가면 네트워크 선택에 "활성화 중"이라는 메시지가 떠있습니다.현재 아이폰 설정 - 일반 - 정보에 보면기존 물리 심이었던 메인 네트워크는 사용할 수 없음으로 뜨며eSim의 네트워크는 전화가 허용되지 않음 으로 뜨고 있습니다.그렇게 15분간 뒀더니 등록할 수 없다고, SK에 문의하라고 하네요.어떻게 해야 휴대폰 통신을 할 수 있을까요..?-----그리고 현재 물리심 1개, 목요일에 등록하려고 했던 esim1개, 오늘 등록 누른 esim1개 총 3개가 있습니다.목요일 esim은 꺼져있고, 물리심과 오늘 등록 눌렀던 esim 2개가 켜져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유심비+개통비 내고 개통신청취소했는데 처리가 안 됐습니다
    1:1문의까지 남겼는데 답변이 없어서 여기다가 올립니다.개통신청 취소좀 빨리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셀프개통 실패 후
    접수번호 10315552셀프개통 실패 후 중립기관에 서류 제출 후 제한 해체 되었으나번호이동 사전동의를 오늘 했음에도 불구하고 동의가 되었다고 나오는데계속 페이지에서는 동의가 안되었다고 인증이 안됩니다.일반개통으로 다시 바꿨는데..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셀프개통 사전동의 ARS에서 등록되지 않은 번호라는 오류
    기존 아이즈모바일KT 사용자이고, 어제 오류로 오늘 다시 아이즈SK로 셀프개통을 진행하는데사전동의 문자가 오지 않아서, 안내된 ARS로 10분 후 전화를 걸면 등록되지 않은 휴대폰 번호라고 뜨면서 더이상 진행되지 않습니다빠른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skt 로밍문의
    1:1 문의를 드렸는데로밍이 되었을까요?? 확인을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개통은 언제되고 도대체 1:1 문의란은 왜 존재하며 전화는 왜 안받고
    이런곳은 처음이네요 알뜰요금제를 많이 써봤지만...이 정도면 정비하시고 다시 시작하셔야하는거 아닌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구형휴대폰인데 개통가능한지 좀 봐주세요
    1:1문의로 남겼는데 일주일넘게 답변이 없어 여기다 남깁니다.질문 1. SKT 아이즈우정 (300분/5G)으로 유심 선구매하고 번호이동으로 셀프개통하려 합니다. 아래 휴대폰으로 가입가능할까요? 현재 가입상태는 3대 통신사 중 SKT사용중입니다.휴대폰 모델번호 LG-F480S  -----------------------질문 2.그리고 상기 휴대폰은 LG에서 만든 단말기인데 SKT 로만 개통했습니다.  이럴경우 아이즈모바일에서 KT향, LGU+향 요금제로 개통가능한가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