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17

    해외로밍 신청합니다
    Skt 망사용중이고태국여행 준비중인데어떻게 신청해야하나요?뭐 원패스 300/500신청하라는것도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1대1 문의
    1대1 문의 확인 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유심 관련
    KT 바로유심으로 유심 수령하고, 신규가입이기때문에 셀프개통을 못하고 마냥 기다리고있습니다.신규가입 신청했는데 타 대리점유심으로 개통불가 하다고 연락받았는데 해당 유심이 사용할 수 없는 요금제인가요?아이즈에서 구입하고 아이즈 요금제 신청했는데 왜 안돼는지 연락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긴급] 중립기관 승인 났는데 개통중 중립기관 번호이동신청서를 작성을 또 하라고 합니다.
    [긴급]   중립기관 승인 났는데 개통중에 중립기관 번호이동신청서를 작성을 또 하라고 아이즈모바일에서 알림톡이 왔습니다.  신청상태는 개통보류로 바뀌었구요연락 부탁합니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답답합니다연락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5/16일 문의 내용 확인부탁드립니다^^
    5/16일 문의 내용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이용장애]개통후 유심인식이 안돼요
    개통후 유심 새로 꼽은후 삼성페이도 티머니도 pass도 다 안되고전화도 안됩니다유심 뺐다 다시 꼽아도,전원 껐다 재부팅 계속해도 번호등록하라고만 뜹니다개통이 올바르게 된것이 맞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중립번이
    중립번이 신청 카톡 와서 신분증 보냈는데 그 다음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개통하는데 얼마나 걸리는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개통 전 요금제 변경 요청드립니다.
    현재 `[S]무한300분/15GB+` 요금제로 개통 신청해서 유심이 배송중인 상태입니다.이 신청건을 `[S]무한11GB+` 요금제로 변경 요청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ds단말 명의불일치에따른 정지 해제요청
    IMEI 해제 신청했습니다.정지해제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요금이 이중 청구됐어요.
    지난 달에도 카드로 납부했는데, 왜 미납요금이 청구됩니까?이거 확인안하면 계속 미납요금이라고 청구되겠는데요.답변 전화주세요. 또는 메일로 답변 주세요. (98riaa@hanmail.net)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소비자원에 민원은 접수한 상태고.
    여기 개통으로 사람꼬셔서 유심장사하는곳같습니다.해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신청해도 개통안되고 취소하면 유심비에 배송비나가요.개통도안되면서....유심팔아서장사하는곳 같네요.저도 보름째 개통안되는중이고.취소도 열받아서 안하는중.한사람당 유심6-8천원만 팔아도 엄청나겠네요.조만간 카페열어서 피해자모이서 민사가봅시다.아주 혼내줘야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1:1 문의...
    올린지 일주일 됐는데 언제 확인해주시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요금문의
    문의내용요금제 바꾸고 전에 쓰던 요금이 39940원이 청구됐는데 원래 쓰던 요금제 가격생각해도 요금이 너무많이 나와서요 일할계산으로 청구하는거아닌가요?? 왜 39940원이 나왔는지 계산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셀프 개통
    기존 폰은 해지되고 저절로 개통된다고 문자왔었는데 전폰은 해지되고 새로운 폰은 유심꽂아도 개통이 안되네요...며칠째 테이터도 전화도 못하고있어요...전화라도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여기는 1명 밖에 일 안합니까?
    여기는 직원 1명밖에 일 안합니까? esim신청한지 1주일이 지났는데도 전화도 안받아, 1:1 문의는 1주일 넘게 기다려도 답변 안해.와 셀프개통 안됬으면 진짜 여기 다시는 안썼을듯. 솔직히 말해봐요 여기 상주인원 5명도 안되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상담원 연결도 안되고
    유선상 상담원 연결도 안되고1:1 문의는 어제 달았는데 아직도 답변 없고QR코드 메일로만 재전송해 주심 되는데대체 보내줄건가요.업무 특성상 전화를 계속 해야 하는데지금 아무것도 못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셀프개통 문의
    셀프개통을 실패해서 현재 개통요청 상태입니다.
    지금 셀프개통으로 신청해도 개통이 가능한가요?
    다른 문의글에서는 중립기관에 메일보내서 90일 이내 뭐 해지하라고 하고,,
    중립기관 확인해보니깐 우선 변경하려고 하는 해당 망으로 전화해서 물어보라고 하고
    도대체 뭐가 어떻게 되고 있는 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개통전 요금제 변경 요청드려요
    [S]무한300분/15GB+ 개통 요청한 상태인데 [S]무한 11GB+ 요금제로 변경해서 개통하고 싶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esim 이동 어제 신청하고 방금 완료 됐는데, 비용 청구는요?
    어제 오후에 esim 다른 기기로 옮기기 신청하고 방금 옮기기 완료했어요.esim 옮길 때 마다 비용이 든다고 안내 받았는데, 금액은 얼마고언제 어떻게 청구가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상담개통 언제 됩니까
    알뜰폰허브 사이트 통해서 신청서 작성했고 기다리는 중입니다.주문일자 2023.05.09 17:01:30주문번호 10318800셀프개통하려고 해도 계좌불일치로 안된다고 하는데 이거 언제 개통시작합니까..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