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2-11-16

    실시간 데이타조회??
    실시간 데이타 사용량조회는 어떻게해야 가능한지요?궁금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15

    번호이동하는데 요금제 일할계산 어떻게되는건가요?
    이번주애 변경하려햐요현재 Kt 프로모션 0원 요금제 사용중이고Skt 프로모션 0원요금제로 이번주에 변경하려해요중간에 바꾸면 요금이 일할계산되서 청구된다고 하고 1:1 문의했을때 답변에변경 후 요금제는 정상가에서 일할계산되어 익월에 청구되는 구조입니다라고 했는데그럼 0원프로모션 요금제로 변경해도 해당요금제의 원래정상요금이 7천원이라고 할때 일할계산되서 제가 내야한다는 거 맞나요??그러고 프로모션은 그 다음달부터 적용받을 수 있는거고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15

    개통이안되서 하루종일 폰이 먹통이네요
    개통좀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15

    개통당일 요금납부변경
    안녕하세요:) 당일개통 진행중인데, 이전 통신사때 요금납부했던 방법 계좌/카드 끝4자리가 정확하게 안 맞았다고 확인을 부탁드린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아직 개통이 되지 않아서 홈페이지 내에서 요금납부 변경이 안 됩니다. 계속 고객센터로 전화드리는데 30분째 연결이 안 되네요ㅠ 연락 안 되면 개통 취소된다는데 고객센터랑 언제 전화가능할까요?혹은 개통 아직 못했는데 납부방법 바꿀 수 있는 방법이 뭘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15

    부가서비스
        이용중인 부가서비스에 모든항목(유료포함)이 나오고 있습니다. 개통할때 신청한적이 없는데 어떻게 된걸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15

    지로로 변경하였습니다.개통부탁합니다
    지로로 변경하였습니다.개통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15

    명세서
    메일로 명세서를 받았는데 htm파일인데 프로그램 설치하고 해도 명세서가 열람이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15

    개통 재요청드립니다.
    어제 카톡으로 다 처리된줄 알았는데....신분증 오전에 재송부 했구요.확인후 처리 요청드립니다.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하고,수고에 감사드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15

    지로로 변경하였습니다.개통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15

    월할 계산이 뭔가요?
    월할 계산이 뭔가요? 예를 들어 10,000원 요금제 가입했다면, 단 하루 사용하고 해지하거나.. 20일 사용하거나.. 한 달 다 채우거나.. 요금은 10,000원인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15

    가입신청서 확인할 수 있게 부탁드려요.
    제가 이번에 가입신청하면서 예비번호 적는곳에 제 번호말고 다른번호를 적었는데, 가입신청 완료 문자가 그 다른핸드폰 번호로 와서요. 제 핸드폰에 번호 그대로 요금제만 바꿔서 신청하려고하는건데 혹시 다른사람 핸드폰에 신청이 된건가 해서 확인요청드립니다.아 그리고 신청서 작성한거를 볼 수 있는 창이 있었으면 좋겠어요.제가 신청은 했는데 어떻게 입력을 해서 다른사람번호로 문자가 갔나 해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15

    개통요청 드려요~
    신청번호 10182579개통요청드려요~~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15

    앱은 언제쯤 나오는건가요?
    현재 앱은 안되는데..따로 앱도 나오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15

    아직도 개통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15

    [요청] 마이페이지 내 청구내역의 기간이 제대로 나오게 수정 바랍니다.
    6월 청구내역이면 사용은 5월1일부터 5월말까지거나 5월중 가입이면 가입일부터 5월말일까지로 나와야 하는데 청구한 6월초부터 말일자로 나오네요. 그리고, 청구금액도 제대로 안나오네요. 대세엔 지장이 없지만 수정이 되어야 할 부분입니다. 참고로 메일로 온 청구서에는 제대로 나오고 있네요. (당연한 거겠죠?ㅋ)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15

    [요청] 개인별 즉시납부 가상계좌번호를 청구서와 마이페이지에 보여주세요
    사정이 있어서 자동이체가 안될 경우 가상계좌로 즉시납부하는 기능이 있는 것 같은데... 일일이 문의해서 계좌번호를 받아야 하는 것 같아 불편하니 청구서와 마이페이지 내에 보여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15

    번호이동 유심 사용 가능 여부 문의
    번호이동으로 가입했는데 같은 SKT라 유심은 현재 사용중인 알뜰폰 사(큰사람 SKT) 10자리 넘버를 넣었는데 사용 가능한지 아님 새로 사야하는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14

    블루투스 이어폰
    고장났는데 수리도 안된다면그냥 버리면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14

    오늘 개통했습니다. 앱은 뭘 깔아야 하나요? 저는 kt입니다.
    오늘 개통했습니다.  앱은 뭘 깔아야 하나요?  저는 kt입니다.원래 통신사 가입하면 고객지원 앱을 깔아야 하는데......지금처럼 웹에 들어와서 확인해야 하나요?   앱이 있으면 편한데관련 정보가 없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14

    아직도 개통이 안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