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08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 해지 신청 했는데
    완료 후 다시 통신사로 유선연락 또는 1:1로 남기라고 하여서 연락을 시도했으나 며칠째 연락이 안되고 있습니다.

    1:1 상담 메뉴도 사라졌는지 보이지 않고, 챗봇 상담에서는 개통 이어서 다시 진행해달라는 내용도 없습니다.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8

    4월 24일에 요금제 가입 신청 했습니다.
    유심이 1~2일 후에 도착한다고 뜨는데 배송 조회도 안 되고 아직까지도 유심을 못 받았습니다.
    2주째 고객센터는 전화도 안 받고 채팅 상담도 연결이 안 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8

    Kt망 전화번호로 중립기관 이동전화 제한해지하라고 문자와서 5월2일 중립기관 이동전화 제한해지 신청하여 제한해지 완료 되었다고 답변 메일 받았고 .이후 5월7일 kt망 문자로 제한해지 안되었다고 메일와서
    중립기관에 다시 확인하여 승인확인된거 재확인했는데.아이즈고객센터 어렵게 어제 통화되서 제한해지되었으니 빨리 개통해달라고 요청했는데
    오후6시 넘어서 중립기관 승인이 완료되지 않았다고
    중립기관 메일 수신내용 확인후 재요청 하라고 문자가 왔네요.
    아니 중립기관 승인확인되었다고 2번이나 확인했는데
    개통좀 해주시던가 뭔가 오류가 있으면 연락을 주시던가 비상연락망으로 전화좀 주시던가
    처리좀 해주세요 미치겠네요 진짜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ESIM 등록으로 인한 기기변경 및 본인인증 불가 문제 문의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현재 자급제 휴대폰을 구매하여 기존 유심을 장착했으나 "제한구역 서비스"로 인해 통신이 원활하지 않아 ESIM으로 기기를 등록했습니다.

    하지만 ESIM 등록 이후에도, 기존 기기에서 전화 발신이 불가능해져 본인 인증을 위한 통화가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기기변경 절차가 필요하다는 걸 알고 진행하려고 했지만, 본인 인증 과정에서 전화 인증이 필요하여 진행이 어렵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기기 변경 처리를 위해 필요한 정보를 이곳에 제공드리면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핸드폰 수리로 인한 기기변경 이심 재발급 요청드려요. 여기다가 imei 남겨놓으면 되는건가요?
    언제쯤 답변 주실지 궁금하네요
    4/28일부터 폰 못쓰는중입니다.
    개인정보 인증도 안돼서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명의 불일치로 가이드 그대로 다했는데 안됩니다..
    전화통화도 불가고... 어떻게 연락하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유심 무상교체 공고 이전, 유심 교체를 위해 결제를 수십번 시도하여 세번 성공했으나, 모두 결제만 완료되고 구매페이지에 등록되지 않습니다.
    모두 환불 처리해주십시오.

    KB 카드 승인번호
    25.04.28 13:17:45 30071340 KB
    25.04.28 13:20:04 30071351 KB

    네이버페이 결제번호
    25.04.28 13:35:48 20250428NP3386652997

    챗봇 상담원 연결도 불가능하고, 1대1 문의 게시판도 없어지고, 114 전화하면 무조건 끊어버리고,
    1800-6100 유료 고객센터라고 연락하면 전화는 받지만 모든 내선번호에 대해 '홈페이지에서 유심신청하라'는 메세지 보내고 끊어버리고...
    연락은 어디로 하라는건지 정말 기가차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오늘 번호변경을 해서 010********이 다른 번호로 변경완료 됐다는 카톡을 받았는데
    지금 이 시간까지도 개통이 안되고 있어서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긴급] E-sim 교체 신청 이후 핸드폰 먹통.

    안녕하세요. e-sim 교체 신청 이후에
    수령한 QR 코드를 인식하여 설치하였는데, 이후에 핸드폰이 아무것도 되지 않아요.
    이거 빠른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E-sim 신청을 했다고 하더라도.. 기본적으로 문자를 먼저 보내주고 개통을 진행해야하는게 아닌가 싶은데
    기존 Usim 은 툭 끊어버려서 핸드폰 먹통 만들고.. 순서가 이게 맞나요? 새로 받은 E-sim 은 개통도 제대로 안되는데
    확인좀 부탁드려요 제발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일반개통 완료됐다고 떠서 유심 교체 완료했는데 가입자 정보가 인증이 안된다면서 안됩니다. 그래서 밑에 댓글에 기기변경 해야된다 해서 그거 해놨고요. 지금 다른 폰에 유심 끼워보니 다른폰은 되네요. 무슨 락같은게 걸린건지... 업무용 폰인데 참 답답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오늘 010********에서 010********로 번호변경을 했는데
    상담원께서 전원을 껐다 켜도 개통이 안되면 유심을 무상으로 보내주신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지금 이 시간까지도 개통이 안되고 있어서요.
    유심을 보내주셨으면 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부가서비스 신청]
    1. [번호도용문자차단] 신청 합니다.

    2. [스팸ARS차단플러스] 신청 합니다. (차단할수 있는 옵션 모두 해주세요)

    3. [T map 오픈Navi (종량제)] 해지 해주세요.

    상담원 전화연결이 안되서 글 등록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부가서비스 신청]
    1. [번호도용문자차단] 신청 합니다.

    2. [스팸ARS차단플러스] 신청 합니다. (차단할수 있는 옵션 모두 해주세요)

    3. [T map 오픈Navi (종량제)] 해지 해주세요.

    상담원 전화연결이 안되서 글 등록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제발 좀 살려주세요 E 이심 기기변경을 했는데
    IMEI 랑 EID 모델 일련번호 잘 입력하고
    큐알 준걸로 해서 개통중입니다 뜬다음 3분걸립니다 까지 뜨고
    그다음 아무것도 안됩니다

    어제오전에 개통처리 되었다고 했는데
    이틀내내 핸드폰 전화도 못쓰고 있어요

    원래 핸드폰은 이미 초기화한 상태이고
    유플 직영점에서 가서 물어보니 제폰은 16인데 16E로 들어가져있답니다

    수정해서 다시 좀 보내주세요
    저지금 인증번호도 못받는 상태에요 제발 살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이심 변경이 완료 됐다고 5월1일날 연락이 왔는데 아직까지 이심의 QR코드가 이메일로 발송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핸드폰 유심사용이 중지되어 아얘 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작년 24년 납부확인서를 받고 싶어요
    종합소득세 공제용으로 쓰려고 해요
    메일로 보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오늘 개통되었다고 카톡왔는데 큐알코드도 메일이나 문자로 안와서 홈피에있는 큐알 인식하니 esim이 준비되지 않았다고 뜨네요. 다시 보내주세요
    어디에 연락해야하나요? 1:1게시판도 없고 메일도 없고 전화도 안받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안녕하세요
    유심 언제 받을 수 있나요?
    5월말에 해외로 가야해서 빨리 유심교체 해야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유심 구매 시 중복 결제가 되어 채널톡에 환불 요청 글을 남겼는데 접수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채널톡 하단'대화' 선택에서 AI로 하는 고객 상담 말고
    마이페이지 내 상담 내역에 글로 문의하면 아이즈모바일팀에서 답변을 주는 곳을 만들어 주세요.

    다른 곳처럼, 아이즈모바일에서도 사용하는 고객에게 더 적합하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해주세요.
    당연히 그 곳 글은 상담자만 볼 수 있게 해주시는 것도 필요합니다.
    다른 분이 작성하신 것을 보니 개인적 내용이 너무 많습니다. 작성할 곳이 없어 이곳에 작성한 것을 저도 충분히 이해합니다.

    다른 통신사를 이용하다 오늘 처음 개통해서 이곳을 이용하니,
    오늘 하루 종일 전화도 안되고
    채널톡 하단'대화' 에서도 정확하고 제대로 된 답변을 받지 못해 무척 불편합니다.
    대화창을 통해 상담원 연결을 원해도 시간이 아니라 연결이 안된다고 합니다.
    정확히 아이즈모바일에서 정해 놓은 근무시간내에 연락했습니다.

    전화 연결도 안되고, 대화하기에서도 내가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면
    도대체 어디로 소통하고 문의해야 합니까?
    다른 통신사를 이용하라는 건가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