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4-06

    중립기관 신청 시
    3개월 이내 번호이동으로 인한중립기관 신청 시프로모션 요금제의 할인된 금액을똑같이 이용할수 있나요답변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6

    개통 철회 요청건
    어제 번호이동 신청을 했는데, 비회원으로 진행하여 주문내역에 뜨지 않았던 상태입니다.이에 따라 게시글을 작성하여, 주문 취소를 요청했는데조회결과 주문취소/발송중으로 되어있고,주문구분에 USIM구매(USIM단독)으로 되어있습니다.1. 해당 신청건이 정상적으로 취소가 됐나요?2. USIM이 배송이 안되는 것으로 이해하면 될까요? 혹시 배송된다면 USIM에 대한 비용은 어떻게 결제가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6

    1:1 문의좀 확인해주세요
    1. 기존 통신사 신호 끊어짐, 알뜰폰허브에 개통완료라고 뜸2. 아이즈모바일 유심 꽂고 3번 재부팅 후 잠깐 신호 떴다가 바로 끊어짐3. 재부팅 계속 해도 안됨, skt용 갤럭시 s4에 넣어서 여러번 재부팅 해도 안됨4. 지금 쓰는폰이 s23 자급제라 나밍안되고 갤럭시 s4에서 나밍해봤더니 계속 유심 다운로드 실패뜸5. 다음날 됐는데도 아직도 안됩니다본인 명의로 회원가입 하려니 휴대폰 인증이 안돼서 가족 아이디로 가입했습니다.빠르게 처리 부탁드립니다 휴대폰이 먹통이에요 지금;;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6

    요금제 변경
    4.5 개통하였는데 같은 조건으로 요금이 6900원으로 내려갔습니다 ㅠ 저는 16000원으로 개통했구요요금제 변경 바로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6

    고객센터연결아예안됨
    연결되시는분있나요전10통이넘었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6

    개통 취소하고 싶습니다
    Sk망 요금제 가입신청시 유심번호를 입력하는 과정에서 실수로 U+ 유심 번호를 입력해 sk 유심번호가 없는 상황이라 정보수정 url을 보내주셔도 수정이 불가능합니다.개통취소후 재가입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6

    ds 단말기 불일치 해제 관련 요청
    DS 단말 불일치로 https://www.imei.kr/ 사이트에IMEI1, IMEI 2 등록 완료하여습니다.해제 요청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6

    1:1 답변 부탁드려요
    어제 11시쯤 개통이되었다고하는데 11시부터 온갖방법(안내된 방법포함)을 다해보고 다른폰에도 유심을 껴봤는데도 통신사연결이 되지않습니다. 위약금이나 유심비 등 제가 내야할 돈이 없다면 개통취소도 가능할까요? 가능하면 개통취소좀 부탁드려요 아니면 오늘내로 제발 해결좀 부탁드리고 1:1답변좀 해주세요 어제 2시15분에 남겼는데 아직도 답이 안왔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6

    4월 5일 저녁부터 갑자기 유심 먹통
    저만 그런가요???고객센터는 연결도 안 되고ㅠ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6

    4월3일 sk가입(16000원) 4월5일 갑자기 6900원으로 요금 다운??
    단 이틀만에 같은 요금제인데 16000원에서 6900원으로 떨어진다는게 말이 안되자나요!!유심은 받았지만 개통전이니깐 6900원으로 요금제 변경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6

    중립번호이동 관련
    중립번호이동 관련 1.25 모빙lg망 가입햇어요 이번에 sk7개월 0원 15기가 3mbps 문자/전화 100건 신청하여 일반유심 신청햇구요90일이내 번호이동이라중립번호이동해야할거같아요 관련해서 제가 주민등록증(뒷번호가리고) 중립번호이동신청서 작성하엿구요이거에대해서 번호이동시 상담원을 통해서 개통해야된다고 나와잇는데어제 4/5일 날자로 온라인으로신청하고 유심 배송한상태라서요 이번주나 다음주내로 받을텐데 유심(바로개통)이 안되니 상담원통해개통해야하는데상담원이 연결이 너무 안되고 정말 ?일동안안되어서 아이즈에 대한 안좋은 추억이 있어요 관련하여 먼저 아래 이메일로 1.번호이동중립신청서와, 주민등록증 (뒷번호가린것)을 보내드리오니 오류코드를생성하시고 이걸 가지고 적용및 신청 부탁드립니다.급해요 꼭 그렇게 처리해주세요 먼저 메일 제출 합니다~!이메일 문의: eyesmobile@eyesvision.com 이쪽으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6

    중립번호이동관련
    중립번호이동 관련 1.25 모빙lg망 가입햇어요 이번에 sk7개월 0원 15기가 3mbps 문자/전화 100건 신청하여 일반유심 신청햇구요90일이내 번호이동이라중립번호이동해야할거같아요 관련해서 제가 주민등록증(뒷번호가리고) 중립번호이동신청서 작성하엿구요이거에대해서 번호이동시 상담원을 통해서 개통해야된다고 나와잇는데어제 4/5일 날자로 온라인으로신청하고 유심 배송한상태라서요 이번주나 다음주내로 받을텐데 유심(바로개통)이 안되니 상담원통해개통해야하는데상담원이 연결이 너무 안되고 정말 ?일동안안되어서 아이즈에 대한 안좋은 추억이 있어요 관련하여 먼저 아래 이메일로 1.번호이동중립신청서와, 주민등록증 (뒷번호가린것)을 보내드리오니 오류코드를생성하시고 이걸 가지고 적용및 신청 부탁드립니다.급해요 꼭 그렇게 처리해주세요 먼저 메일 제출 합니다~!이메일 문의: eyesmobile@eyesvision.com 이쪽으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6

    같은 요금제 변경
    며칠전 `스페셜 100GB+` 요금제를 사용하기 위해 번호이동했습니다요금이 22,500원이었던 것으로 기억해요그런데 오늘 홈페이지를 보니 같은 요금제가 13,500원으로 더 할인되어 있었어요4.5~4.30 가입자에 한하여 할인이 된다는거 같은데그럼 제가 다시 같은 요금제에 가입하면 저도 할인 받을 수 있나요?이 경우 유심 새로 구입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5

    개통신청중 유심번호 오입력.. 개통 취소 가능할까요?
    개통 신청서 작성 과정 중 유심번호를 입력하는 창에서 번호를 오입력했습니다.개통신청 취소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5

    단독 유심 구매했는데 구매취소 하고 싶습니다.
    단독 유심을 구매했는데 통신사를 잘 못 구매해서 취소하려 합니다. 네이버포인트로 구매했는데 구매취소 버튼을 찾을 수가 없네요ㅜㅠ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5

    개통완료라고 떳는데 유심인식이 안됩니다.
    개통 후 배송받은 유심 장착 후 전원 2-3번 껏다가 켜도 인식이 안됩니다.다른 기계에 시도해도 안되고혹시 몰라 나밍도 시도했고IMEI사전신청까지 완료 된 상태입니다.당장 전화를 써야하는데빠른 해결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5

    개통 요청 드립니다.
    신청한지가 언제인데 아직도 개통이 안되고 있을까요? ㅠㅠ자동개통이 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카카오톡으로는 "개통요청" 하라고 해서 콜센터에 전화도 해봤으나 계속 통화중이고 해서여기에 글 남깁니다.확인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5

    외국인 가입신청 중 본인확인단계 외국인등록증 발급날짜 인증 오류 문제
    외국인 등록증 발급일자를 적어도 인증이 되질 않아서 가입신청을 못하고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5

    휴대폰이 2대입니다~ 2대다 가입하고싶은데 1대 번호이동 가입 후 추가로 번호이동 가입 하려니 이미 가입중이라고 나옵니다~
    휴대폰이 2대입니다~ 2대다 가입하고싶은데 1대 번호이동 가입 후 추가로 번호이동 가입 하려니 이미 가입중이라고 나옵니다~추가로 1대더 가입할려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둘다 제 명의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5

    신규개통 후 사용량 조회
    오늘 유심 받아 꽂아보니 전화랑 데이터 다 잘 됩니다.그런데 사용량조회 버튼 누르면 사용량 뜨지를 않고 나의정보란으로 페이지 이동합니다ㅠㅠ사용량 조회 어떻게 하나요ㅠㅠ또 `나의가입정보` 누르면 `아이즈모바일 알뜰폰을 이용중인 고객만 가능한 서비스입니다`라는 창만 뜨고 조회가 안됩니다.해결방법 알려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