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6-02

    유심비 결재했는데 20일넘게.안보내주나요
    1대1문의도 씹고 전화는 수천통이거 어디에 신고합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유심비 결재했는데 20일넘게.안보내주나요
    1대1문의도 씹고 전화는 수천통이거 어디에 신고합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유심비결재해놓고 왜안보내주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요금제변경취소 했는데 유심발송
    안녕하세요 제가 skt망 요금제 변경 신청+유심 주문 했다가 취소했는데 요금제변경신청 잘된거 맞나요? 유심은 배송시작햇다고 연락와서요ㅠㅠ어떻게해야하나요1.요금제 변경 취소 해주세요 이미 취소되어있따면 괜찮지만 아니라면 취소해주세요 그냥 기존에 쓰던 kt망 11기가 어쩌구 요금제 계속 쓸거니깐용2.취소했는데 유심 배송했어요 이거 받으면 어떻게 처리하나요??제발답변좀주세요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취소해주세요. (상담원통화완료) 유심 송장번호 보내드렸습니다.
    메일 발송했습니다. 취소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신청 후 취소 확인 부탁
    제가 skt망 요금제로 변경 신청했다가 취소했는데 유심이 발송이 됐다는 연락이왔네요 이거 요금제변경신청 취소된거 맞는지 확인좀해주세요 저는 그냥 지금쓰는 kt망 11기가 어쩌구 계속 쓸거예요ㅠㅠ sk가 신청되어있다면 제발 취소좀 부탁드려요 그리고 유심 받으면 어떻게 처리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주민번호 상이하다고 개통이 안됩니다..
    010-5125-5792 sk11gb+ 5월26일 신청 -31일까지 안되어lgu+11gb 재가입 유심받았어요.샐프개통안되어.아내 아이디로 요청합니다. 안되어 너무 힘들어요빠른개통부탁합니다.농락당하는 기분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문의게시판. 확인바랍니다
    문의게시판에  확인바랍니다. 자녀 홈피에서 확인할수있게 해주세요. 자녀 주문번호는. 10338521 입니다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셀프개통이 안됩니다...
    오늘 개통해야하는데 셀프개통 안되고 일반개통 전화연결 안됩니다.빨리개통 해주세요. 연락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해지신청
    1:1문의 1주일 전에 올렸는데 아무 답이 없어서서식 다운받아서 작성해서 이메일로 보냈습니다.신속하게 해지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번호 변경 관련
    번호 변경 하려고 하는데 상담사 연결이 절대 되지가 않네요빠르게 담당자분 연결 부탁드려요 만약 제가 연락 받지 않을 시 문자로 하나 남겨주시면 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카메라로 큐알못찍습니다
    군대여서 카메라 못쓰는데요SM-DP+주소, 활성화코드, 확인코드 뭔가요문제없이 해주셨으면 좋았겠지만 3일동안 안돼니까 아쉽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요금제 미납
    미납 요금제가있다고해서 자동이체 계좌에 돈 넣어놨는데 거의1주일째 돈은 안빠져나가고 오늘 갑자기 정지된다고 문자가오네요 확인후 돈 가져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추가데이터 지금 되는건가요?
    데이터 사용이 추가데이터 -> 기본데이터 순서라고 하는데 마이페이지 보면 기본데이터가 줄어들고 있습니다.추가데이터 용량 표시조차 안되어 있구요. 추가데이터 지급이 안된건가요? 가입한지 한달 됐는데 저번달도 그렇고 이번달도 똑같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답변 좀 주세요
    금액을 정확하게 알려주셔야 타 업체로 이동을 하죠...이틀동안 여기에 쏟은 제 시간은 누가 보상해줍니까?? 바로 입금 할테니까 금액 좀 제대로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유심 교체후 발신 정지
    유심을 교체했는데 Ds단말 명의불일치로, 정지 처리 되었습니다.라고 문자오고 데이터 및 발신전화가 전혀 되지않습니다. 아침 부터 문의 하려고 전화를 해도 9시부터 내내 통화중만 걸리고 답답해서죽을거같아요 제발 좀 해결해주세여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청구서방식이 바뀌었네요.재수정 부탁드립니다
    Sk망 사용중인데 어제 6시경 유심을 아이폰에서 갤럭시에 장착하니 청구서유형이 문자에서 우편으로 변경되었다는 문자가 왔습니다.어제는 마이페이지에 문자로 되있길래 이메일로 변경요청했다가 문자로 다시 변경신청했었는데 오늘 보니 우편으로 변경되있더라구요오류인거 같아 웹청구서가 가장 권장하시는  방법같아 웹청구서로 변경요청 했습니다.그런데 바뀐 이유를 모르겠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제요금제가 얼마짜리 요금제였나요?
    갑자기 기억이안나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셀프개통 실패 메시지 떴는데, 일반개통으로 넘어갔어요. 언제 개통될까요???
    셀프개통 시도를 했는데 계속 실패 메시지가 떠서, 자동으로 일반개통으로 넘어갔어요.그럼 언제쯤 개통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5월 요금 수납관련
    안녕하세요.5월 중순쯤에 개통했는데, 전 통신사 요금은 언제 납부되나요?0원 요금제 가입했는데 5월 0원이라고 떠서요 ㅠㅠ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