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1:1문의

    2025-05-16

    가입신청페이지 오류 수정 방법

    ...더보기
  • 1:1문의

    2025-05-16

    이심 QR 받을때 마다 유효하지 않는 코드라 떠서 문의 드립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6

    번호이동 사전동의 문자에 링크가 없어서 동의를 못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6

    뒷번호 1594 셀프개통이 1시간째 응답이 없네요 전화기를 사용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6

    오늘 구매한 유심이 또 도착했습니다.
    셀프개통은 여전히 될 기미가 보이지 않아 일반개통 요청드렸으니 빠른 개통 부탁드립니다 :D

    ...더보기
  • 1:1문의

    2025-05-16

    sk유심무료교체 신청 한지가 언제인데 아직까지 소식이 없나요

    언제 보내주시나요 2주 넘었습니다

    일은 하고 있나요

    일도 제데로 안하면서 월급받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6

    esim쓰다가 번호이동하면서 실물심으로 바꿨어요 등록된 imei 삭제를 해야되는데 고객센터 연락이 안되네요 방법이 있을까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6

    유심이 도착한 지는 3일도 넘은 거 같은데 개통 관련 소식은 하나도 없고
    셀프 개통을 하고자 하니 온라인 회선 접수를 확인할 수 없다고 나오고..
    그렇다고 또 가입 신청을 새로 하려고 하니 이미 됐다고 주문 목록을 확인하라 하고
    주문 목록을 또 확인을 해보니 아무것도 나오지도 않고
    답답해서 전화를 하니 전화는 받지도 않고
    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6

    유플러스 와이파이존 접속하려면 접속이 안되 단말기 문제 같아 삼성전자에 문의 했더니 단말기 문제는 아니고 다음과 같이 조치하라고 답변 받았습니다.
    다음과 같이 조치 부탁드립니다.
    ※ LGU+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는 가입자의 경우 알뜰 폰 요금제에 LGU+ 공공 와이파이 접속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지 고객 서비스 담당자와 확인 필요.
    단말의 eSIM 에 다운로드된 사용자 인증 정보 (인증벡터)가 LGU+ 사용자 인증서버에 등록된 정보와 다르기 때문에 "LGU+" 공공와이파이에 접속 안되는 현상으로 단말 문제는 아닙니다. LGU+ 사용자 인증 서버에 등록된 사용자 인증 벡터 정보를 초기화 할 수 있는지 LGU+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 받을 수 있도록 안내 요청드립니다. (LGU+ eSIM 에서 20445 : 인증 서버 Re-Synchronization 실패 발생.)

    ...더보기
  • 1:1문의

    2025-05-16

    수요일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서 NFC 유심을 구매했습니다. (계좌번호 받고 바로 8800 입금)

    오늘 아침에 유심이 도착해서 교체했는데 NFC 유심이 아닙니다.

    제가 세컨 회선 SKT 유심 교체 저번주에 신청한게 있는데 그거에 대한 유심이 온건지 ?
    제가 구매한건 아직 발송이 안된건지 ?
    아니면 유심이 잘못 배송된건지 확인 해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6

    4월 2일자로 통신사를 변경하였는데, 청구서가 이상해서 상담톡으로 문의했지만 대응이 너무 무성의합니다..

    3월 이용요금에 대해 A사에서 청구했고, 과납금이 있어서 요금을 내지 않았습니다.
    4월 1-2 이용요금에 대해 A사에서 청구가 왔고, 과납금을 제외한 금액에 대해 지불 예정입니다.
    4월 1-30일 이용요금에 대해 B사에서 청구가 왔는데, A사 이용요금이 청구서에 추가되어 있습니다.

    첫번째 상담에서는 A사의 3월 이용요금과 4월 이용요금 일부가 청구된 것이라고 했는데, 이미 지불을 한 금액입니다.
    두번째 상담에서 이미 지불 완료되었다고 말씀 드렸는데도, 청구에는 문제가 없다고 일방적으로 상담을 종료하셨습니다.

    상황은 확인을 하시고 답변을 주시는건지 의문입니다.

    자동이체로 요금납부하고 있고, 이중청구로 두 번이나 출금한 것도 그냥 넘어갔는데요.
    이제는 통신사가 바뀌었다고 기존 청구/납부 된 내역까지 또 출금하실 생각인건가요.
    자동이체 불안해서 맡길 수 있겠나요.

    청구 제대로 확인하고 다시 보내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6

    문의가 많은 SOLO 결합 방법 및 주의사항 안내드려요.
    일단 해당 요금제에 가입하시면 마이페이지 기본화면에서 아래와 같은 추천인 등록 버튼을 보실 수 있으세요. 여기서 버튼을 누르시고 해당하는 회선의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다만, 아래 주의사항을 확인하세요!
    [주의사항]
    추천인은 1회만 등록 가능합니다.
    추천인으로 본인(개통한 전화번호)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추가 데이터는 1회선당 1번만 지급됩니다.
    추가 데이터는 추천인등록 익일부터 제공됩니다.
    친구 추천 추가 데이터는 대상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어야만 적용 가능합니다.
    요금제 변경, 해지, 정지 시 추가 데이터 지급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추천인 등록은 반드시 개통 당월에 등록해야 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6

    개통요청후 14일이 경과되지 않아 개통이 이루어 지지 않았습니다.

    15일이 경과하여 재접수를 진행하고자 하나

    주문목록/배송목록에 존재하지 않아

    재접수를 신청하는 방법을 몰라 ARS 등으로 사용중인 번호를 입력해도
    잘못 눌렀다고 진행이 되오니

    확인 및 조치 부탁드립니다.

    -----------------------------------------------------------------------------------------------------

    상기 건 이후 다시 아이즈 모바일에서 문자를 받았으나
    똑같은 통신사 가입 14일 경과되지 않아 개통불가 문자를 받았습니다.

    제가 타통신사(KT)에 가입한 날은 4/29일이고 금일 5/16일이면 총 17일이 경과되었는데
    무슨 문제가 있는 건가요?
    ARS도 연결이 안되고 난해하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6

    도대체 SOLO 결합이 마이페이지 어디에 있다는건가요?
    마이페이지에서 결합 등록하라해서 마이페이지 가도 결합 등록에 대한 버튼은 아무데도 보이지 않고,
    이벤트 페이지의 결합 등록 바로가기를 눌러도 마이페이지로만 이동하지 결합 등록할 수 있는 페이지로는 이동되지 않네요.
    비슷한 문의가 여러개 올라와서 답변해놓은 것을 봐도 이벤트 페이지 참고하라고 하거나 개별적으로 처리된거 같네요.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6

    미성년자가 사용중인 기기입니다
    유심변경하고 제한구역서비스 라고 되면서 해결이 안됩니다 고객센터는 전화도 안되고...
    일주일 넘게 전화를 못쓰고 있습니다.. 답답하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언제부터인지 지하철SKT 무료 와이파이가 연결이 안됩니다.
    맥에드레스가 삭제된 모양인데 재등록 요청합니다.

    74:42:8B:D8:59:82
    입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아이즈모바일 요금제 개통 후 고객센터 이용 불가

    현재 해외라 부가서비스에서 해외 로밍 차단 서비스를 풀려고 하는데 고객센터에서 바꿀수가 없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sk사태로 무료 유심교체를 하려고 하는데여

    유심칩을 배송 받은 이후 홈페이지에서 유심등록과 유심변경

    버튼을 누르며 진행하는데 유심칩을 받은이후 유심등록과

    유심변경 입력을 유심칩 받은 바로 그날이 아닌 원하는때 아무때나 해도 되나여?

    업무 때문에 주말쯤에 하려고 하는데 ...

    새로 받은 유심칩 홈페이지에서 등록하기 전에는 기존 유심칩은 계속 살아있나여?

    아님 끊기나여??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안녕하세요?
    미성년자인데요.
    SKT 유심교체 신청하여 유심 수렁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유심변경 신청을 할려고 하니 신분증 발급날짜,사진을 입력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문자 전송이 안됩니다.

    문자내용 : 국제 SMS 전송 안됨. 직접 보내지 않는 경우 기기 점검 필요

    라는 문구가 뜨면서 문자 받는거는 되는데 보내는게 안됩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너무 불편하네요.
    유심은 이번주 월요일에 번호와 함께 새걸로 교체 했습니다.
    서비스 센터가서요.

    빠른 답변해주세요. ㅜㅜ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