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5-03

    유심선구매 관련 문의드립니다

    부모님과 따로 살고 있는데
    부모님의 요금제 변경을 위해 유심을 먼저 구매해서
    제가 받아서 부모님댁 방문 후
    개통 신청을 하고 셀프개통을 진행하려 합니다

    유심구매를 하려고 하니 유심 2개가 필요한데(2대 번호이동 예정) 하나밖에 구매가 되지 않더라고요 2개 동시구매는 안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3

    안녕하세요 지금 사용하는 유심 개통건 해지하고 싶습니다. 아무리 해지 버튼을 찾아도 없네요. 해지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2

    1:1 문의 답변부탁드려요 .. 급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2

    셀프개통하다가 1`~5분기다려도 안되길래 주문취소하고 다시할려니깐 다시 인증을 해야되는데 기존통신사는 해지됐고 인증도 안되고 이제 셀프개통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2

    1:1문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1

    안녕하세요 1:1문의 남겼습니다 빠른답변 부탁드릴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30

    안녕하세요
    소액 결제 차단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30

    23년 7월부터 12월까지 납부내역서가 필요합니다. 카톡으로 보내주실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30

    SKT 신청했는데 바로배송유심 잘못 신청해서 취소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30

    번호이동하였습니다 맥 주소 등록 요청 드립니다


    Redmi Note 10 Pro 
    M2101K6G

    MAC번호 50:3d:c6:60:6e:8f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29

    입금전용계좌를 통해 요금을 이미 납부했는데 신용카드로 또 같은 요금이 청구되었습니다!!

    4월 26일 입금전용계좌를 통해 3월달 요금을 이미 납부했는데 29일에 신용카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보니 3월달 요금이 또 청구되었습니다. 이미 일시불로 일반 승인이 난 상태입니다. 이게 어떻게 된 건가요? 앞서 입금전용계좌를 통해 입금한 요금을 환불해주실 수 있나요? 환불하고 3월달 요금은 신용카드 청구 납부로 하고 싶습니다. 안된다면 신용카드 납부 청구하신것을 빨리 취소해주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29

    수신 차단 해제

    010 2654 **** 번호로 전화를 걸어보면 사용자 요청에 의해 수신이 정지되었다고 나옵니다.

    이로 인해서, 은행용 ARS 수신도 안 됩니다.

    ARS 수신이 가능하도록 해제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29

    요금제 번호이동 하려하는데
    통신 인증 했는데 패스든 문자인증이든
    근데 계속 인증하라고 하네요 ㅋㅋ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29

    외국인인데요
    가입중에 외국인등록증 발급일자를. 적었는데
    안된다고 떠서. 진행이 안돼요
    어떻하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29

    어제 휴대폰을 분실해서 유심을 재구입하려고 하는데 폰 인증을 요구하니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원래 쓰던 번호를 사용하고 싶어서 번호이동을 하려고하는데 불가능할까요? 만약 불가능하다면 기존에 쓰던 폰 정지를 해야할 것 같은데 어떻게 진행해햘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기존에 쓰고있던 요금제가 아니라 최근에 나온 더 좋은 새로운 요금제로 가입을 하고싶은데 가능한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27

    주문번호 10538997 입니다. 1:1로도 문의 남겼지만 개통보류 이유를 알려주세요.
    문자로는 [사용중인 이심단말기로] 개통이 보류되었다고 합니다. 저는 타사 이심 -> 아이즈 이심으로 번호이동을 신청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26

    가입 정보가 안나오네요…
    어떻게 좀 부탁드릴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26

    가입 신청 넣고 있는데요.
    결재 관련 카드에 삼성카드가 없는데 어떻게 하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26

    개통관련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4-25

    계좌번호가 잘못되었거나 해당 계좌는 자동납부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셀프개통이 안됩니다 ㅠㅠ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