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2-17

    개통 좀 부탁드립니다..
    제발 개통 좀 해주세요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7

    1:1 문의에 답이 없어서 글 남깁니다.
    12일밤에 신청했는데 아직 진행상황이 아무것도 없습니다.유심은 언제발송하고, 개통은 언제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7

    셀프개통 실패ㅠㅠ
    잘 입력했는데 셀프개통 실패해요 도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7

    esim 다시 [서비스없음] 문제 발생
    어제 esim을 다시 다운받아 정상으로 동작시켜주셨던 서비스가... 오늘 오전 esim을 다시 전송하였는지... 다시 [서비스없음] 상태가 되었습니다. 1:1문의 쪽 서비스로 다시 중복처리하면서 문제가 생긴거 같은데... 전화가 먹통이니 다시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7

    개통불가 문의
    1:1 문의에도 남겼는데요, 마이 페이지 상에는 개통되었다고 나오는데, 실제로는 개통이 되지 않습니다. 유심 문제인지 아닌지도 확인이 필요한데 전화 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7

    이중입금 확인이 안된다구요?
    1:1고객센터에서 입금 확인이 안된다고해서토스측에 결제확인증 첨부합니다딴소리하지마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7

    고객센터 전화 도대체 언제받아요
    1800으로 시작하는전화정확히 화요일부터 1시간이상씩은 계속 거는데맨날 통화량 많다고 전화를 안받습니다번호변경때문에 전화하는데이럴꺼면 그냥 웹사이트에서도 번호변경 가능하게 해주세요도대체 전화 언제되는거에요짜증나 죽겟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7

    타사 번호이동 절차 중에 아이즈로 번호이동을 신청해 계약 꼬였어요
    1. 타사(이하 K) 번호이동 중 유심 분실함2. 분실 당일 같은 휴대폰번호로 아이즈 LG망에 번호이동 신청3. 다음날 분실한 유심으로 개통진행돼, K사에 요청하여 개통철회4. 개통철회해준 K사 상담원은 아이즈 측에 번호이동 신청한 건 신청시기 때문에 계약이 정상적으로 진행이 안 되었을 수 있다고 함5. 아이즈 홈페이지에서 계약서는 정상적으로 열람 가능하고, 유심도 배송왔지만, 번호이동에 수반되는 다른 안내문자 등이 일절 오지 않음, 당연히 며칠째 개통처리도 안 되는 중6. 홈페이지에서는 5번의 계약서를 취소할 수 없음7. 이와 관련해 1:1 문의를 남겼지만 며칠 동안 응답이 없음8. 계약이 꼬인게 맞는지 확인하고, 계약에 문제가 있다면 취소해주고 연락 남겨주기 바람.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7

    개통 문의입니다!
    개통 관련 1대1 문의 남겼습니다.빠른 처리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7

    유심 받았고, 개통 부탁드립니다.
    1:1 게시판에 유심 번호 기재해 두었습니다. 확인 후 개통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7

    개통방법
    여긴... 초등학교 수준의 홈페이지인가요??가장 기본적인 개통방법에 대한 내용이 홈페이지에 없어요???유심받은지 3일째인데 문자도 안오고....원래 기존 통신사에 전화해서 번호이동한다던지 모 해야하지 않나요???어떤 안내도 없는 이런이상한 홈페이지와 안내용지는 처음보네요.상담센터는 연결도 어렵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7

    Skt로 번호이동 개통시 유심인식 안될때.
    저는 lgt에서 skt로 번호이동하여 개통했는데기존lgt가 끊어져서 skt유심으로 교체했으나유심 인식이 안됐었는데요.조금전 인식완료됐어요.Sk나밍이 답이였네요.제폰은 갤s20플러스인데 나밍이 전혀먹히지 않더라구요.(구형폰만 되는듯)그래서 집에 놀고있는 구형폰인 노트5에유심장착하고 나밍을 시도했더니 다행히인식완료. 다시 갤s20에 넣고 재부팅하니정상인식됩니다. 저처럼 안되시는분들은 이렇게 시도해보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7

    1:1 문의 답변 좀 해주세요.
    2월 11일 유심 개통이 안돼서 문의 글 올렸으나 토, 일요일이라 그런지 답변 없음.2월 13일 다시 문의. 다행히 오후에 전화가 와서 유심 불량인 것 같다며 새로 개통해서 보내주겠다고 함.2월 15일 새 유심 받고 핸드폰에 넣었으나 미등록 단말기라며 인식이 안됨.정상적으로 사용중인 다른 핸드폰 3대에 넣어보았으나 다 안된다고 함.다른 유심을 넣으면 4대 모두 정상적으로 인식됨.바로 1:1 문의 글 올림.일주일째 전화 먹통인 상태임.오프라인 센터라도 있으면 찾아가고 싶은데 그것도 없는 것 같고,전화는 유료통화라면서 안내문만 열라 나오다가 모두 통화중이라며 다시 연락하라고 하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7

    전에 가입신청 중 종료했는데 다시 하려니 안됩니다.
    작성중인 신청서가 있다는 문구만 나오고 아무런 페이지가 뜨지 않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7

    유심 고장인 것 같아 1:1 문의 게시판에 글 남겼습니다.
    유심 구입해서 모델명과 일련번호 남겼습니다.언제쯤 처리 될까요?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7

    도대체 언제 개통되는겁니까..
    토요일에 신청서 작성해서 월요일에 유심 발송되었다고 했고 여기에 질문글 올렸더니 서로 업무배정이 안되는건지, 글 올렸다고 서로다른 사람에게 두번 전화오지않나,,어제는 낮 12시 넘어서 가입신청서 작성할 때 민증번호 뒤에 작성하지 않았다고 신청서 작성한거 취소해줄테니 유심 보유한걸로해서 다시 작성하라고해서 바로 될 것 처럼 하더니 (작성서 취소시켜주는 시점에 대해 말을 안하길래 문자주냐 물었더니 문자준다고 했었음)아직까지 문자 안왔고,,로그인한 상태에서 민증번호 입력안하면 다음페이지로 안넘어가던데 왜 가입신청서에 누락이 되었다고 그러는지 전혀 납득이 되질 않고, 설령 다음페이지로 넘어갔다고 해도 입력 안하면 입력 안되었다고 창이 뜨는데(왼쪽에서 클릭하지않는이상) 작성했다는 것도 말이 안되고,진짜 민증번호 누락이라면 먼저 연락오지 않은 것도 이상하고, 저번에 개통건으로 글 남겨서 전화왔을 때 안내가 없던 것도 웃기고...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되지않는 상황인데 도대체 왜 일을 이런식으로 처리하십니까.아이즈모바일에서 다른회선으로 가입되어있는 폰이고, 할인 끝나서 넘어가려는건데, 다른 회사에서 넘어갔던거라면 대응을 이런식으로 했을까?? 할인안된 가격으로 더 유지시키려고 그러나??라는 합리적의심까지 드는 상황입니다.글이 길다고 혹시나 대충읽지 말아주시고, 하루빨리 연락주셨으면 좋겠고, 오늘 안으로 개통시켜주세요.무슨...10년전에도 개통하는데 1주일이나 걸리지는 않았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6

    유심 구매 취소
    유심 구매했는데 배송취소해주세요 페이지내에서 취소하려하니 필수 파라미터 누락이라고 취소가 안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6

    esim 개통 오류
    1:1 문의해도 24시간 넘게 답변이 없어 게시판에 올립니다.esim을 다운받고 활성화 시켰는데, 네트워크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선택란이 공백으로 나옵니다)통화가 불가능하니 1:1 문의에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6

    유심 고장
    갑자기 전화가 먹통이되서 유심때문인지 다른폰으로 체크해본후 유심문제인거같아서 글씁니다.유심을 교체해야하는데 알뜰폰에서 이런경우가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서 회원가입후 문의드립니다.유심고장때문에 원래 쓰던 휴대폰인증이 안되서 회원가입을 못해 제명의의 다른폰으로 가입해서 글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6

    개통 첫달 요금/사용량 일할 계산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첫달은 가입일로 일할 계산해서 사용량/요금을 정하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만약 일할 계산된 사용량을 넘기면 어떻게 되나요? 다른 통신사처럼 일할 계산 없이 1달치 사용량/요금으로 계산하는건가요? 아니면 초과사용으로 봐서 개별 과금하는 건가요?예를 들어 16일 번이로 개통한 데이터 6G의 요금제면 일할 계산으로 데이터는 3G, 월 요금은 절반이 될텐데데이터 사용량이 3G를 넘어가면 월요금 전체를 청구하고 데이터량은 6G로 늘어나는지아니면 3G를 넘은 부분은 초과 사용으로 보고 별도의 과금이 되는건가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