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25

    셀프개통이 안 됩니다.
    주문 폭주로 일반 개통이 어렵다 하여 셀프개통을 하려고 하는데 "LGU+망은 유심을 선 보유하고 있어야만(별도구매) 셀프개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라는 팝업만 계속 뜨면서 개통 시도도 못하고 있습니다.개통/배송상태 보면 개통요청/배송완료으로 되어있는데 유심을 보유하라고 계속 떠서 답답합니다. 당장 개통이 급하게 필요한 상황은 아니라서 괜찮지만, 저번주 목요일에 배송왔는데 계속 이 상태라서 혹시 무슨 문제가 있는건지 걱정됩니다.신청을 취소하고 다시 신청하면 괜찮을까요? 근데 그러면 유심비용을 아직 안 냈는데 괜히 취소했다가 오류 생길까봐 걱정되네요. 1:1 문의에도 글 올리긴 했는데 게시판에도 글 올려봅니다.주문번호 10330704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월말에 통신사 바꾸면 요금 어케되나요??
    일할계산을 할인전 금액으로 해주나요?할인 후 금액에서 일할계산해주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주문번호 10330434, 10327115 입니다
    개통좀 제발 해주시고 10330434는 왜 취소 대기인거예요? 제것도 그렇고 아무런 통보없이 취소대기만 띡 눌러놓으면 다인건가요? 문자로라도 사유 적어놓으면 돼잖아요... 몇주째 너무 지치니까 환불을 해주시던지 대책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주문번호 10335664 개통 빨리 부탁합니다. 빠르게 확인 해주세요
    미성년자 딸 번호이동 신청 했는데 뭐가 안맞다고 문자가 왔었고 확인해보니 개통보류라고 되어있네요 콜센터 연결이 하루종일 안되어 저녁에 글 남깁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고객님 납부하실 카드 정보에 오류가 있어서 알림톡을 발송해 드린것으로 확인됩니다.받아보신 알림톡을 확인하여 납부하실 정보를 수정해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알림톡에는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메세지만 있습니다.유심발송도 정상적으로 되었다고 메세지있고 실제 유심도 받았습니다. 카드정보 오류 알림톡은 없습니다. 딸이 미성년자라 셀프개통도 안되고 답답하네요어떻게 진행 해야되는지 빠른 확인 부탁드립니다.콜센터 연락이 너무 안되네요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서비스품질저하로 인한 타 대리점 통한 번호이동
    아이즈모바일 통해서 개통한지 한달좀안됐는데 서비스 품질이 너무안좋고 통화품질도 안좋아서 다른 통신사통해서 다른 상품가입할겁니다위약금은 당연히 없을거라봅니다1:1문의남겼으니 답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해지 부탁드립니다
    01046851534 메일보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카톡으로 개통예정알림 받았는데 개통 안됐어요
    어제 중립기관 늣게 보냈는데 오늘 오전에 내용확인됬다고 개통담당자 배정되서 25일 오늘 개통된다고 카톡왔는데 아직 안끊겼어요.이전 통신사이동 문자는 어제 링크눌러서 확인 한거같은데 밀려서 안된건지 아니면 뭐가 누락된건가요?셀프개통 누르면 일반개통 중이라 안된다고 나오네요1:1문의로 다른 질문도 올렸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명의불일치 해제
    사전등록 후 1:1문의에도 신청했지만 내일 출근 후 전화를 꼭 써야해서 빠른 해제 요청차 글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강제인식 유심
    1:1  문의 남기고 답변해주신 방법대로 유심 인식 시도해봤는데 안되네요..강제인식된 유심 배송 부탁드립니다.인적사항은 1:1 문의로 남겼으니 확인하시고 처리해주세요.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개통진행중에서 안넘어가요
    오분넘게 기다리는데 안넘어가요 제발 빨ㄹ리 개통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셀프개통
    모바일에서는 셀프개통이 안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개통
    중립기관을 통해 90일내 번호이동 제한 해지했는데도셀프개통이 안됩니다.일반개통으로 돌렸으니 확인하시고 개통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개통 왜 안되죠? 개통 왜 안되죠? 개통 왜 안되죠? 개통 왜 안되죠????????????????????????
    이틀동안 개통 왜 안될까요? 네트워크가 등록되지 않았다는 말은 무슨 말일까요?도대체 왜 전화 문자가 안되는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셀프개통
    안녕하세요 17일 셀프개통 신청했는데일주일째 유심 배송도 안되고 아무 연락이 없어서 글 남깁니다1:1 문의게시판에도 글 남겼는데 며칠째 답변도 안달리구요..고객센터는 먹통이고 공지된 개통지연으로 인한 영업일 3~4일을 훌쩍 지났는데 진행상황을 전혀 모르겠네요언제까지 기약없이 기다려야 할지블로그 후기 보니 0원 이벤트 신청자는 금방 배송받아서 개통했던데시간순으로 처리중 아닌가요?답변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데이터 초과 무섭네요
    2틀만에 만원을 써버리네요... 패킷당 0.011원으로 책정되는거는 너무 한거 아닌가요?그리고 이걸 해결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 있나요?답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답좀 꼭 주세요!
    회선을 두개 쓰는데 두개 합쳐서 20700원 정도인데 27920원이 청구되었습니다. 이유를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요금감면 질문
    5월5일 기준 타사요금 178000원이 나왔는데 113290을 5월16일에 냈습니다. 그러니 요금감면해서 다시 내역서 보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전화 꼭 주세요 제발 ^^ 아님 전화를 받으세요
    내용 삭제하지말고 전화를 받든 하든 제발 고객이 요청을 하면은 들어주시라구요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가입정보보기가 안됩니다
    이틀전 정상개통을 했고 어제 열린다했는데 오늘들어기봐도 알뜰폰 가입한고객만 가능하다뜹니다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착신 전 환
    안녕하세요. 착신 전환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입니다.통화는 착신 전환이 되는데 문자는 착신 전환이 되지 않아서 글 남깁니다. 통화 착신 전환이 따로 있고 문자 통화 착신 전환이 따로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제가 사용하고 싶은 거는 통화 문자 착신 전화는 이용하려고 높은 가격으로 신청했습니다.조치 부탁드립니다..조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