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8-24

    이러 상태가 지속적으로 발생합니다
    며칠전부터 하루에도 몇번씩 이런 상태가 지속이 되어 휴대폰 전원을 껐다켰다 하고 있습니다. 껐다켜면 다시 한동안은 문제가 없는데, 또 어느 순간 신호가 잡히지 않고 통화 문자 인타넷 모두 불통입니다. 장소 관계없이 발생하여 어떤 경우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4

    도대체 해지신청 언제 되나요
    담당자에게 메일보냈는데확인하고 3일 지났는데 아직 연락없네요고객센터 연결도 안되고진짜 여기 해지 한번 하기 힘드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4

    기존고객 kt이동 요금 이벤트
    이벤트로 kt이동 하려고 합니다.여기서 제공되는 무료 usim은 nfc타입인거요? 아래 글들 보니 확인 후 문자로 알려준다고 답글 적혀잇던데 전체 공지가 되는걸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4

    요금제를 바꿀 수 있나요?
        지금 아이즈 모바일에서 알뜰폰 요금제 쓰고 있는데전화가 너무 짧아서 다른 요금제로 바꾸고 싶어요다른 요금제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3

    eSIM 재다운로드 하지 않고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아래 `네트워크 초기화를 한 이후에도 셀룰러가 안 됩니다.` 글을 썼습니다. 문제 해결방법을 안내 받았는데, eSIM 재다운로드를 하지 않고, eSIM 재청구비용(2,750원) 없이 문제를 해결하기 원합니다.방법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3

    네트워크 초기화를 한 이후에도 셀룰러가 안 됩니다.
    아이폰 설정 선택>> 일반 선택>> 재설정 선택>>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선택 * 휴대폰에 저장된 다른 내용은 초기화 되지않으며 네트워크만 재설정됩니다. 재설정 후 휴대폰 전원을 ON/OFF해주세요. 위 방법대로 했는데도 셀룰러가 안 됩니다.문제를 고쳐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3

    기존고객 문자 kt번호이동이벤트 관련
    유심을 이벤트 유심비 무료로 선택햇는데요기존에쓰던 교통카드기능도 되는건가요?안된다면 변경해주시거나 재신청할수잇게 신청취소  가능한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3

    제가 쓰고있는 요금제 할인이 몇월까진가요?
    지금 sk망 스폐셜100+ 쓰고 있습니다. 4월말에 개통했는데 몇개월까지 할인요금으로 제공 하는지 궁금해서 여쭙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3

    문자가 와서
    이벤트성 요금제 문자가와서 가입신청서를 넣었는데요 유심비용이 무료라고 해서 이벤트유심으로 신청했는데 교통카드되는 NFC유심으로 오는거 맞나요? 교통카드 안되는거면 NFC유심으로는 어떻게 받아야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2

    셀룰러 사용이 안 됩니다.
    오늘 갑자기 셀룰러 사용이 안 됩니다.고쳐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2

    1대1 문의게시판 답변 요청드립니다.
    1대1 문의게시판 답변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2

    1:1 문의 게시판 답변 요청드립니다.
    1:1 문의 게시판 답변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2

    개통확인
    esim 개통했는데 셀룰러데이터 활성화가 안되서 핸드폰을 사용을 못하는데 지금 당장 답변을 주시던지 어떻게 해주세요 지금 폰 사용못해서 업무를 못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2

    오늘까지 제대로 된 답변 없으면 다른곳에 가입합니다.
    배송받은 유심이 지금 번호 그대로 개통되는지신청한 정보가 궁금하다고 1:1 문의를 3번이나 했는데도 성의없이 유심만 끼워서 재부팅 하면 된다고 대답 하나요?상담원은 연결이 안되고 따로 안내 연락도 없고오늘까지 답변 없으면 유심 반납하고 다른곳에 가입합니다.정말 서비스가 형편없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1

    다시 OMD 등록 신청 합니다.
    1:1 문의답변에 해당 기기가 공기계 상태가 되어야 한다고 해서 유심을 빼고 공기계 상태로 해놨습니다.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1

    13일에 주문했는데 언제 오나요?
    13일에 알뜰폰 허브로 주문했는데 아직도 주문 접수 상태입니다. 언제 택배 오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1

    이심 인식이 안됩니다.
    해외에서 현지 이심 사용하고 한국와서 이심켰는데 서비스 없음 이라는 문구가 뜨면서 먹통입니다.고객센터 전화는 안받고,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1

    주문취소/개통취소하고자 합니다.
    개통이 보류되어 주문을 취소하고자 합니다.필요한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유심반환 절차도 알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1

    더 저렴한 요금제로 변경
    현재 사용중인 요금제인LTE든든아이즈 200분/3.5GB에서SKT톨 100분/3GB요금제로 변경하고 싶은데마이페이지 요금제변경 목록에선 해당 요금제가 표시되지 않습니다.해당 요금제뿐만 아니라 현재 사용중인 요금제보다 저렴한 요금제는 표시되지 않던데, 요금제 변경이 불가한건가요? 아니면 재가입을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1

    유심 또 문제
    유심 미인식로 다시받았는데또안되는거같네요...심카드안읽힌다는데 사진첨부해요도대체 뭐가문제인가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