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4-15

    KT로밍 신청 합니다.

    하루종일ON 로밍 서비스 신청합니다.

    일 11000원
    4/15-18까지 신청 바랍니다.

    오전 8:40 출국이라 고객센터 연결이 되지 않아 글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3

    잘 되다가 갑자기 유심 인식 안되요.. 유심 다시 끼고 이폰 저폰 껴봤고.. 다 안됨.. 확인 해줘요.. 출장가야하는데 갑자기 왜 이지랄이야..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3

    유심받고 꼈는데 개통이 안되는데 확인 좀 해주세요
    비회원으로 주문하고 가입해서 1:1에 전화번호 남겨놈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2

    셀프개통하려는데 해당 유심카드가 사업장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라고 떠요

    유심카드 번호 몇번이나 확인해서 계속 수정하고 기록하는데도 계속 안되네요 ㅠㅠ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2

    고고팩토리 가입한 것을 폰 분실해서 유심재발급 하려는데 대표번호 등록 안되어 있다고 여의도로 방문하라고 하고 해지신청을 하려는데도 방문해서 해지신청하라고 하네요
    가입은 비대면으로 되는데 해지는 비대면이 안된다는 이야기인데 너무 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2

    홈페이지 개명신청 진행시 첨부파일에 대한 오류내용을 캡쳐해서 '어제' 보내드렸습니다.

    어제도 오류내용을 첨부해달라고 말씀하시더니 오늘도 똑같은 말을 반복하시네요. 잘 확인해서 빠른 시간 내에 수정 부탁드리겠습니다. 제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2

    개명 시스템에 오류가 있어서 신분증을 첨부해도 처리가 안됩니다. 동일한 문제로 이메일로 처리한 전례가 있는데, 이메일로 신분증 첨부했으니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1

    태블릿 요금제 탈퇴요청드립니다.

    제 명의로 태플릿요금제 회선 하나를 더 하고 있었는데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선 그 회선 조회가 안되네요 회선탈퇴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0

    롯데시네마 관람권 미수신

    3월달에 가입하였는데 관람권이 오지 않았습니다.

    확인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0

    4월5일 해지접수하였는데
    진행이 어떻게 되었는지 알고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10

    2월에 요금제 가입을 했고, 현재 사용중입니다.
    4월에 자동이체로 나간 요금이 가입한 요금대비 3배나 청구되어서, 이상하게 확인해보려고 하는데요.
    고객센터-서비스.조회 진입후 청구 내역 조회를 해보려고 해도, '아이즈모바일 요금제를 이용중인 고객만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라는 창과 함께 조회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조회가 가능할까요?

    현재 로그인도 잘 된 상태이고, 모바일 유심도 2월부터 계속 사용하는 중입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9

    알뜰폰 요금제 가입하고 유심까지 받았는데 아예 개통이 안되네요. 알고보니 내 핸드폰이 5G전용 갤럭시 S21이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현재 개통이 안된 상태이니 해지도, 5G를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로 변경도 신청할 수 없네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9

    제가 해외여행을 다녀와서 다시 유심을 꽂았는데,

    MMS ( 긴 문자 ) 다운로드도 안되고 제가 보내는 것도

    네트워크 오류 라고 하면서 보내지지 않아요

    유심도 잘 꼈다 뺐는데도 똑같은 상황인데 어떻게 해야 할 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8

    납입방법 이랑 확인할려고 하니 없다고 하는데.. 어떻게 확인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8

    분실한 유심 재발급 가능한가요? 해외에서 국내유심이랑 단말기를 분실했어요. 본인인증이 불가하여 새로 유심을 구매하지도 못 합니다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8

    번호 이동 셀프개통 신청 중에 아래와 같이 팝업창이 뜨면서 더 이상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가입제한자일 경우 개통이 불가능합니다."

    새로운 유심(KT) 를 꼽아둔 채로 그냥 리부팅하면서 기다리면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8

    아이즈 skt -> 아이즈 kt -> 아이즈 skt 이동하려고하는데
    이전에 사용했던 아이즈 skt 유심이 있는데
    재사용가능한가요?
    저번에 안된다고하여 유심 있는데 또 구매했던것으로 기억해서요
    유심 이전 사용자명의와 지금 하려는 명의도같습니다

    혹시 된다면
    다른명의인경우 유심 리셋후 사용도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7

    해외로빙 방법을 알고싶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6

    기존 유심을 e sim으로 변경이 가능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05

    확정기변이든 기기등록이든 가능한가요?

    "유플러스용 갤럭시S7(SM-930L)에서 아이즈모바일 skt용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확정기변이 가능한가요?" 라고 문의드렸었는데요.

    "확정기변은 별도 없으며 유심만 장착하여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라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고객지원에서 '확정기변'으로 검색해 보니,

    "확정기변은 가능하며, 1:1문의에 고객님 휴대폰 정보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핸드폰번호:
    휴대폰 모델명:
    일련번호:
    IMIE 1:
    저장공간(GB):

    1:1문의에 내용이 확인되면 확정기변 진행하겠습니다."

    라고 답변 주신 게시물들이 많이 보이던데, 그러면, 확정기변이 된다는 설명 아닌가요?
    그리고, 기기등록이랑 확정기변이랑 같은거 아닌가요?

    확실한 답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