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2-28

    요금 납부
    SKT망 자동 납부는 26일에 이뤄진다고 하는데 왜 28일인 지금까지도 납부가 안 된 건지 싶어요 정확히 언제 나가는 거예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긴급!신청서 수정요청!
    기존통신사 결제카드 뒷자리를 잘못입력했어요잘못되면 개통늦어지는걸로 알고있는데뒷자리 7082 로 수정부탁드려요!! 7082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기존 통신사 자동 해지된 후 다시 기존통신사로 재가입되었습니다
    오후 세시 40분쯤 기존 통신사가 자동으로 해지되어서 약 30분간 먹통이다가갑자기 1분 전쯤 다시 기존 통신사 요금제로 가입되었다는 문자가 오면서재개통되었습니다 아이즈모바일로 가입되어야하는데 잘못된거 아닌가요?기존 요금제로 해지되고 재가입하면서 요금 중복 납부가 발생하게 될까도 우려됩니다빠른 확인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요금제 문의
    [S]톨(500분/2GB) 요금제 신청했습니다.보내주신 계약서에 월 기본 납부액이 10900원이라고 표기되어있는데해당 요금제는 월 납부금액이 4,190원 아닌가요?그리고 유심비 4400원, 배송비는 별도 납부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프로모션 적용관련
    신규개통을 했는데 프로모션 제품을 신청했어요 SKT 아이즈포스트 500G로 개통신청을 했는데요 여기 밑에 있는 문구중에 2월28일까지 개통완료된 경우에만 프로모션이 적용된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오늘 신청했는데 이거 적용받을수 있는건가요? 안되는경우에는 중단해주시고 제가 다른요금제로 다시 가입하겠습니다그리고 이거 해지시에 혹시 다른 금전적인 계약조건이 있나요12개월 할인이라고 되어있는데 제가 5개월후에 변경할 수도 있는 일이 있거든요해지시에 그냥 바로 해지가 되는건가요 아니면 다른 금전적인 지불이 있을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개통문의
    어제 문의 남겼을때 오늘 개통된다고 답 주셨는데 아직 개통이 안됐어요..오늘 오후 8시까지 무작정 기다려야 하는 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개통관련
    유심받았는데 오늘 개통가능하나요?오늘 안된다면 내일은 가능하나요? 공휴일이어서요상담사개통취소하고 셀프개통 진행하다가 실패하면 더 오래걸릴거같아서 섣불리 못하겠네요현재로서 둘중에 뭐가 빠를까요급해서 그럽니다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esim 개통이 안되요ㅜ
    전달주신 qr 코드로 다시해도 셀룰러 요금제를 추가할수없다고 떠요 ㅠㅠ 빠른확인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다시받은 qr으로도 개통이 안됩니다ㅜㅜ
    다시 문자로 받은 qr로도 활성화만 뜨고 진행이 안되네요.애가 개학전에 써야하는거라서 급한데..연락도 안되고.가입시 연락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eSIM 개통이 안됩니다.
    번호 이동 완료되고 개통완료라고 나오는데..eSIM 추가 활성화가 안됩니다. 오늘 1시간 이내 사용해야하는데.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셀프 개통 관련.. 좀 짜증나려 하네요
    어제 신청서를 작성하고 오늘 심카드를 받았습니다삼카드와 동봉돤 안내문에  셀프개통 설명도 있길래  셀프개통으로 하면 더 빠르게 개통 할수 있을거라 생각하고  기존에 주문을 취소하고  따로 심카드랑 배송비를 결제하고  셀프개통으로 하려고 다시 신청서를 썼는데  sk망은 셀프개통을 홈페이지에서 지원하지 않는지요 ? 괜히 취소해서 개통 순번만 뒤로 밀리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안내문에도 sk망은 셀프개통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문구가 있었으면  그냥 내버려뒀을 텐데 .. 얼마 안되는 돈이지만배송비까지 추가로 결제하고  개통 순서만 뒤로 밀리는거라는 생각을 하니 좀 짜증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진짜 답도 없네요 KT 고객센터
    도대체 11시부터 자리 비울거면 뭐하러 홈페이지에 12~1시까지 점심시간이라 기재를 해놓는건지, 심지어 1시 이후로도 계속 자리 비우는데 셀프개통 안되는 이유도 안알려주고 그렇다고 개통요청한지 한참됐는데 참....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활성화 후에도 개통이 안됩니다.
    물리심 없는 상태로 이심 개통시도하니 계속 활성화떠서.찾아본 후기대로 물리심을 넣어보니 활성화는 완료 되었는데 그래도 개통은 안되네요.혹시 다시 qr코드를 받아 진행해야할까요?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유심 구별 방법 좀 알려주세요
    현재 skt망요금제를 사용중이고 kt망으로 번호이동하려고 하는데 예전에 사유햤던 아이즈kt망 유심 재사용 가능할까요?기존에 사용했던 아이즈kt망 유심 재사용이 가능하다면,  kt망 유심과 skt망 유심 구별은 어떻게 하나요?(기존에 사용했던 아이즈 skt망 유심1개, 아이즈 kt망 유심1개를 보관하고 있는데 어느것이 kt망 유심인지 모르겠네요,  구별 방법 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아이즈 kt망으로 번호이동
    현재 아이즈skt망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아이즈kt망으로 번호이동하고자 합니다.kt망 셀프개통의 경우 마트상품권 3만원 제공한다고 하여,  셀프개통으로 신청하려고 하는데,1. kt망 이벤트 요금제로도 셀프개통이 가능한지요?2. 예전에 사용했던 아이즈kt망 유심을 버리지 않고 가지고 있는데, 이것을 재 사용해도 되는지,   아니면, 새 유심을 구입해서 사용해야 하는지요?고수님들의 고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21일에 신규개통 신청했는데 아직 유심조차도 배송되지 않았습니다.
    21일에 신규 개통 신청했는데 아직도 유심이 오지 않았습니다. 3~5일이면 온다고 했는데 정확한 배송 상황이 확인되지도 않고 `접수 완료`라는 내용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당장 3/2부터 휴대폰을 사용해야 하는데,, 배송이 언제 오는지 제발!!!!!!!!!!!!!!!!!!!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신규개통 22일 접수완료됐는데 아직 처리가 안되고있습니다.
    주문번호 : 10234754 입니다.1:1문의도남겼으니 확인부탁해요 급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자동이체 통장 변경관련 문의
    자동이체 통장 변경관련 필요서류 이메일로 보냈습니다.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esim 개통
    안녕하세요. 금요일에 월요일 개통된다고 연락 받았는데 아직 개통이 안되고있습니다. 오늘이 2월 마지막 날이라 빠른 확인 부탁드립니다. 접수번호 : 10233923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esim 개통
    안녕하세요. 금요일에 월요일 개통된다고 연락 받았는데 아직 개통이 안되고있습니다. 오늘이 2월 마지막 날이라 빠른 확인 부탁드립니다. 접수번호 : 10233923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