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31

    5월 18일에 유심 받았는데 아직도 개통이 안됐네요
    개통 진행될 거라는 카톡 메시지도 받았는데아직 개통이 안되고 있어요 어디서 확인해야 되나요1:1 문의 게시판 확인 안한다고 해서 여기에도 남겨봅니다정말 답답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1대1게시판 확인하시나요?
    진짜 너무하네요. 20일날 올린 문의내역에 답조차 달리지 않고 고객센터 전화도 연결안되고 어떻게 해야하나요. 휴대폰10일이상 사용못하고 있습니다. 1:1문의내역 확인 후 조치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1:1일 문의 남겼는데 답변이 안오네요ㅠ
    휴대폰 분실해서 유심 다시 구매해서 일련번호 1:1문의 남겼는데 6일이 지났는데도 답변이 없어요 확인 부탁드려요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고객센터 와 너무한다진짜
    volte신청한지 지금 25일째 한달이 다되가는데 아직도 안해주는게 좀 그렇지 않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5/23 에 가입 신청한 유심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어요.
    혹시 언제 발송이될까요?5월 유심요금제 가입 이벤트 보고 주문한건데...오늘이 5월이 마지막날이에요.6월에 받아도 5월 이벤트 조건에 맞게 가입되는 걸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개통언제되나요?
    계속 기다리기만 해야하는지? 셀프개통했는데 계속 먹통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이전 통신사에 해지요청?
    셀프개통 신청했는데31일 오늘 유심 받고 얼마뒤 알아서 담당자 배정이 됐고 유심 갈아끼우니 개통이 됐어요.근데 개통전에 이전 통신사에서 번호이동 하려면 ars를 통해 동의해 달라고 했는데제가 전화하기도 전에 아이즈모바일로 개통이 되었습니다.이런 경우 이전 통신사에 해지통보가 된건가요?아니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mac등록
    기존에 m-wifi 무료형이라고 써있어서 가입했는데나의부가서비스 조회해보니 월정액3300원이라고표기 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해지했던건데 정확하게 유료인지 무료인지 알려주세요!!!!!!!!그리고 mac: 5C:3E:1B:EE:B0:A3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Ds단말기 명의가 일치하지않아서 정지
    정지당했는데IMEL 사전등록은 완료했거든요 정지당하고난뒤에 해제 요청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카드번호 오류(1:1문의 확인바람)
    안녕하세요. 유심 수령 후 셀프개통을 하려고 하니 카드번호 오류라고 떠서 문의드립니다.다른분 질문사항에 답변 확인하여 1:1문의 게시판에 이전 납부카드 뒷자리 4개 및 납부할 카드 올려두었습니다.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5/26 자동이체 납부일을 놓쳤습니다. 미납요금 납부하고 싶습니다.
    5/26 자동이체 납부일을 놓쳤습니다. 미납요금 납부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개통은 잘 됐는데 데이터만 안될 때 팁
    전화 문자는 다 되는데 데이터가 무슨짓을 해도 안될때! 제가 찾다가 찾다가 찾은 방법!혹시 최근에 해외여행을 가셨다면 확인해 보세요!!사진 같이 설정에서 일반 에서 VPN 으로 들어가면 무슨 파일하나가 깔아져 있다면 클릭해서 삭제해보세요! 저는 그러고 나서 잘 됬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이미 개통했는데 프로모션 요금제 이벤트 조기 종료?? 답변 부탁드립니다.
    저 어제 [K]무한300분/15GB+ 요금제 번호이동 신청서 작성했고(주문번호:10344468, 주문일시:2023.05.30 15:23:25) 오늘 오전 10시 50분에 셀프개통으로 개통 완료했어요. 근데 분명히 `해당 이벤트 조기 종료`라는 문구가 없었는데 개통하고 와서 보니까 갑자기 추가돼있더라고요. 저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혜택 제대로 적용받는 게 맞는 건지 정확히 좀 알려주세요. 청구 요금 7개월간 0원이 맞아요? 아니면 매달 36900원 그대로 다 나와요?지금 해당 요금제 찾아서 들어가보니 5월 30일 종료라고 적혀있던데 5월 31일까지라고 해놓고 당일에 갑자기 말을 바꾸면 어떡해요. 만약 제가 프로모션 혜택 적용이 안 된다면 번호이동 철회해주세요.그리고 혹시라도 철회하게 된다면 이미 구매한 유심비도 환불해줘야 하는 거 아니에요? 솔직히 제 잘못은 아니잖아요. 늦게 고지해서 생긴 일인데. 아 진짜 안 그래도 전화 연결 힘든데 신경 쓸 게 배로 늘어나서 미치겠어요.참고로 이메일로 온 무선서비스 계약 표준안내서에는 월 요금할인 36960원, 7개월간 -60원이라고 적혀있어요.(왜 36900원 할인이 아니고 마이너스 요금인지는 잘 모르겠음...)이것만 보면 혜택 적용되는 게 맞는 거 같은데 다른 문의 글 쭉 읽어보니까 프로모션 혜택은 개통일 기준으로 적용된다고 답변을 써놓으셨더라고요. 이메일에 써있는 거랑 말이 달라서 뭐가 맞는 건지 모르겠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추가데이터 누락확인해주세요
    [S]무한300분/15GB+ 쓰고있는데사용량 조회에서 15기가 소진하고 -8기가로 나오는데 50기가 추가지급안된건가요? 누락인가요? 확인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USIM > eSIM 변경 신청
    1:1 문의에 USIM > eSIM 변경 신청 글 썼습니다.EID, IMEI1, IMEI2, 단말기 모델명, 일련 번호 5개 쓰면 되는 거 맞죠?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셀프개통 오류
    고객센터가안되서 남겨요셀프개통하는데전화번호부재오류-전화번호or전사업자정보확인후재시도하세요라고 떠서요어떻게해야하나요오늘이 말일이라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주문번호 10322598 개통취소 됐습니까?
    어제 글썼고 확인했다고 답글 남겼던데취소 됐어요??주문번호 10322598 신규개통 취소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5월 프로모션
    5월 프로모션 상품 사고 오늘 유심배송와서 샐프개통하다가 실패했어요kt는 샐프개통 하루에 한번밖에 안되서 일반개통해야하는데그러면 6월달에 개통될거같은데, 프로모션 적용 안되는 건가요 ㅠㅠ빨리 개통하는 법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강제 인식된 유심 배송 문의 넣은거 확인해주신다면서요 계속 폰 못쓰고있는데 ㅠ
    1:1 문의에 불량 유심으로 강제인식된 유심 보내주신다고배송지 보내달라했는데 왜 확인을 안해주시나요 제발 빨리좀 부탁드려요 주말전에 꼭 폰 필요한데 계속 못쓰고있어서 중요한일 다놓치고 있습니다 ;도대체 얼마나 더 피해를 봐야하나요 저번주도 못썻는데 다음주까지 이어지면 진짜 너무 스트레스 받을거같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6일째 개통문의중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