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09

    주문번호 : 10785477
    박*영/ 6762(뒷번호 4자리)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 신청서를 작성해야한다고 개통보류된 상황인데요,
    현재 날짜로는 통신사 개통한지 90일이 넘어서요,
    다시 한번 개통 진행해주시겠어요? 상담원 개통으로 진행하여야한다고 떠서 여기에 글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9

    주문번호 10789827
    이은* 뒷번호 9999
    3개월 전 번호 이동으로 중립기관 이동제한 해제 했습니다. 개통 부탁드립니다.
    현재 9일 째인데 고객센타 연결도 어렵고 제한 해제 후 개통 요청 링크도 없는데 어디로 회신을 해야 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9

    아이와 제꺼 총2개의 번호 이동이 되어 유심은 우편으로 모두 받았는데...
    제꺼만 개통완료 되고, 아직 아이꺼는 개통 연락이 없어서요ㅠㅠ
    고객센터는 전화 연결도 안되고.... 빠른 답변 바랍니다.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9

    유심칩교체 신청을 했는데 (5월 2일에 했음)
    언제 쯤 새로운 유심칩이 오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9

    셀프개통중에 예금주명 입력칸이 없는데 예금주명이 일치하지 않는다고 넘어가지 않아요.
    고객센터에 전화했는데 제 전화번호 입력시 잘못누르셨습니다 라고 하고 뭘 할수있는 방법이 없네요?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9

    010********
    주문번호 10805909

    이거 왜 셀프개통 진행 안 되죠?

    1~5분정도 소요된다면서 앞으로 진행 안 되네요
    이전 통신사 해지되서 전화도 못하는데 빨리 개통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9

    안녕하세요
    셀프개통하려고해서 우편물로 usim을 받고 개통신청을 했는데 온라인 회신접수 데이터확인 불가능이라고 나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9

    비회원으로 가입한 내용 회원가입후 합칠수 있나요?
    회원가입전 비회원으로 가입한 번호를 현재 회원으로 가져오고 싶습니다.
    이 번호 가지고는 아무것도 못하는 상황입니다.
    고객센터 전화도 안되고, 톡도 안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9

    SK유심신청서를 4월말에 작성한거 같은데 5월 현재까지 배송도 안되는거 같고 응대도 없는거 같은데 이게 맞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9

    유심변경신청하여 받아서 교체후 홈페이지에서 유심 변경신청까지 완료했습니다. 현재 일본에 거주 중이라 부모님댁으로 유심을 받아 저에게 보내주셨습니다.

    기존 유심은 못쓰게 된것같구요

    새로운 유심을 아무리 시도해봐도 되지 서비스없음 표시가 뜹니다.

    혹시 제가 일본에서 시도하기때문에 안되는건가요?

    유심을 교체하고 안되는 사람이 많다고하는데 저도 그 중 하나 이네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9

    가입제한 해제 후 연락 요청하셨는데,

    연락을 드릴 방법이 전혀 없네요(알림톡 안옴, 채널톡 통해 불가, 전화 연결 안됨)


    어떻게 연락을 취해야하나요? 2주가 넘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9

    USIM 보호 기능으로 인해 잠겨서(PIM 번호 틀림) PUK 번호를 알아내야 하는데, 제가 유심 카드를 버려서 없습닏나.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신분증 제출하면 PUK 번호 알 수 있다고 들었는데, 도통 전화가 안 돼서 여기에라도 글 남깁니다.
    다른 유심으로 번호 이동하려고 해도, 전화나 문자가 가능해야 ARS 또는 URL 링크로 번호 이동 완료할 수 있어서
    변경도 못하고 너무 갑갑한 상황입니다. 상담 챗봇은 똑같은 말만 반복하고 전혀 도움이 안 되어요.

    아니면 제가 LG 원칩이 있는데, 유심 변경하면 될까요?
    해결 방안이 있으면 알려주셔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9

    아내가 아이즈모바일 LG 가입하고 해외를 갔는데 개통이 되었다고 하는데 폰이 안됩니다.
    Esim이구요. 문자도 못받아서 인증이 안되는 상황입니다.

    QR코드가 메일로도 안왔다는데
    제가 가입한 이메일로 다시 받을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9

    셀프개통 진행 중에서 창이 안 넘어가요
    다른 통신사 번호이동 확인까진 잘 넘어갔는데 그 이후가 안 가요 저 오늘 나가야 하는데 이거 어떻게 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9

    불량 유심 때문에 핸드폰이 먹통이라 유신 교체 신청을 하려는데 대체 어디에 문의를 남겨야 하는걸까요? 채널톡은 메시지 입력이 되지 않는데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9

    회선 추가를 하려고 하는데 '이미 등록된 휴대폰번호입니다.'라고 나옵니다.
    오늘 신규회선 하나를 개통 했는데 회선 추가를 하려고 하는데 '이미 등록된 휴대폰번호입니다.' 라고 나옵니다.
    고객센터를 몇시간째 연락도 안되고, 챗봇은 아직 멀었고... 해결 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9

    KT 망으로 네이버페이 요금제 데이터 100기가 이상 사용하려고 하는데 테더링 가능한 데이터가 100기가인데 맞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9

    셀프개통 중 화면에서 한시간이 넘게 넘어 가질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는 건가요? 급해요 해결해주세요 ㅜ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9

    셀프개통 진행 중 화면에서 넘어가질 않습니다... 개통 안되면 안되는데 전화도 안되고...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9

    보아하니 저만 hang/queue 걸린게 아니군요...

    마냥 기다려야 하는 것인가?
    서버 증설 좀 해줘요 ㅠㅠ

    셀프개통인데 개통을 왜 못하니
    SK > KT 로 끝말잇기만 하면 되는데 왜 잇지를 못하니 ㅠㅠ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