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10

    중립이동
    신청서 작성했고 유심도 배송  받았어요 중립번이할려면 오류가 나야 한다고 알고있는데셀프개통 진행 해보니 인증 오류에서 막혀있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중립번이 셀프개통으로 하려고 하는데, 담당자를 적을 수가 없네요.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 신청서에통신회사명, 담당자명, 일반전화번호, 대리점 이동전화번호를 입력하도록 되어있는데, 이거 어디서 확인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지난 문의에 이어 질문 드립니다.
    엠세이퍼 확인해보니 아이즈모바일 010-5924-1529 회선이 남아있더라구요해지 부탁 드립니다해지요청 번호 : 010-5924-1529연락가능 번호 : 010-3720-6645명의 : 김민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해지신청
    기존번호 01054837456 에서타 통신사로 신규가입을 하면서 기존번호 해지를 안했었습니다계속 요금이 과금되고 있습니다기존 번호로는 회원가입도 할수없는 상태입니다고객센터는 연결이 안됩니다 해지부탁드립니다해지신청 번호 : 010-5483-7456연락가능 번호 : 010-5707-8536신청인 : 김아영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셀프개통 실패
    기간문제가 없는데도<중립기간 오류로 인해 개통에 실패했다>고 뜨는데요.어떤 문제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5/4부터 셀프개통도 계속 실패하고 일반개통도 되지않아 답답합니다.원래 이렇게 오래 걸리는 게 맞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IMEI1, IMEI2 EID 전화가 안되요
    [MVNO]DS단말 명의불일치로, 정지처리 되었습니다. 라고 떠서 이동전화단말기자급제 사이트 들어가서 등록까지 완료하였습니다.핸드폰을 사용하지 못하고있어서 빠른처리 부탁드립니다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요금 이중 납부 문제요!!!!!!!!!!!!!!!!! 첨부 파일 확인 바람
    3월 청구 내역으로 96,650원과 5,610원 총 2건이 존재하는데 납부한걸로 확인됩니다. 그러나 현재 4월 청구 내역서에 똑같이 96,650원과 5,610원 2건이 미납 내역으로 나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omd등록 한번 다시 확인해주세요
    샤오미13이고IMEI861793060535216현재 기계 공기계 만들어놨어요유심빼놔서 전화는 안돼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요금 이중 납부 문제요!!!! 파일 첨부합니다.
    3월 청구 내역으로 96,650원과 5,610원 총 2건이 존재하는데 납부한걸로 확인됩니다. 그러나 현재 4월 청구 내역서에 똑같이 96,650원과 5,610원 2건이 미납 내역으로 나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DS 단말기불일치 전화문자먹통
    셀프개통 했는데네트워크 연결 안되고 문자 전화 아무것도 안됩니다.IMEI 사이트 들어가서 등록 다 했습니다.빨리 개통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해제했는데 왜 셀프개통하면 다시 중립번이해제하란거죠?
    중립기관통해 해제했는데 왜 다시 하란거죠? 이런저런 이유로 10일동안 개통도 못하고 여기 진짜 답답하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이런 경우가 있나요?
    일반개통을 신청해놓고 기다리던 중 유심연결이 끊겼습니다.별다른 연락이 없어서 당황스러웠지만 개통완료 되어서 그렇겠거니 하고, 새 유심으로 갈아끼웠는데 그것도 안 됩니다.덕분에 저는 지금 전화가 아예 불가능한 상황입니다.혼자 살아서 빌릴 휴대폰도 없는데 이럴땐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겠네요일단 1:1문의 넣어놓긴 했는데 언제 답변이 올지도 모르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S]무한11GB+ 150GB는 안들어오나요?
    마이페이지에 제공량이 11G로 되어있는데 이벤트로 24개월간 150G들어와서 161G로 표시되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셀프개통 후 네트워크 연결 안됨
    네트워크 연결 안됩니다.유심칩 여러번 뺐다껴도 안되고폰 여러번 껐다 켜도 안됩니다.개통좀 진행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셀 프개통 오류
    전사업자 대표번호이동사업자코드에 허용되지 않는 값이 입력되었습니다.이럴땐 어떻게 해야 하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90일지났는데 중립오류
    어떻게 해야됩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미납요금 내라면서 고객센터는 연결이 안되네요
    분명히 가입할 때 신용카드 자동납부로 체크했습니다. 가입내역서에도 신용카드 번호 나와있고 지금도 멀쩡히 쓰고있는 카드인데 요금이 납부가 안되어있다고 오늘까지 납부 안하면 이용불편예상이라는 문자가 왔네요이용불편예상은 뭐 중지하겠다고 협박이라도 하는건가요?고객센터도 안 받고 1대1문의도 답변 안하고 만약 진짜로 중지시키면 직접 찾아가겠습니다. 마침 딱 30분 거리네요마이페이지 들어가니 지로납부로 체크되어있어 허둥지둥 카드로 다시 바꿨는데 저는 요금 체납할 생각도 없고요 그냥 매 달 요금 제대로 내고싶으니까 미납요금 낼 수 있는 방법이나 얼른 알려주세요1대1문의에도 글 남겼고 거기 전화번호도 있으니까 연락주세요진짜 가까워서 언제든 찾아갈 수 있겠네요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로 254 B동 8층 아이즈비전 굳이 얼굴 붉히고싶지도 않고 그냥 아무 신경 안 쓰고 요금이나 제 때 제 계좌에서 요금만 제 때 빠져나가고 폰 중지만 안되면 되니까 얼른 처리하세요살다살다 이런 곳은 처음 보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중립기관 오류날게 아닌데 오류나시는분들은
    이전카드사에서 카드번호 바꾸셨다면 바꾼후 걸로 말고 이전걸로 해보세요90일 널널하게 넘어서 중립기관 대상도 아닌데 못잡아내고 계속 중립기관 어쩌고하면서 안되던거 바로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로밍
    아니 로밍 때문에 문의 남겼는데 도대체 언제 답변을 주는 거냐고오늘 비행기 타는데 아직도 답변이 없으면 어쩌자는 건지 진짜 답답해 미치것네여기는 뭐 되는게 없어 개 빡치네 진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개통도 안되고 1;1답변도 없네요
    개통도 안되고 1:1 답변도 없고 전화도 안되고 어디에 문의하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