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17

    주문번호 10317042 진행상황
    중립 문자와서 신분증 까지 제출 했습니다.신분증이랑 가족관계증명서 제출 잘 되었는지 문의남깁니다.언제 개통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회선초과로 가입불가라고뜨는데??왜그럴가요??
    현재 같은명의자 이름으로 번호하나 알뜰폰 sk 사용중입니다 그리고 다른핸드폰 번호 현재 자사kt> 알뜰폰 sk 로 신청하니 회선초과라고 되는데 왜이럴거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개통 지연
    도대체 고객 센터는 연락도 안 받고 1대1문의는 답도 없고 어쩌라는 겁니까?셀프개통하려면 홈페이지 가입을 해야 하는데 기존 회선은 정지되어서 가입도 못 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7

    계약서에 전화번호가 잘못 기재 되어 있습니다
    e-sim 개통 신청 해 놓은 상태이고 기존 통신사 정보가 잘못 입력 되었다고 문자 받은 상태입니다. 제대로 입력 했는데도 또 문자가 오네요.그래서 홈페이지에서 계약서 확인을 해보니 전화번호가 잘못 입력 되어 있습니다. 제 번호 끝자리가 9024인데 0024로 되어 있습니다.반면 이메일로 보내주신 계약서에는 정상적으로 9024로 입력 되어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다.또 중립 번호이동 해야 되는데 아직 아무 연락이 없어서요. 그냥 기다리면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5월4일 신청 5월16일 현재 미개통
    미성년이라서 셀프개통 안된다고 고지하면서 셀프개통하라고 문자보내고 개통안해주고 요금할인 끝나서 하루하루 기다리는데 도대체 언제 개통해줍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해외로밍
    SKT망 아이즈팡팡 요금제는 해외로밍이 안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추가데이터 사용량조회에 표시안되면 프로모션 적용 안된건가요? 아이즈온님 글보면 프로모션추가데이터 한줄 더 있네요
    제건 프로모션으로 신청했으나 표시가 되지 않으니 그렇다면 프로모션 적용을 못받은건가요?1대1  문의는 답변이 안 달리기에 여기 남깁니다.프로모션 적용 안되었으면 개통 철회하겠으니 환불해주세요.담당자 분께 전달을하는것은 아이즈모바일 내부에서 알아서 해 주시고 저는 프로모션 적용 되지 않았다면 개통철회 및 환불요구 합니다.추가데이터 적용여부 확인해주시던지 아니면 개통철회 밎  환불해주세요.처리는 바로 해주세요. 한두달 시간보내고는 철회기간 지났다 이런건 좀 미리 사양하겠습니다.공지사항으로 공식적인 사과문 하나만 팝업이 뜨더라도 가입자 분들이 덜 화내실것 같습니다만...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유심 다른폰으로 옮김
    유심을 먼저쓰던 폰에 다시 넣어 새폰은 공기계 상태입니다,상담에 문의한데로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이용장애.개통해주세요.
    제목: 이용장애아무리 해도 안됩니다.ㅠㅠ 유심 개통이필요합니다. 고객센터를 방문하세요라는 메세지가 계속 나와요. 몇일을 계속 껏다가 켜도 라밍하고 다른핸드폰에 해봐도...별짓을 다해 안됩니다. 제발 빨리 개통해주세요..통화가 안되어 미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유심 개통 완료는 되었는데 전화도 데이터도 아무것도 안되네요
    개통 완료됐다고 메시지는 왔는데전화를 걸려고 하면 고객님의 사정으로 발신 정지됐다고 하고 전화 다른 사람이 걸면 꺼져있다고 하고하데이터도 안돼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부가서비스 해제 좀 해주세요!
    고객센터는 하루종일 전화해도 안내멘트만 나오네요.제발 좀 부탁합니다. 발신번호제한서비스,데이터차단서비스,해제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1:1 문의확인!
    셀프개통도 안되고 취소하고 다시 해도 안되고 상담사개통도 진행중인건지 모르겠고,, 확인 후 연락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셀프개통이 안됩니다
    셀프개통 신청했는데 추가정보확인 필요하다고 일반개통으로 전환되어 1-2일내에 연락준다고 하는데 기다리면 되나요. 이후 절차가  어떻게 됩니까?빠른 답변 부탁한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USIM 개통요청 드립니다.
    휴대폰 리퍼 후에 ESIM이 계속 에러나서 지지난주부터 휴대전화 번호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usim으로 추가 주문했습니다.1:1 문의에 정보 남겼는데 개통 부탁드려도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개통신청 취소요청
    통화가 왜 안되죠?  고객이 우습나요?사정 없는 회사는  없습니다  고객이 몰려 사람이 없으면 사장이 돈을 써야 남아있는 사람이 안죽습니다.통화되는 타사로 이동합니다.개통철회 요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유심 개통불가
    1대1문의 남겼는데도 도무지답이없어서 여기다 글 남깁니다.타사 알뜰폰 유심 사용 중 분실하였고 아이즈모바일 skt유심 수령하였습니다. 허나 장착해도 인식도 안되고 셀프개통 안되고 상담사개통전환은 된건지 안된건지...빠른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벌써 전화 못쓴지 1주일다되어가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요금납부관련 1:1 게시판은 응답도 없으시네요ㅠ
    4월요금 청구서 받았는데14,156원이 데이터 사용 금액으로 청구되었네요.아이즈모바일에서 쓴 데이터를 보니 4월에 오버해서 쓰지 않았는데 데이터 금액 왜 이렇게 많이 나온건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급해요 1:1문의 확인부탁드려요
    확인부탁드려요 휴대폰 사용못하고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요금 미납 납부 문의
    납부 방법 계좌 자동이체에서 카드로 변경 요청했으며, 변경된 뒤 미납 요금 납부 처리 부탁드립니다.1:1 문의도 남겼으니 미납요금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대체 문의 답변을 선택적으로 하시는건가요?ㅠㅠ..
    문의 남긴건 일주일째 답도없고 1:1문의 확인 좀 부탁드려요 요금납부 조정필요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