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11

    고객센터는 연결도 안되고 셀프개통중에 오류는 묵묵부답이고 어쩌라는건지
    셀프개통중에 취소하였는데 신청작성중인 작성서를 취소하라고만 안내가 나와요취소하는곳도 없고 어떻게 하라는건가요 도대체이럴꺼면 유심반품해가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1

    신청서수정요청 안내문자 재발송 부탁드립니다
    주문번호 10303556연락가능번호로  신청서수정요청 안내카톡 받았는데 잘못된 정보로 수정하여 제출했습니다.다시 수정할 수 있게 재연락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1

    아이즈모바일 안에서 번호이동이 가능하나요?
    안녕하세요.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말씀해주신대로 회원정보 변경으로 회선등록해서 문제 해결했습니다.한 가지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현재 SKT망 요금제 사용 중인데, 추후에 아이즈모바일 안에서도 SK-KT-LGU+ 와 같이다른 통신사 망으로 번호이동이 가능한 부분일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1

    유심받았습니다
    개통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1

    금일 개통 가능하가요?
    주문번호: 10307382 입니다이심 개통 신청했고5월 3일 신청했는데 금일 개통 가능한 부분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1

    esim 언제 개통되나요?
    5/5 오후 2시쯤 신청했고 주문번호 10310500 입니다.언제 쯤 개통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1

    1:1 게시판 확인 부탁드립니다.
        노고 많으십니다.1:1 게시판 기다려도 답변이 없어서요업무상 투넘버 써야하는데esim 전환 관련 질의글 답변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1

    1대1 문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강제인식 유심 필요할 것 같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1

    중립번이 셀프개통 막혀서 상담사 신청으로 전환했어요
    중립번이로 막혀서 상담사 신청으로 전환했는데중립번이 알림톡은 언제쯤 올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1

    미납요금있어서 번호이동안되는데 미납요금 내고싶어도 받아가질 않네요
    카드재발급 때문에 이전자동이체 카드가 사용불가가 되서 미납이 됬는데이미 자동이체카드 정상카드로 수정했고번호이동은 해야하는데 미납요금 발생이라 이동안되고1:1게시판에 글 남겨도 뭔 반응도 없고고객센터는 20분 넘게 수화기 들고있는대 기다리라고 하다가 그냥 다시 걸라고 끊어져버리고답답해서 여기다 글 씁니다.돈 내고싶다고요!돈 좀 받아가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1

    답변 감사합니다 추가 문의
    요금 부과는 이해했습니다.1대1 문의에 같이 기재한 요금제 변경 건 빠른 처리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1

    IMEI 사전등록 했습니다. DS명의불일치 풀어주세요.
    DS명의불일치 풀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1

    이벤트 적용 안됨 문의
    1:1 게시판에 문의하였으나 1주일이 넘도록 답이 없어서 여기에 다시 문의 드립니다.이벤트 적용여부 확인부탁드립니다.수고하세요.안녕하십니까? 제목건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제가 4/28일에 LG 테이터 완전 무제한 요금제를 신청했습니다. 이때 4월 가입자에 한하여 25개월간 150GB의 데이터를 추가 제공한다고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4월 개통이 안되어 오늘(5/3일) 개통이 되었는데 이때에도 해당 요금제를 적용 받는게 맞는건지요. 현제 150GB가 추가로 지급 안된거 같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만약 안되면 다른 요금제로 갈아타려고합니다. 수고하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1

    셀프개통 및 개통보류
    문의글 남긴거 하나도 답변을 못받아서 답답해서 또 문의드려요개통보류 3일째인데 아무런 연락도 없어요 무슨 이유로 개통보류인가요그리고 셀프개통하려니까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확인 할 수 없습니다. 라고 뜨는데 셀프개통은 불가능한건가요답변 주세요 제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1

    셀프개통 및 개통보류
    문의글 남긴거 하나도 답변을 못받아서 답답해서 또 문의드려요개통보류 3일째인데 아무런 연락도 없어요 무슨 이유로 개통보류인가요그리고 셀프개통하려니까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라고 뜨는데 셀프개통은 불가능한건가요답변 주세요 제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1

    1대1 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급한 문제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1

    신규가입 유심 주문해서 받았는데
    신규가입 유심 주문해서 받았는데 이거 개통언제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1

    셀프개통 사업자번호 오류
    번호이동 셀프개통 할려고 하는데 사업자번호 오류라고 뜨네요. 혹시 요금 납부할 카드가 저희 어머니 명의 카드로 할려고 하는데 그것 때문에 오류가 날 수 있나요?해결방법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1

    셀프개통후 전화 데이터 다 안되네요
    하라는건 다 해봤는데...껐다 켜기, 나밍, 다른 휴대폰으로 유심인식 등등다 해봤는데 전화 데이터 아무것도 안됩니다.1:1 게시판에모델명 imei번호, 휴대폰 일련번호등 다 적었습니다.빨리 확인하시고 처리 부탁드려요어제부터 계속 휴대폰 안되서 죽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1

    납부 방법 변경 조치 요청
    납부 방법 변경 요청드린지 일주일이 다되어 가도 조치가 안되고 있으며1:1 문의에도 답변이 없습니다.기존 신청되어 있던 카드가 폐기 예정으로 변경하여야 하오니 조치 바랍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