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16

    발신정지
    개통완료후 발신정지 됐습니다문자 전화 데이터사용 다 안됩니다 업무를 봐야하는데 손해가 크네요빠르게 조치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셀프개통 성공했다는데 폰 껐다켜도 연결이 안되요
    유심신청해서 오늘 받았고 바로 셀프개통 신청했는데 문제없이 됐다고 메세지 받고 기존 통신사는 해지 되었습니다. 근데 폰을 껐다가 켜도 데이터연결이 되지않습니다. 몇번을 해봐도 마찬가지입니다.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유심이 발송이 안됐어요
    유심 발송좀 해주세요... 1:1문의 확인부탁드립니다 그전 유심 정지됐는데 답답해죽겠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중립번이 개통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강제인식 유심 발송 요청
    개통 후 서비스가 없어 다른 사람 아이디로 문의 남깁니다.개통 후 유심인식 실패로 강제인식 유심 신청하였고, 1대 1 게시판에 주소와 비상연락처 남겨놓았습니다.1대1 게시판 확인해주시고 급한 사항이니 빠른 발송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1:1 문의좀 확인해주세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esim 개통완료
    오래기다리긴 했지만 개통 되긴하네요 다행입니다.아이즈 여러번 번호이동해봤지만 이번처럼 오래 기다리긴 처음입니다. 다들 고생많으셨습니다.5/6 11:00 신청5/16 14:00 개통담당자 배정5/16 14:30 중립기관 승인서류 발송5/16 16:00 개통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중립기관 신청으로 개통보류 변경
    10314372 주문번호입니다.유심와서 개통대기하다 중립기관 번호이동 신청해야한다고 해서 개통보류로 변경되었는데언제 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유심배송받고 10일째 대기중!! 언제개통??
    유심받고 10일째 기다리고만 있네요~언제 개통해줄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강제인식 유심 발송 요청
    미등록 유심으로 확인되어 등록해주셨다고 답변받았는데 1번 방법으로해도 서비스 불가하다고 뜹니다!!최대한 빨리 강제인식 유심 발송 부탁드리겠습니다핸드폰 사용이불가하여 굉장히 불편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1:1 게시판을 확인을 하던가 고객센터 연결을 하던가 해주세요
    핸드폰 먹통인지 이틀째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개통에 시간이 좀 걸리네여. 참고하세요
    5월 9일 번호이동신청5월 10일 유심 배송받음 (+1일)5월 11일 개통준비 (+1일)5월 16일 담당자 배정 (+5일_영업일기준+3일)5월 16일 개통완료 (+0일)총7일 소요됨. 영업일 기준 5일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상담사 개통] 개통 오류로 기존 통신사 사용 불가능 문의
    셀프개통 오류로 인해 상담사 일반개통으로 자동 전환되었다고 하는데 번호이동 동의버튼 누른 뒤부터는 기존 통신사 사용이 불가능해서 핸드폰 자체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처리해주세요개통센터이 내용전달하여 기존 통신사 해지된 사항 원복 조치해주시기바랍니다.주문번호 : 10323850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5/5 신청인데 도대체 언제 개통될런지
    Esim 신청했는데 아직도 개통요청상태..도대체 언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유심이와서 셀프개통하려고했더니 ARS사전동의에서 진행이안됩니다
    SKT스노우맨(세종텔레콤)이 없어서 스마텔로 우선진행하시고 추후변경해주시겠다고하셨는데 변경이안된건지 안내되는 ARS번호로 전화해서 동의하려고해도 이용고객이아니여서 진행할수없다고하네요 재시도했더니 에러메세지만뜨고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이심 번이 개통은 됐는데 이심큐알이 안왔습니다.
    어떻케 해야 되나요 ?전화두 안되구.ㅠㅠ메일두 문자두 안왔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개통한다고 메시지 왔는데 esim이 없다..!
    가이드에 있는 QR코드 인식해봐도 esim추가 안되고.. 저 폰 끊길까요 ㅋㅋㅋ1:1문의는 넣었는데 후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유심 받은 상태인데 신청서 취소하고 개통도 안할거면 유심비 안 내도 되죠?
    홈페이지도 오류 투성이에 고객센터 연락도 전혀 안되서 그냥 다른 곳에서 하려고 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셀프개통 시도시 동의하기 버튼을 눌러도 아무 반응이 없습니다.
    그리고 비회원의 경우 신청서 확인도 인증만 지속적으로 요구해서 불가능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개통이 안되요
    개통 신청 한 지 10일 지낫는데 개통이 안되고 계속 개통요청/발송중 이라고만 떠요제가 빨리 데이터를 써야해서 개통이랑 유심택배 빠르게 보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