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18

    1대1 문의 확인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아직 없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요금 결제 타인 계좌/카드로 변경
    문의 드립니다.Q. 요금결제 계좌 및 카드를 다른 사람의 명의에 계좌나 카드로 변경할수 있나요?A.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114 또는 SKT : 1800 - 6100 / KT : 1800 - 6200 / LGU+ : 1800 - 4100)를 통해서 예금주 및 카드주 와 전화통화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자주하는 질문"에는 위 내용인데, 마이페이지에서 타인 명의 카드 등록이 불가능합니다.1:1 문의에 변경 하려는 타인 연락처 남겼으니, 전화 주시고, 처리 부탁드려요.다른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90일 이내라, 중립 인증 기관 인증 해야하는데요.
    셀프 개통 신청하면 실패 메세지가 나오고, 그 이후에 제한 해제를 해야한다고 하는데요.셀프 개통 신청하면 `셀프 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라고 나오고 진행이 안됩니다.상담사가 진행 별도로 해줘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유심이 인식이 안되 문자청구서 변경이 불가?
    1:1 문의에 남겼는데요.처음 개통할 때 납부방법을 문자청구서로 했는데요. 갑자기 email로 변경이 지맘대로 되어 있어서 다시 문자청구서 변경 신청했는데요.아이즈모바일로 부터 문자를 받았는데"고객님 단말기에 유심이 인식이 안되있는 상태 이셔서 문자청구서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인식이 된후 재문의 부탁드립니다"라고 왔는데요.개통 잘 되었고 유심인식 잘되서 지금 이순간도 잘 쓰고 있어요.대체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어요. 혹시 몰라 지금 방금 껐다 켰는데 아이즈모바일 그쪽에서 제 유심 인식 이제 가능한가요?아직도 인식불가시면 제가 뭐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1:1문의 확인바랍니다
    1주일째 핸드폰먹통입니다 일처리똑바로 안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1:1 문의 답변 부탁드립니다.(5월13일에 문의드렸습니다.)
    답변 주시고 해당 기간에 Onepass 신청해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1:1문의 확인 부탁드립니다.
    와이파이 맥 주소 1:1 문의에 올렸습니다. M-WiFi 무료형 부가서비스 가입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esim QR코드!!!!!!!
    개통 완료 됐는데 esim QR 문자나 이메일이 안 와서 홈페이지에 있는 QR로 esim 설치하려 했으나 중간에 멈췄습니다. 다시 시도하려니 유효한 QR이 아니라고 합니다. 1대1 게시판에 휴대폰 정보 작성해 두었습니다. QR 재전송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1:1문의 읽고는 있으신가요?
    1:1문의 하라고 해놓고아무 답변도 못받고도대체 언제까지 무작정 기다립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1:1문의 답변을 주던지 연락을 주던지
    하루종일 아무것도 못하고고객센터만 연결중인데뭐라도 좀 해주셔야하는거 아닙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도대체 1:1 문의는 언제 처리해줍니까?
    일반개통으로 신청하고 유심받고 번이 신청하자마자 전 통신사 유심은 끊겼습니다그리고 아이즈모바일에서 받은 유심을 장착했는데 끝까지 인식이안돼서일주일째 전화 문자 아무것도 못하고있습니다일하는데도 큰 차질이생겼는데 어떻게합니까?12일에 문의남긴건 답도없고콜센터는 전화도 안받고 뭐하자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1:1문의 확인좀요
    1:1문의 확인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개통 언제쯤 될까요?
    5월 9일에 esim 번호이동 개통신청했습니다.언제쯤이면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착신, 발신 금지 해지 해주세요.
    착신, 발신 금지 부가서비스가 설정되었습니다.더불어 데이터까지 사용이 안됩니다. 고객센터 연락이 절대 안되네요..1:1문의 게시판에도 글 남겼습니다. 삭제 안할거구요.확인 후 빠른 처리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홈페이지확인시 개통은 완료 ?는데 핸드폰이 유심인식을 안해요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1대1 문의 보기는 하나요?
    1대1 문의 안보려면 왜 받나요 전화라도 받던가..몇시간을 통화시도해도 소용없고..문의는 답이 없고..가상계좌 좀 달라구요!자동이체인데 왜 미납이 있는거야..번호이동을 할 수가 없잖아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kt 번이 90일 제한 중립기관 해지 관련 문의
    가입신청하고 접수되고 아이즈에서 90일 안지나서 중립기관 승인을 받기위한 제한기간 이내 번호이동 신청서 작성하란 문자 받았습니다일단은 신청서를 작성했으나 해당 문자 받기 이전에 제가 이미 기관을 통해 제한 풀었는데 다시 해야하는건가요? 이거를 꼭 아이즈에서 해야 가능한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1:1문의답변확인후 재문의드립니다
    통신사변경이안된다고하셔서 취소후 재접수하라고하시는데 접수취소하면 유심배송비도 내야한다고하는데 어떻게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개통철회
    개통철회하고 싶은데 하게 되면 비상연락처로 연락가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150기가 왜 안주시나요
    개통한 요금제에 150기가 추가가 안된거 같은데 확인좀요 그리고 7개월간 비용청구 없는거 맞죠?가끔 비용청구가 과하게 되는 사례가 보이는거 같아서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