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01

    제가 비회원으로 등록이 되어서 kt로 번호이동을 신청을 했는데
    마이페이지에 내용이 없어요ㅠㅠ 유심은 이미 배송되어 왔는데 셀프개통을 할수있나요? 그대로 셀프개통하면되나요?
    비회원으로 되어있는거 같은데 유심비 배송비는 혹시 따로드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kt망인데 유심보호서비스를 신청하려니깐 음성로밍차단을 해지해야 신청된다는데 해지할수 있는 버튼이 없어요.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e심 변경신청 넣은거 오늘 완료 됬다며 갑자기 서비스없음으로 됬던데 QR찍어도 개통 안되는거라는 메시지도 뜨고 재부팅해도 안되고 뭔가 잘못된거 같은데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개통 안되서 가입 정보 넣어서 다시 신청하는것도 넣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유심칩 2~3일전에 받은거 셀프개통 하려니 안되는데
    `사업자의 사전동의기능이 장애상태 입니다.`
    라는 팝업 뜨면서 더 진행이 안되네요..

    셀프개통이 안되는건가요?? 아이즈모바일 전화 하면 휴일이라고 전화도 안받고 어쩌라는건지 참나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하 진짜 개같네요. 지금 전 통신사 끊긴지 3일째인데 서버 터지고 번호이동은 안 되고, 뭐 마이페이지에 신청서 확인만 있고. 카톡 날라온 건 수정란이 하나도 없는데 뭘 어쩌란 말인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esim 연결이 끊어졌어요. esim 변경 신청 해놯는데 qr코드는 안오고 연결만 끊어졌는데 왜이런 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안녕하십니까. esim 전환 오류 건으로 문의드립니다. 휴무일이라 연락이 안되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기존에도 esim 사용중이었고, 새로운 esim으로 변경하고자 했습니다.
    esim 전환 문자가 와서 확인해보니, 가입자 정보에 문제가 있다고 합니다.
    qr은 오지 않았습니다.
    유심보호서비스를 해지하지 않은 상태로 통신사에서 SIM을 변경해서 발생한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다른 문제가 있다면 어떤 문제이고, 어떻게 해결하면 되는지 빠른 시일 내에 전달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채널톡 상담에 남기거나 다른 방법으로 연락을 취해야 하는데 어려움이 있어 연락드립니다.


    KT 알뜰 요금제. . 3개월 이동제한에 걸려서 오늘 아침부로 이동제한이 풀렸어요. 이심(eSIM)프로파일을 제공해 주셔야 합니다. 부탁합니다. 답변이 남겨지면 주문번호 남기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해제 코드(puk)입력 하라는 데....이게 뭐죠? 제가 사용하는 번호를 다 눌르도 안되는데..
    인터넷 검색하니 유심 받았을 때 번호 라는데 모르거든요..
    대표전화 연결도 안되고...
    제 개인멜로 보내주시면 안될까요?
    전화를 켤수가 없어요 ㅜ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중립신청 해제 풀고 모해에 글도 남겼는데 재접수하라고 취소하시면 어떡합니까.. 진행시켜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 들어가서 확인했는데, 대표회선으로 등록되어있는데

    유심보호 서비스가 안됩니다.

    유심보호 서비스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4월 29일 개통 완료 톡을 받았으니 유심이 인식 안 됩니다. 키패드에서 인식하는 방법도 써 봤지만 여전히 안 됩니다.
    현재 귀사의 개통 작업 오류로 일상 생활에 지대한 불편과 손해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빠른 개통 및 모바일 불사용 기간에 대한 보상 조치를 원합니다

    아 그리고 하단의 파란 톡 기능은 완전 무쓸모더군요.
    기계적인 답변과 선택 사항은 이런 급한 것은 어디에 문의하라는 거죠?
    최소한 오픈톡 상담을 하려면 기타 상담원이라도 연결이 되야 하지 않나요? 부득이하게 이 오픈된 공간에 개인 정보을 남발하게 된 상황은 어찌 해결해 주시길 궁금하군요.
    현재 제 폰의 불개통으로 상담원 연락 바랍니다. 연락처는 신청서에 기재된 보호자 번호로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30

    데이터 로밍 차단 부가서비스를 신청하면 null 이라고만 뜹니다. 왜그런거죠? 일요일부턴 당장 해외로 가야하는데요 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30

    어제 고객센터와 SK정보유출 관련 eSIM 재발급 관련으로 통화를 하였습니다.
    메일을 보내주신다고 했는데, 메일이나 메세지는 받지 못했고 그후에 eSIM이 끊겨서, 그냥 홈페이지에 있는 QR코드로 재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재 다운로드 받고 다시 핸드폰은 연결이 되었는데요. eSIM 변경신청을 했다는 것이나, 변경이 완료 되었다는 것에 대한
    아무런 메세지나(카톡), 메일을 받지 못하였고, 마이페이 알림에도 이력이 남아있지 않습니다.

    1. eSIM 변경 이력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2. 재 다운로드 받은 eSIM은 기존 eSIM (SK에서 정보 유출된 기존 유심)과 다른 eSIM인가요?
    3. eSIM 변경이 완료된것인지, 아니면 eSIM 변경을 다시 신청하고 진행해야 되는것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30

    유심 교체 후에 문자, 통화 수발신 모두 안됩니다.
    폰 설정 들어가보니 휴대전화 정보-전화번호란에 알 수 없음이라 뜨고, 상태 정보-SIM 카드 상태란에선 모바일 네트워크 상테가 알 수 없음이라 뜨네요.
    뭐가 문제일까요?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정보 제공에 동의 문자가 오면 동의 해야 한다는 분도 계시는데요,
    전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정보 제공에 동의 문자 조차 안 와서요...
    하필 내일은 근로자의 날이고, 그다음에 바로 토, 일에 5/5, 5/6일까지 공휴일이라...잘못하면 전 거의 일주일을 통화도 문자도 할 수 없이 삼성페이도 못쓰고 불안하고 답답하게 살아야겠네요..
    어떻게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마음 같아서는 본사 내방해서 해결하고 싶은데요, 저도 일 하는 직장인이라 본사 위치한 곳과 사는 지역도, 근무하는 지역도 달라서 힘드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30

    계정 아이디 변경 건으로 상담원 연결 필요한데 대체 어떻게 연결해야 하나요? 챗봇이 아니라 인간 상담원을 원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30

    근로자의 날에 혹시 휴무인가요? 서비스 해지 신청을 했는데, 인터넷에서 신청을 해도 고객센터에서 오는 전화를 받아야 한다길래 고객센터 운영시간을 보니 제가 일하는 시간과 완전히 겹쳐서 절대로 전화를 받을 수가 없는 상황이거든요. 언제 올지 모르는 전화를 한없이 기다릴 수가 없어요. 일할 때에 라커에 아예 전화기를 넣고 일을 합니다... 아니면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해지 신청하는 걸로 종결되게 해주시면 안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30

    요금제를 변경하려고 하는데 비상연락용 다른 폰 번호 넣으라네요?
    폰 한 개 밖에 없으면 아예 요금제 변경도 통신사 이동도 안되는거예요?
    폰이 안돼도 카톡은 와이파이로 되니깐 카톡으로 연락주면 되잖아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30

    어제부터 문자메세지 보내기 받기가 모두 안되는데 (통화는 잘됨) 무슨 문제일까요? 문자 메시지 서버를 제가 만진거 같기도하고 고치는 방법 아시는분 계실까요? 고객센터 연결도 힘들고 어찌해야할지 난감하네요 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30

    아이즈 skt 에서 다른 알뜰폰 lgt로 갈아타려고 하는데.....

    왜 계속 내 정보를 입력해도 없는 정보라고 나오는건지 답답해 죽겠네요......

    하루종일 홈페이지 로그인도 못하게하질 않나..... 답답해 죽겠어요....

    문의글도 어디다 남겨야 되는지 모르겠고...

    114는 받을 생각도 없고, 뚝 끊어버리고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