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3-13



    '단말기가용구분 값이 개통가능한 상태가 아닙니다.' 라고 계속 뜨고 셀프계통이 안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제가 핸드폰를 수리해서 기기를 변경하게 되어 이심에서 유심으로 변경하려고 하는데 인터넷으로 하니 네이버 인증이나 신용카드 인증을 해야하는데 신용카드는 없도 네이버 인증은 핸드폰을 바꾸게 되어서 불가능한데 어떤 방법으로 유심 개통으로 할 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유심은 이미 한참 전에 받았고, 셀프 개통 진행하려고 하니 전혀 진행이 안 되네요.
    일반 개통으로 이전에도 한 번 진행하려고 했었는데, 일 중이라 전화 못 받았더니 연락 안 되면 개통 안 된다고 하고요.
    다시 전화하니 받지도 않고 상담사 연결도 안 되고요.

    저 번호이동한 지 90일 이내라서 중립기관에 서류 제출하고 의도적으로 셀프 개통 실패 안내도 받아야 하는데, 하려고 보니 그렇게 의도적으로 어떻게 실패해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안녕하세요.

    어제 미성년자 아이가 셀프개통을 한 후로 전혀 통화도 안되고 인식을 못하고있습니다.

    사이트에서 조회도 안되고있구요.

    ryu187888@naver.com 입니다.

    미성년자여서 안되는건지 아님 유심의 문제일까요?

    이런 경우 타 이동사로 변경이 가능한건가요?

    애가 통화가 안되어서 톡으로만 소통하고잇는 상황입니다...좀 도와주셔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일반개통 진행 중 90일 제한이 걸렸고 방금 제한기간내 번호이동 승인을 받았습니다.
    승인완료 후 수신된 알림톡으로 진행해달라고 나와있지만 그 어디에도 진행을 할 수 없습니다.
    1:1 문의도 없어서 이곳에 글 남깁니다. 일반개통 진행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안녕하세요
    비회원으로 미성년자 자녀 가입했는데요
    해지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요금을 카드로 해서 미납이 되었네요 통장으로 변경했으니 통화 가능하게 해주세요 안되면 010********로 연락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오늘 청구서를 보니 미납요금이 없는데 미납요금이 청구되었네요.
    전산 오류인지 고의로 청구한 것인지 답변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알림톡이 뭔가요?
    중립제한해제 하고 개통요청하려는데
    챗봇 채널톡 밖에 없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유심은 언제 배송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안녕하세요.
    개통이 됐다고 하는데 전화를 하면 고객에 요청에 의해 당분간 발신이 정지되었습니다. 라고 안내멘트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기존에 SKT 요금제로 eSIM을 사용중이었습니다.
    제가 eSIM을 지원하지 않는 기기로 변경할 예정인데, 이 경우 해당 기기에 사용할 USIM을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될까요?
    구매 후, USIM 변경 페이지에서 제가 스스로 변경을 신청하면 될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수요일 오후 3:30경에 결제했는데, 언제쯤 배송받을 수 있을지도 궁금합니다.
    이번주 중으로 꼭 필요해서 반드시 빠른 배송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2회선을 사용중입니다.
    마이페이지 사용량조회에서 1회선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나머지 1회선에 대해 사용량을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안녕하세요 알뜰폰 개통 신청했는데 개인사업자 명의로는 발급이나 변경이 안되는 걸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운전면허증 갱신신청으로 신분증 진위확인 오류가 5회 발생되어 진위확인 잠김해제 하였습니다
    신분증을 주민등록증으로 다시 할 수 있게끔 안내주신다고 하셨는데 연락이 없으셔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안녕하세요. 아이가 미성년자인데, 셀프개통으로 신청이 안되는지 모르고 셀프개통으로 신청했어요.
    이럴 경우 전화를 주시는 걸까요? 콜센터로는 연결이 되지 않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
    주문번호: 10751676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안녕하세요 주문번호 10751654 이구요.

    오늘 오전 09:03에 담당자가 배정됐다고 카톡이 왔고, 11시28분에 번호이동 동의 요청 문자가 와서 1분 내로 동의까지 했는데요. 아직까지 신호가 끊어졌다거나 번호이동 개통됐다는 문자가 전혀 오지 않아서요. 114로 연락해봐도 전통신사로 안내됩니다.

    개통 상황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가입신청서에서 기존 사용번호를 잘못입력했습니다. 나머지 정보는 이상없습니다. 기존 사용번호를 수정할 수 있을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유심 배송 받았습니다~

    키즈워치폰을 개통하려고 전화하니
    워치폰 유심넣기전에
    IMEI번호 숫자를 말해야 한다고 하는데
    계속 연결중이라 통화가 안되네요ㅠ

    전화 부탁드립니다!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2

    개통은 되는데 전화하려면 발신이 정신된 폰이라고 음성이 나옵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