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20

    개통철회좀 부탁드릴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0

    셀룰러 요금제를 추가할 수 없음ㅋㅋㅋ신청한지 10일 지났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0

    1대1 문의 답변좀요
    ㅈㄱㄴ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0

    형님들 난 이마트24에서 바로유심사서 번이 1분도 안되어서 셀프개통
    되었는데??? 뭐가 문제인가여걱정 많으 했는데 오히려 잘되어서 다행인거같아요형님들 힘내세요 파이팅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0

    중립 번호이동제한 어제 해제완료했는데 오늘 셀프개통진행중 안되었다고합니다.
    중립 번호이동제한 어제 해제완료했는데 셀프개통진행중인데 중립 번호이동제한  해제가 계속 안되었다고 합니다. 해제 한것을 또 해제  할수가 없습니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취소하고 다시 진행하면 이번에는 다시  일반개통전환으로 1-2일 걸린다고 하고 무엇이 문제인가요. 어제도 일반개통전환으로 1,2 일 걸린다고하고...  다음날 셀프개통해도 된다고 해서 했는데 이번엔  중립 해제한걸 또하라하고....빠른 조치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0

    SKT 추가 데이터 150기가 미지급건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0

    1대1 문의 남긴지 2일이 지나도 답변을 안주고 계시네요?
          너무한거 아닌지요?  2시간안에 답변이라는 공지는 그냥 내리시고  2~3일이내로 답변 준다로 고치셔야 할듯요?  번호이동 신청했는데 그냥 취소해야 할까요?  유심은 받은지 2일째입니다.   하루 몇명을 개통하시는지 모르지만..  개통을 몇일씩 기다려야 할만큼  소수인원으로 근무하시는건가요?  1대1 문의 답변만이라도  빨리 확인하고 연락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0

    잘 쓰고있는데
    마이페이지 마이 가입정보에서 데이터 사용량이랑 남은 데이터 보려니까 이용고객이 아니라고하면서 접근이 안돼요데이터 사용량이랑 남은 데이터 부여받은 총 데이터 어디서 어케 보면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0

    1:1 문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1:1 문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0

    어제 개통 될꺼라 안내 받았는데
    아직 전화가 안끊겼는데개통 전이죠오늘은 꼭 개통 되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0

    로밍
    Sk망 요금제 가입되어 있습니다. 로밍신청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0

    중립 상담사 개통
    중립 반이 알림톡이 와있어서 신분증 올렸는데 일과중에 폰을 보기 어려워서 올린시간이 17시가 넘어버렸네요...  다음주 월요일에 라도 바로 개통가능한가요?? 아니면 다시 상담사 배정 될때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주문번호 10323431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0

    데이터 전화발신 안됩니다..;;
    전화도 안받고1:1 문의도 답변 없는데주말내내 휴대폰 사용 못하고기다리기만 해야하나요?????너무 답답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0

    유심 불량
    ※ 1:1 문의 게시판에 문의하였습니다같이 신청한 가족 세 명은 문제 없이 되는데 제 휴대폰만 되지 않습니다.금요일 6시 개통이 완료되었다고 하면서 전에 사용하던 통신사가 해지되었는데 지금까지 핸드폰 사용이 불가하네요.1. 전원 on/off 여러 번 반복 했습니다.2. 비행기 모드 여러 번 반복했습니다.3. 수동 나밍 요청 여러 번 해보았습니다.4. 네트워크 재설정 해보았습니다.5. 다른 단말기에 유심을 넣어보고 작동 확인해보았습니다. (인식되지 않음)6. 본 단말기에 다른 유심을 넣어보았습니다. (정상작동 됨)당장 주말에도 업무를 보아야 하는데 곤란한 상황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게다가 금요일 업무시간 지나서 개통을 시켜버리면 주말동안 아무 조치도 못하는데 너무 당황스럽네요.휴대폰 상태정보의 SIM 카드 상태에도 전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고 적힌 것으로 보아 유심 불량으로 예상이 되는데, 선개통 유심으로 빠르게 재발송 해주실 수 있나요?모델: Galaxy Note 10+ 5G시리얼 번호: R3CM80FW5QE일련번호: 0351666IMEI: 358592102557976개통한전화번호:01026176687연락가능번호: 01034046687+오늘 겨우 연락되었는데 2분뒤에 연락준다고해서 기다렸습니다.한참을 전화를 안줘도 혹시나 연결 시도하는 몇십분동안에 전화가 올까 싶어 계속 기다렸더니 한 시간이 지날동안에도 연락을 안주시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0

    개통 지연
    타통신사에서 아이즈 모바일로 esim 번호이동 신청했습니다.개통 신청한지 1주일정도 된거 같은데 1:1문의에서도 답이 없네요.언제쯤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0

    e심 언제 개통이 되나요?
    5월 10일에 e심 신규 개통 신청했는데 아무소식도 없고 고객센터는 연락안되고....개통 좀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9

    유심 불량
    1. 기존 통신사 신호 끊어짐2. 아이즈 유심 꽂고 3번 재부팅 후 잠깐 신호 떴다가 바로 끊어짐3. 재부팅 계속 해도 안됨, skt용 갤s4에 넣어서 여러번 재부팅 해도 안됨4. 아이폰에도 했는데 계속 유심 다운로드 실패뜸유심불량 의심됨,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9

    데이터, 전화 사용불가
    개통이 완료되어 skt라고 뜨는 상황인데 데이터랑 통화는 불가능하네요.. 전화를 걸려고 하면 고객의 사정으로 인해.. 뭐라고 하면서 전화는 안걸리고1:1문의에도 답은 안해주시고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9

    이렇게 했는데도 안 됩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주문건 확인해보니 현재 개통은 완료된 상황입니다.개통완료 후 재부팅 3-4회 진행 후에도 전화기 사용이 안되는경우 유심에 번호 등록이 안되어 나타나는오류 입니다. SKT통신사 단말기 있는 경우에는 SKT 전용단말기에서 번호등록을 진행해야합니다.보내드린 유심을 SKT 전용 단말기에 넣고 통화버튼을 누르 후 #758323266#646#을 눌러번호등록 요청드립니다.번호등록이 완료되어 유심 인식이 되는 경우 유심을 빼서 원래 사용하시려는 단말기에 넣고재부팅 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유심인식이 안되면 다시한번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이 가능한번호와 함께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9

    유심 안 된다니까요,,,
    기존 사용한 핸드폰은 끊기고, 아이즈모바일 유심은 안 되고 여기서 하라는 방법 다 해봤는데 안 되요 ㅎ 정말 미치겠네요 당장 연락 주세요 ㅣ. 이거 어떡해 보상해주실건가요 차라리 개통 철회 해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