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26

    5월14일에 신청 후 아직 유심이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안녕하십니까.5월14일에 신규로 유심 신청했고 접수완료까지 확인했습니다.아직까지 유심이 도착안해서요. 접수번호: 10326582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6

    유심 미인식으로 재발송 요청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입니다.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유심인식 후 접속이 끊긴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신호를 다시 보내드릴테니, 데이터만 활성화 된 상태에서 2~3회 연속적으로 재부팅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만약 신호 재발송후에도 인식이 안된다면 유심을 교체하여 이용 하셔야 하기에 배송지와 비상연락처를 기재하여 재문의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계속 재부팅 진행해도 인식이 안됩니다. 유심 교체해주세요1:1문의에 주소랑 내용 올려놨습니다. 빠른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6

    유심 출고 문의
    주문번호10336287 이고어제 1:1문의에서 강제 인식된 유심 보내주신다고 답변 받았습니다. 혹시 현재 유심 배송  시작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6

    유심 분실/재구매 개통요청
    기존의 유심을 분실하여,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새로 유심을 구매하였습니다.개통 요청 및 유심 번호는 1:1 게시판에 남겨두었습니다.신속한 개통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6

    주문번호 10315386 벌써 3주째 개통 기다리고 있는 듯요..
    중립기관 인증까지 마쳤는데 바로 개통 될 줄 알았더니 아직도 안되고 있네요... 1:1 문의도 답변이 늦어지는 듯 하여 여기에 남깁니다. 일정 확인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6

    5일째 먹통 입니다
    6개월만에 아이즈모바일  유심 고장으로 벽돌된 휴대폰을 인터넷으로 다시 esim 신청 2일 소요생쑈를 해가며 설치했으나 벽돌. esim 삭제 후 다시 벽돌 5일째 불가알뜰폰의 한계를 여실이 체감하며(5일간 1:1 문의 및 유선 전화 상담 - 불통)이 게시판에는 답글을 다는 듯 하여 글 쓰니 esim 다시 보내주세요.(주문번호 - 10339088)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요청사항 수정했어요
    신청서수정요청 톡으로 와서 했습니다이제 내일 바로 해주시나요?!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부디 이번엔 정말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셀프개통이 안 됩니다.
    주문 폭주로 일반 개통이 어렵다 하여 셀프개통을 하려고 하는데 "LGU+망은 유심을 선 보유하고 있어야만(별도구매) 셀프개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라는 팝업만 계속 뜨면서 개통 시도도 못하고 있습니다.개통/배송상태 보면 개통요청/배송완료으로 되어있는데 유심을 보유하라고 계속 떠서 답답합니다. 당장 개통이 급하게 필요한 상황은 아니라서 괜찮지만, 저번주 목요일에 배송왔는데 계속 이 상태라서 혹시 무슨 문제가 있는건지 걱정됩니다.신청을 취소하고 다시 신청하면 괜찮을까요? 근데 그러면 유심비용을 아직 안 냈는데 괜히 취소했다가 오류 생길까봐 걱정되네요. 1:1 문의에도 글 올리긴 했는데 게시판에도 글 올려봅니다.주문번호 10330704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월말에 통신사 바꾸면 요금 어케되나요??
    일할계산을 할인전 금액으로 해주나요?할인 후 금액에서 일할계산해주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주문번호 10330434, 10327115 입니다
    개통좀 제발 해주시고 10330434는 왜 취소 대기인거예요? 제것도 그렇고 아무런 통보없이 취소대기만 띡 눌러놓으면 다인건가요? 문자로라도 사유 적어놓으면 돼잖아요... 몇주째 너무 지치니까 환불을 해주시던지 대책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주문번호 10335664 개통 빨리 부탁합니다. 빠르게 확인 해주세요
    미성년자 딸 번호이동 신청 했는데 뭐가 안맞다고 문자가 왔었고 확인해보니 개통보류라고 되어있네요 콜센터 연결이 하루종일 안되어 저녁에 글 남깁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고객님 납부하실 카드 정보에 오류가 있어서 알림톡을 발송해 드린것으로 확인됩니다.받아보신 알림톡을 확인하여 납부하실 정보를 수정해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알림톡에는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메세지만 있습니다.유심발송도 정상적으로 되었다고 메세지있고 실제 유심도 받았습니다. 카드정보 오류 알림톡은 없습니다. 딸이 미성년자라 셀프개통도 안되고 답답하네요어떻게 진행 해야되는지 빠른 확인 부탁드립니다.콜센터 연락이 너무 안되네요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서비스품질저하로 인한 타 대리점 통한 번호이동
    아이즈모바일 통해서 개통한지 한달좀안됐는데 서비스 품질이 너무안좋고 통화품질도 안좋아서 다른 통신사통해서 다른 상품가입할겁니다위약금은 당연히 없을거라봅니다1:1문의남겼으니 답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해지 부탁드립니다
    01046851534 메일보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카톡으로 개통예정알림 받았는데 개통 안됐어요
    어제 중립기관 늣게 보냈는데 오늘 오전에 내용확인됬다고 개통담당자 배정되서 25일 오늘 개통된다고 카톡왔는데 아직 안끊겼어요.이전 통신사이동 문자는 어제 링크눌러서 확인 한거같은데 밀려서 안된건지 아니면 뭐가 누락된건가요?셀프개통 누르면 일반개통 중이라 안된다고 나오네요1:1문의로 다른 질문도 올렸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명의불일치 해제
    사전등록 후 1:1문의에도 신청했지만 내일 출근 후 전화를 꼭 써야해서 빠른 해제 요청차 글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강제인식 유심
    1:1  문의 남기고 답변해주신 방법대로 유심 인식 시도해봤는데 안되네요..강제인식된 유심 배송 부탁드립니다.인적사항은 1:1 문의로 남겼으니 확인하시고 처리해주세요.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개통진행중에서 안넘어가요
    오분넘게 기다리는데 안넘어가요 제발 빨ㄹ리 개통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셀프개통
    모바일에서는 셀프개통이 안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개통
    중립기관을 통해 90일내 번호이동 제한 해지했는데도셀프개통이 안됩니다.일반개통으로 돌렸으니 확인하시고 개통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5

    개통 왜 안되죠? 개통 왜 안되죠? 개통 왜 안되죠? 개통 왜 안되죠????????????????????????
    이틀동안 개통 왜 안될까요? 네트워크가 등록되지 않았다는 말은 무슨 말일까요?도대체 왜 전화 문자가 안되는거죠?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