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4-18

    개통!해주세요!!!!!
    아니 유심인식이 안됩니다. 아무리 껐다 켯다해도 안됩니다. 새유심 온걸로 한게 왜 안되는건가요?? 다른폰으로도 해봐도 동일합니다. 나밍으로해도 유심다운로드중입니다. 화면만 계속 진행중이다가 실패라고 뜹니다. 1:1에 정보 다 남긴지 5시간도 넘었어요. 빨리 처리해주세요. 이거 왜이런건가요. 요금제가입은 잘 되어있으면서. 쓰지도 못하게 하면 어떡하나요. 빨리 확인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8

    질문 답변좀 부탁드려요
    가장 급한 질문은 아버지가 언제 폰을 사용 할 수 있는지 입니다. 답변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8

    발신, 데이터 되지 않습니다
    1:1문의에도 남겼는데, 통화 발신과 데이터가 되지않습니다. 급한 상황인데.. 빠른 시일 내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8

    중립번이위해 코드발생 부탁드립니다.
    주문번호 10289418아이즈비전 KT망에서 아이즈비전 SK망으로 번이하려고 합니다.중립번이위해 코드발생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8

    중도 해지시 일할 계산에 대해 문의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8

    3번째 개통보류
    3번째 재주문했는데 또 개통보류입니다. 확인 좀 해주시고 해결방안좀 제시부탁드립니다. 주문번호 10286729입니다. 이야기모바일 선불폰이고 결재방법은 선불폰이라 지로납입으로 신청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8

    사용중이던 유심 불량으로 미개통유심 구매했습니다.
    같은 제목으로 1:1 문의 유형:이용장애로 문의 남겼습니다.아버지 유심이 갑자기 인식오류가 발생해 문의 후 미개통 유심으로 1:1 게시판을 통해서 구매한 유심의 모델명 및 일련번호를 입력해주시며 해당 유심으로 변경해드립니다. 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기존 사용중이던 폰 번호는 ~ 이며 구매한 유심의 모델명 및 일련번호는 ~ 및 ~ 입니다.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라는 내용입니다. 여기서 궁굼한 사항은1. 처리기한은 어느정도 걸리는지와 처리가 완료되었는지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구매한 유심을 장착하고 있으면 되나요?2. 작년 9월에 저와 아버지 유심을 여기서 구매후 지금까지 사용중이었습니다. 그리고 저번주부터 저와 아버지 유심이 인식불가오류가 발생해 저는 잠깐 인식되는 동안 sk로 번호이동 신청하였고 아버지는 아예 인식이 되지 않아 새 유심을 구매해 위와 같은 문의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같은시기에 구매한 유심이 같은시기에 문제가 발생했는데 이와 관련하여 보상은 없는지 알고싶습니다. 저는 개통까지 5일동안 폰을 사용 할 수 없었고 아버지는 새 유심 구매 비용이 발생했으며 현재까지 폰을 사용 할 수 없습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8

    제발 개통 좀 해주세요..
    1:1문의에 IMEI, 유심번호 모두 남겼어요.금요일부터 개통이 아예 안되서 정말..... 너무 불편합니다.다른 단말기에 넣어서 나밍도 해보고 SKT망이라 지점을 찾아갈 수도 없고(LGT는 가능하다고 나오더라고요)근데 연락도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상담사 연결은 아무리 기다려도 되지를 않고요.4월에 프로모션을 하는거면 CS팀을 늘리던지 업무시간을 연장하던지 조치가 절실하게 필요해보입니다.제발 개통해주세요.. 진짜 제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8

    개통 좀 해주세요 제발
    1:1 문의 글 남겼구요 이전 통신사는 이미 해지되었고여기 요금제는 개통 됐다고 하는데 .. 안되는데요 ^^전화,문자,인터넷 다 먹통이라 일도 못하고 미치겠어요!!!!!!!!1:1 문의 글에 IMEI랑 기타 휴대폰 정보 다 작성했으니유심에 번호 재등록 부탁드려요!!제발 빨리 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오늘까지가 마지노선이에요... 오늘은 어떻게든 참아보겠는데 내일은 진짜 개통 되어야합니다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8

    중립기관 서류작성완료
    카톡으로도 작성했고, 주신 번호로도 전송 완료했습니다.확인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8

    개통은 완료되었습니다..근데 유심인식이 안됩니다
    성함 박진영 유심번호 8982 0521 **** **** 596F 번호 010 **** 8691 모델명 SM-G991N 그 외 정보는 1대1 문의 했습니다. 제발 확인좀 해주세요;;15일 10시반경에 번호이동이 되면서 개통이 되었습니다 번호이동 후 ,,기존에 쓰던 (모빙 kt알뜰폰요금제)가 해지되고 11일 쯤 배송이 온 유심칩을 넣었습니다. 유심칩을 넣고 수차례 껐다 키고, 나밍도 해봤는데 개통이 안됩니다. 다른 폰에 넣어도 안됩니다..개통하라는 오류메시지만 계속 나옵니다 4일째 미개통된 상태로 아무것도 못하고 있습니다....제발 해결해주세요 너무 불편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8

    1:1 문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번호이동 하고 휴대폰 잘 쓰고 있는데 번호이동이 잘못되었다는 문자가 왔습니다.무슨내용인지 궁금하여 전화하니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1:1 문의하였으니 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8

    (급) 해지 요청
    KT망 010-3088-0719 사용 안하는 번호인데 아직도 해지 안되서 해지 요청합니다.전화 연결이 되지 않아 홈페이지에서 해지 하려고 하는데 최신 가입한 번호만 있고 이 번호는 없습니다.빨리 해지할 수 있게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8

    개통문의
    1대1 문의는 답변이 안달리는데 그래도 여기는 달리네요;; 제가 4월 6일에 개통 신청했는데 한참 안되길래 어제 확인해봤더니 취소 대기 상태로 넘어갔어요 왜이런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8

    세이브머니 KB카드 요금제 쓸때 결제 카드 바꾸면.
    세이브머니 KB카드 요금제 쓰고 있는데 혹시 결제 카드를 KB카드에서 다른 카드로 바꾸신 분 계신가요?원래 요금은 27,000원 이었고 12,000원 정도 할인 받았는데 다른 카드로 쓰면 할인이 어떻게 변경되는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8

    요금미납관련,1:1문의게시판 확인해주세요
    3월 요금미납으로 돼서 추가금액입금하라고 명세서왔는데 3월13일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재함 확인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8

    1:1 문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다른 sk향 기기에 꽂아보아도 유심 인식이 되질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1:1문의에 작성하였습니다.새로 유심을 보내주시면 내일 받을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8

    이심 변경 신청하는데 1:1 문의를 몇개를 남기라는 건지 모르겠네요. 정보 적어놓으면 이거 추가로 적어라, 남겨놓으면 저거 추가로 적어라, 뭐하자는 건지?
    한번에 공지가 안됩니까?답변도 바로 달리지가 않아서 정보 하나 하나 남겨놓고 답변은 하루씩 걸러 달리고.이심 변경하는거 1:1에 정보 다 남겨놨는데 이건 또 언제 처리가 될런지.빨리 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8

    DS단말 명의불일치 정지처리 해지 요청
    아들래미(중1) 핸드폰을 새로 사서 기존 유심을 끼웠는데`DS단말 명의불일치 정지처리 되었습니다`라는 문자가 와서 검색해보니 IMEI 등록을 다했고, 어제 오전에 1:1 게시판에 남겼는데도 답도 없고,고객센터 전화는 안되고 해서 여기 글 남깁니다.빨리 해결 부탁합니다.밑에 댓글 보니 고객센터에서 수동으로 해결 해줘야 되는것 같은데요..퍼뜩 해주시소~~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8

    미납요금처리, 해지처리 문의
    1:1 게시판에 올렸는데 답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도 안받고, 얼마안되는 미납금 때문에 신용은 자꾸 깎이는데 업무처리도 못 하고 있네요. 답 좀 주시던, 가상계좌를 주던 해결 좀 하게 해주세요. 화가 너무 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