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07

    중립기간 제한 해제 했습니다. 확인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아이폰, 갤럭시 두 폰에 각각 이심 사용중 입니다.
    두 폰 이심을 서로 바꿔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변경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중립기관 제한 해제 했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일주일째 스마트폰 못쓰는건 저뿐만 인가요??
    이해해볼라 했는데 이젠 화가 날 지경입니다
    너무한거 아닌가요…?
    이심변경완료도 휴일에 하더니 QR도 안되고 서비스 없음 유지고 어쩌라는건지 하…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회선 2개 쓰는데 유심도 이심도 개통이 안 됩니다
    기존에 쓰던 번호도 다 끊겼네요
    대표번호로는 아무리 전화해도 안 받고
    1대1문의하는 곳도 없고
    개통도 안 해주면 어쩌라는 건가요?
    개인 정보만 빼가는 건가요?????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번이 언제되나요? 4/26일 신청했는데
    정보 수정 요청와서 수정했습니다만 아직도 멀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폰이 사용 안된다는게 무슨 의미인지 이 통신사는 알고 있을까...
    답변은 왜 선택으로 하고 있을까...
    도대체 언제쯤이나 정상적으로 운영될까..
    안내는 해주려나...
    이렇게 꽉꽉 온 사방이 막힌 회사는 또 처음 보내.....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고객센터 연락이 하도 안 돼서 해지신청하면
    전화올까해서 해지신청했더니 문자만 오네요.
    해지철회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중립기관 해제 신청 완료 했습니다. 개통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SK해킹으로 유심은 교체배송 받았는데
    가입한지 3개월이 안지나서 셀프개통을 못하고 있습니다
    번호이동 신청서 메일보냈더니 답장이 이렇게 왔네요

    "3개월이내" 오류코드가 확인되고 있지 않습니다.

    먼저 번호를 정확히 확인하시고, 저희가 제한을
    풀 수 있는 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
    띄워 주시고

    비대면, 셀프개통 중 이시라면
    이동하는 통신사로 전화하셔서
    저희가 제한해재를 풀 수 있는
    "3개월이내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
    전산에 띄워달라고 요청하시고
    전체 서류를 다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해결바랍니다
    이순옥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010******** 입니다. 어제부터 유심인식이 안됩니다. 유심 잠금 확인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주문번호
    10789556


    중립기관 번호이동 승인 지난주 금요일에 받았는데 여태 개통 못하고 있습니다. 빨리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유심이와서 교체 하려는데 전화가 먹통 되고 유심 교체를 할수 없습니다
    답을 주세요 010******** 무엇이 문제인지 확인해 주시고
    010******** 전화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유심이 와서 유심을 교체하려는데 오류가되어 전화가 안됩니다, 예전 유심을 꽂아도 전화 안됩니다
    콜센터 전화도 받지 않고 대체 어떻게 하란말인가요??
    전화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로밍 신청 취소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는 안 받고
    게시판은 어딨는지 보이지도 않는데
    도대체 어떻게 신청하라는 건가요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1:1문의남기기도 안되고. 전화연결은 죽어도 안되고. 진짜 답답하네요.
    현재 이심사용중인데, 홈페이지상 안내된건 고객센터에서 유심교체신청하기로 들어가서 이심교체로 신청하라고 써있는데.
    유심교체하기 누르니까 그냥 거기서 끝나버리고 신청이 되었다고 뜨는데. 뭔가요??
    설명대로 해도 전혀 맞지가 않는데요. 제대로 알려주시던가. 고쳐놓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유심으로 교체신청하기가 완료되어버렸는데. 기존사용하던데로 이심으로 교체해주세요.
    전화도 안받아. 문의남기기도 막아놔. 적을데라고는 여기밖에 없어서 남깁니다.
    그리고 전화를 계속 본인들 안내멘트만 죽어라 내보내고 그냥 끊어버리는게 어디있습니까.
    일방적인 안내만 하고 소통은 안되게 다 끊어놓고 어떻게 하라는건가요. 대체.
    확인후 처리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아니 중립해제한지 한참이지났는데

    연락도안되 상담사연결은 더럽게오래걸리고

    챗상담은 맘대로 종료하면

    뭐 폰만 하루종일 쳐보고있어야하나?

    1시간뒤에답장오는데 1시간동안 폰만보고있어야해?

    제정신인가?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안녕하세요,

    평생할인 요금제를 사용중인데, 개통 후 90일 이내에 전화 20분 사용 혹은 데이터 100 MB 사용 조건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장기 출국으로 인해 한국에 90일 이내에 입국할 예정이 없는데, 혹시 다른 사용 조건을 채우는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주문번호 : 10792061
    명의 도용가입제한 서비스 등록으로 당사개통이 불가하다는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가입제한 해제했습니다.
    가입 진행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5/5일 KT 요금제로 개통 신청해서 셀프개통 진행했는데 개통진행중 단계에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았습니다.
    한시간정도 대기하다가 포기했는데
    다음날
    [Web발신]
    [아이즈모바일]
    고객님 개통관련 확인사항이 있으니 확인시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현재 보유중인 유심으로 번호이동 개통 불가능합니다.

    ※ 불가사유 : 타통신사 유심으로 개통불가

    ※ SK아이즈 유심 별도로 구매하시거나(홈페이지), 택배발송 원하시면 아이즈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체널톡 이용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문자를 받았습니다. SKT 유심 구하기도어렵고 구한다해도 사용할 생각이 없으니 개통 신청을 취소해주세요
    홈페이지 주문배송내역에서 취소할수있다고 챗봇안내받았는데 취소도안되고 고객센터 전화도 안받고 어쩌란건지모르겠네요. 아버지 폰 개통해드리는거라 집에 가기 전에 해드려야하고 오늘 안에 다른 데서 개통해야하니 빨리 취소해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