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3-20

    빨리 부탁드립니다
    빠른 해지 부탁드립니다. 사용중안 단말기라고 떠서 다른 통신사 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20

    유심받은지 일주일 넘었어요
    빠른 개통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20

    빠른개통 부탁드립니다
    빠른 개통 부탁드립니다신청 번호 10254693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20

    금일 개통 가능한가요?
    17일 금요일 유심 수령했습니다. 금일 개통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20

    오늘 개통 될까요?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20

    심정보를 읽을 수 없습니다 이건 아무래도
    해봤돈 일수동 나밍. 여러번 껐다 켰다.다른 skt용 폰으로 옮겨서 반복하기.결과는 심정보를 읽을 수 없다고 나오는데.심지어 오늘 유심 초기화 했다는 답변도 받았는데 일주일째 개통이 안되고 있으니...같이 신청한 다른폰은 괜찮은데 이러는거 보니 유심이 불량온거 아닐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20

    아이즈 모바일 유심에 대하여
    아이즈모바일 내에서 번호 이동 시 항상 유심을 새로 구입해야 하는건가요?예를들어, SK-KT-다시 SK로 이동시 SK 유심을 다시 구입해야하는지요.반대로, KT-SK-다시 KT로 번호 이동시 KT유심을 다시 구입???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20

    개통 요청 취소
    저번주 금요일에 개통 요청하고 오늘 이전 통신사에서 해지 안내 ARS 까지 왔는데, `주문 취소` 상태가 되어있네요 ;;이건 이전 통신사(티플러스)가 문제인건가요? 그 통신사가 워낙 이상해서 그럴 수 있겠단 생각이 들어요.아이즈모바일에선 원활하게 개통이 되길 바랬는데, 여기서도 삐걱삐걱 하네요. 고객센터 (1800-6100) 전화는 아예 거부 상태이고.. ㅋㅋㅋ 1:1 문의도 답변이 엄청 느려서 너무 답답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20

    유심칩을 받았는데 개통문자가 오지않아요.
    토요일에 유심침 받았는데 문자가 안오네요. 남편도 아이도 같이 신청했는데 빨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20

    개통보류건
    이심중복으로 개통보류넘어가서원래있던 이심 물리심으로 바꾸고개통요청한건데ㅡㅡ왜 개통안해주십니까. 왜 물리심으로 뻘짓하시는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20

    통화제공 이후
    통화기본제공 100분 초과시에 요금부과 어떻게 되나요? 혹시 추가로 통화시에 효과적인 이용방법이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20

    개통이 안되여..ㅠㅠ 개통부탁드립니다.
        저번주에 주문해서 수요일에 유심을 받앗는데,토요일 오후1시반경에 기존 통신사가 정지되어아이즈에서 보낸 유심을 끼웟는데10번정도 재부팅 하엿고,다른 핸드폰으로 유심 바꿔끼워보고재부팅을 열심히 해보앗는데, 아직도 개통이안되고 잇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20

    초과
    안녕하세요ㅜ 초과금액이 얼마인가요...31일 까진데 벌써 다 써버렸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20

    1:1문의 올렸습니다 개통부탁드려요
    1대1문의 올렸습니다 빠른 개통처리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20

    개통문의 드립니다
    전 통신사 요금납부 방법 카드 끝자리 5088입니다인증불일치라고 문자와서 알려 드립니다빠른개통 부탁 드려요통화가 안되서 문의 남겨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20

    지난 3월 10일날 신규개통 요청했는데요..
    지난 3월 10일날 신규개통 요청했는데요.. 기다리다 지치네요.. 지난 금요일 개통요청 발송중으로 바뀌긴했는데요. 카톡이나 전화온건없구요. 도대체 언제쯤 유심받을수있나요? 전화도안되고 일대일은 답변도없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20

    문의
    안녕하세요저번주 금요일에 개통을 하고 사용중인데NFC 기능이 안되는거 같습니다제가 사용중인 심카드가 NFC 기능 지원하는 심인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NFC 기능 미지원 심카드 이면 어떻게 해야하나요NFC 기능 심카드로 다시 신청 해야 하는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19

    1:1 문의올렸습니다
    확인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19

    유심배송문의
    신규개통 신청을 12일에 햇는데 아직도 유심이 안왓어요대체 오나요???고객센터에 연락도 안되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19

    미리 납부 가능한가요?
    이체날에 돈 나가는거 말고 미리 납부 가능한가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