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1:1문의

    2025-03-06

    셀프개통시작하기 누르면 납부정보를 인증 중입니다. 까지 가다가
    인증불가 가맹점이라고 자꾸 뜨네요
    문제 해결뒤에 재시도 하라고 뜨는데
    계속 똑같아요.. 빨리 해결해주세요.
    상담원 통화도 할수 없으니 정말 답답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셀프개통
    사전동의 하고 셀프개통중 에서 안넘어가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좀전에 번호이동 유심신청한것 받아서 셀프개통하려고하는데
    클릭했더니 자꾸만 인증불가 가맹점이라고 떠서 개통이 안되고 있습니다.
    오늘 빨리 개통해야하는데 전화좀 빨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유심이 배송 된지 1주일이 지났지만 개통이 안되고 있습니다. 신청서 오류로 개통이 보류 되었었는데, 신청서를 수정 후 추가적인 연락이 오지 않고 있습니다. 신속하게 개통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핸드폰 새로 바꿔서 esim 기기변경 신청했는데 언제 승인되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기타 업무 신청 카카오톡으로 알림톡 온거
    신청서 내용 작성하고 본인인증 다 해서 진행하였는데
    확인해주시고 이메일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셀프개통을 시도하는데 자꾸 사전번호이동동의 후 '이전 통신사의 이용요금을 확인중입니다'에서 다음 단계로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가입신청서 작성하면서 유심배송 신청했고 유심도 배송 받았는데 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안녕하세요. 자녀가 아이즈모바일 요금제에 가입했었는데요.
    기존 폰을 분실해서 새로운 폰을 샀거든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유십칩을 새로 구매해서 다시 끼우기만 하면 되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제가 해외에있는데 며칠전까지 문자 수신이되다가 갑자기 안되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3/2일 유심구매했는데
    유심이도착안했어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고객지원 게시판 1:1 다시 열어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개통완료라고 뜨는데, 발신 금지된 전화라고 하면 안됩니다.

    유심 봉투 이름도 잘 못되었구요.
    010 39** 34** 정*린 인데 이름이 정*리 라고 봉투에 써있었고,
    ( 함께 개통한 010 39** 34** 정*린은 잘되는데, 이상함)

    전화 거는 것 받는 것 모두 안됩니다.
    확인 꼭 하고 바로 개통 도와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홈페이지 내 정보 주문내역에는 개통완료라고 뜨는데 유심 인식이 안됩니다.
    여러번 껐다 켜고 유심 재장착해도 똑같습니다.

    문의도 넣었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1:1 고객센터가 없어져서 여기에 남겨요..
    AI 고객문의는 이걸 할수 없어서 여기에 글 남겨요..

    OMD 등록 부탁 드립니다..
    전화번호 : 010-46**-34**
    해외 직구 폰
    IMEI 1 : 8658180747351**
    IMEI 2 : 8658180747531**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안녕하세요 3월 2일에 번호 이동으로 신청을했는데 메일로 이심 큐알이 오지 않았습니다
    어제8시쯤 아이폰 설정 알림으로 다운로드할수있다고하여 다운로드하였지만 저의 전화번호는 뜨지않았습니다
    메일로 큐알을 다시 보내주세요
    페이지에 나와있는 큐알도 인식할수없다고합니다

    현 상황입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안녕하세요.

    하이안 이름으로 개통 신청했는데, 취소 부탁드려요
    번호를 잘 못 기재해서 다시 신청할 예정입니다.
    빠른 처리 부탁드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1:1문의를 남겼는데 상담내용을 어디서 다시봐야할지 모르겠어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개통완료라고 뜨는데 데이터/전화/문자 모두 안됩니다. ESIM 개통하였는데 왜 이러는 건가요? 필요한 정보 다시 보내드릴테니 esim 개통 관련 정보 보낼 이메일이라도 좀 주세요.1:1 게시판이 아예 안되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안녕하세요.

    번호를 잘 못 기재해서 다시 신청하려고 합니다.
    하이안 010********로 개통 신청했는데, 취소 진행 부탁드려요.

    빠른 처리 부탁드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셀프 개통 신청했고 심 카드는 받았는데 개인적인 사정으로 심카드를 바로 사용할 수가 없어서 개통을 토요일 3/8일 오후 1시까지 연기 부탁 드립니다( 가능하면 토요일이 제가 직접 개통하고 싶네요). 1:1 게시판도 없어지고 전화 연결도 잘 안되서 여기에 남깁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