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4-18

    유심이 불량인것 같아요... 전화가 안되니 업무를 볼수가 없어요
    미치겠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skt유심을 사용하다가 kt로 요금제를 변경하고자해서 유심까지 주문후 유심이 도착하자마자 교체하였습니다

    그리고 셀프개통을 하려고했는데 아무래도 ars인증 전화가 안되다보니 개통을 하지 못하고 일반개통을 기다리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제가 전에 쓰던 유심을 이미 버려가지고 제가 머 어떻게 할 수가없는 상황입니다 .

    어떻게 하면될까요? 인증도 안되고 , 문자도 안 오고 , 지금 유심만 새로 배송온 유심을 사용하는 상황인데 아직 개통이안돼서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안녕하세요.
    개통 완료가 됐다고 문자가 왔는데
    2시간째 전화가 개통이 안되고 있습니다.
    기존 유심은 해제가 됐고 아무것도 안되고 있는데
    상담사랑 통화를 하고 싶어도 연결을 할수도 없고
    좀 도와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번호도용차닺서비스 신청좀 할려고 하는데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면 온라인 신청방법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미성년자 가입하고싶은데 운전면허증번호가 등록이안되고 계속틀려서 인증이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이동제한 중립기관 승인받았습니다. 개통진행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요금제가입하려고 면허증번호를 넣는데 계속 오류나고 고객센터전화가 끊깁니다. 어디로 연락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안녕하세요 이심개통중
    '사용가능한 단말기 상태가 아닙니다(단말기 사용중)' 이라는 오류안내가 떠서 문의드립니다

    해당번호는
    010-****-****
    입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중립기관 승인을 받고 완료하였습니다.
    개통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요금납부방법 카드납부에서 은행자동이체로 변경신청했고
    변경신청완료라고 카톡으로 안내받았는데요
    홈페이지에 가서 확인하면 카드납부라고 뜨는데요
    변경이 왜 안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여전히 제한구역서비스라는 문구가 뜨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말씀주신 M-safe 해제를 완료하였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그전 통신사(KT)는 연결이 안 되고,

    아이즈모바일 통신사 또한 연결이 안 되고 있는데

    향후 어떻게 절차 밟으면 되는지 안내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제가 가입한 요금제를 번호이동해도 위약금이 없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예금카드주명이 입력되지 않았다"고 셀프개통이 진행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현재 SKT망 한국케이블텔레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SKT 으로 번호이동이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셀프개통으로 요청하였으나, 일반개통으로 임의로 등기 2일 후에 된 것 같더라고요?

    자동으로 기존 통신사가 끊기더니 먹통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유심 갈아끼우고 했으나 '제한구역서비스'라는 말만 뜨네요

    어떻게 하면 되는 건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몇일 전 가입한 010-****-**** 의 이번달 데이터 사용가능량이 몇 GB인가요?
    사용량 조회에서는 10GB라고 되어 있는데 맞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3일전에 번호이동으로(010-****-****) 추가 가입했는데요, 홈페이지에서 개통정보 및 사용량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확인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오늘 유심받아서 셀프개통 진행을 했는데 유심을 장착 해도 서비스 없음이라고 뜨고 해결방법대로 해도 안되서 유심인식오류 접수를 했는데 언제쯤 해결이 될까요?
    받은 유심에 찍힌자국이 있던데 혹시 그것때문에 안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폰번호를 잘못적었습니다.
    비회원으로 신청하고 유심칩 받고 셀프개통 하려고 보니까 폰번호를 잘못적었는지 인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