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11

    개통이 됐다는데 네트워크 등록 실패...
    재부팅을 해봐도 계속 네트워크 등록에 실패했다고 나옵니다.1대1 문의로 개인정보 남겼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1

    강제인식 유심 발송 빠른 발송 요청
    강제인식 유심 빠른 발송 바랍니다 1:1문의에 주소 남겻습니다 아이디 zziyeon818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1

    1:1문의에 답변 달아주세요
    셀프개통 이용장애로 문의글 올렸습니다빠른답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1

    1대1 문의 답변 부탁드려요
    따로 연락도 없고 3일째 개통보류 상태입니다. 유심 받은지 일주일 째 개통이 안되고 있어요  문의글도 이틀째 답을 안주시네요..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1

    중립개통 인증 부탁드려요
    1~2일내로 해주신다고 해놓고 시간만 계속 가는데 인증문자는 계속 안오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1

    중립번이 개통 연락
    안녕하세요. 어제 유심을 받았는데, 셀프 개통하려니 비회원으로 신청서 작성하고 회원가입해서 `주문/배송`에도 아무런 내역이 안뜨고 어떻게 해야 할 방법이 없는데 따로 연락을 주시는건가요!?제가 90일전이라 중립번이도 해야합니다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U+통화중대기는 홈피에부가서비스신청이 없네요?
    통화중대기서비스 신청해주세요 답답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일대일 게시판에 답이 없으시네요?
    일대일 게시판에 올렸는데 답이 없네요...정말 중요한 일인데 답답해 죽을거 같아요.빨리 처리부탁드려요. 저는 먹고 사는 일이예요...일대일 게시판에 올린 내용 입니다.발신번호 변작방지 통신사 부가서비스 가입서비로인해 문자발송이 차단코디마스터러는 어플에서 단체 문자를 보내면  전송이 안되고 변작방지로 인해 부가서비스 문자발송 차단이라고 나온다고 합니다.  너무 속상하네요.  전화도 안되시고  저  사무실까지 가야 하는지 고민입니다.  처리가 가능할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5월 5일 1:1 문의에 대한 답변 요청합니다.
    5월 5일 1:1 문의에 대한 답변 요청합니다.개통 불량 문의 글도 많은데 답변은 일괄된 내용으로 복사해서 붙이기만 하고...유심은 대체 언제오는지 제발 좀 알려주든지, 구매건 환불해주든지....여태껏 이런 무성의한 알뜰폰 업체는 처음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통화중대기 신청
    통화중대기 신청도 하고 1:1 문의도 남겼는데 처리가 안되네요 빠른처리 좀 부탁합니다불편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강제인식 유심 발송
    1:1 게시판으로 강제인식 유심 발송 요청했는데 확인 좀 부탁 드립니다 월요일에 폰끊겼는데 아직도 폰이 안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개통완료 후 서비스안됨 문의
    5/10 오후늦게 이전통신사 통신이 끊긴 후 유심을 갈아끼우고 여러번 재부팅했는데도 서비스 안됨으로 뜹니다. 네트워크 재설정도 해보고 유심도 뺏다끼워봤지 안되고 있습니다. 기종은 아이폰입니다. 도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개통보류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로 번호이동으로 가입하게되었습니다.근데 가입절차중에 기존 요금제 납부 방법을신용카드/계좌/지로 이렇게 3가지 중 하나로 선택하게끔 돼있더라구요근데 제가 기존 이용하던 KT엠모바일 납부방식은 "카카오페이"였고 신용카드가 없어서 기타 납부방식으로 변경할 수도 없는 상황입니다.일단 신청하긴 하였으나 가입절차에 문제가 생길까 문의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1대1문의게시판
    2일넘게지금 답변을 못받고있습니다고객센터는 전화연결이 전혀안되구요심지어 아침9시땡 되서 전화해도 안되고 시간대별로 수십번해도 안됩니다당장  미납요금 처리부탁드립니다가상계좌랑 미납금액 여기달아주시던지1대1문의 게시판 답변으로 해결좀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가입신청 했는데 전 통신사 사용 90일 미만입니다
    찾아보니 전 통신사 사용을 3개월 이상 사용해야 번호이동이 정상적으로 진행 된다고 알고있습니다그럼 일단 일반 유심 수령 후 셀프개통 진행 후 거절 뜨고 상담사 개통으로 진행 해서 신분증 보내면 되는건가요?근데 도통 고객센터 연결이 안되는데 진행을 할 수 있는지 의문이 드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IMEI 사전등록 했는데도 전화 문자 데이터 다 안되네요
    IMEI 사전등록하고 5~6시간 기다리고NAMing 등록, 검색해서 나오는 프로토콜 저장방법 다 해봐도 안되네요 ㅋ1:1 게시만 문의해도 답변도 없고언제쯤 되나요?하루종일 전화도 안되고 문자도 안되고 데이터도 안되고..핸드폰으로 할 수 있는게 하나도 없는데..ㅋ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부가서비스 6일에 신청했는데 언제 되나요?
    5월 6일에 신청한 부가서비스가 평일 기준 3일이 지났는데도 안 되고 있어요이거 언제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확정기변
    말씀하신 모든 정보 기재해서 이용장애 탭으로 1대 1 문의에 남겼습니다.빠른 처리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개통보류
    중립번이 확인 링크와서 신분증 사진 보냈습니다확인하시고  보류 해제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개통서비스시간대는 언제부터 언제까지인가요?
    개통서비스시간대는 언제부터 언제까지인가요?저녁에는 개통시간 없지 않나요? 오전중에 대부분 이루어지는것 같은데,, 저녁에도 기다리고 있어서 몇시까지 연락이 없으면 그날은 연락오지 않는다는것을 맘놓고 기다릴까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