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1:1문의

    2025-03-07

    명의변경 신청했는데 대표번호가 변경이 안됩니다. 계속 이미등록된 번호라고 뜹니다.
    변경하려고하는 번호가 다른번호인데 변경가능한가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자급제폰에서 이심 사용중이었고
    기기변경을 하게 되어서 이심 새로 다운받으려고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 신청을 2번이나 했는데도
    아무런 문자도, 알림톡도 없습니다.....
    제가 취소하지도 않았는데 일방적으로 계속 취소되네요.....?
    이심 기기변경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우편청구서를 변경등록한 주소지로 청구서(영수증)를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유원하나아파트 리모델링 공사 완료되서 3월19일 이사를 가게 되었습니다.회귀*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KT바로배송 유심을 금일 오후 4시경 신청하였으나, 현재 오후 10시가 지났으나 아무런 연락도 없고 배송도 되지 않고 있습니다.
    언제 배송되는지라도 알고 싶습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글을 썼는데 왜 내가 쓴글엔 내역이 안보이나요 ?
    시스템이 너무 답답하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K]무한11GB+ Npay
    11GB +2GB/일 3Mbps속도제한 무제한

    위 요금제에 가입했는데 11GB 기본제공에 매일 2GB 가 따로 제공되는 건지
    기본제공량 11GB 모두 소진후 3 Mbps의 속도제한으로 하루에 2GB만 사용가능한건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안녕하세요. SKT [S]울트라(200분/20GB) 요금제 신청해서 쓰려고 하는데요. 셀프 개통하다가 실패 했습니다.
    이전 통신사는 해지가 되었고 아이즈모바일 쪽에 개통하다가 끈켰는데. 해결 방안이 없을까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KTOA에 문의해서 해제했는데 개통불가라고 문자가 오네요?
    확인부탁드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아버지와 자녀3의 폰을 번이했습니다.

    아버지의 아이디는 홈페이지에서 정상적으로 확인이 되는데

    아이들의 아이디를 입력하면

    "로그인 정보가 없습니다"

    라고만 나와서 아무것도 확인이 안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자녀1, 2 휴대폰 개통을 했습니다.

    자녀1은 번호이동으로, 자녀2는 신규로 가입했습니다.

    자녀2 휴대폰은 정상 사용이 됩니다.

    자녀1은 긴급전화만 허용이 되어 있습니다.

    유심은 정상 인식한 것으로 보입니다.

    전화번호도 뜨고, SKT로 정상으로 잡혀 있으며, 데이터도 허용되어 있습니다.

    자녀1 번호에 무슨 문제가 있는지 유선 상담을 하려는데 도저히 연결이 안됩니다.

    여기에 전화번호 남겨도 될런지 참......애매한데....지금 자녀2 계정으로 등록해서 겨우 글 쓰는데,

    자녀1 휴대전화 해결 방법....없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안녕하세요. SKT [S]울트라(200분/20GB) 요금제 신청해서 쓰려고 하는데요. 셀프 개통하다가 실패 했습니다.
    이전 통신사는 해지가 되었고 아이즈모바일 쪽에 개통하다가 끈켰는데. 해결 방안이 없을까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카드교체를 하려고 하는데 인증 마직막까지 완료하면 필수정보가 필요사다고 메시지가 나옵니다. 문제 해결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오늘 개통된다고 해놓고 1:1상담은 없애고 통신사 적자라고 다 없애네...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현재 이심등록을 해서 쓰고 있는 폰이 있습니다. 그 이심을 유심으로 변경해서 새폰으로 옮기려고하는데
    단순히 이심을 유심으로 변경 신청했더니 안되고
    고객센타에서 기기변경후에 다시 이심에서 유심으로 변경신청하라고 하더군요.
    새로 쓸 공기계는 이심을 지원안하고 물리유심만 지원합니다.
    문제는 기기변경신청하려하니 기기변경항목에 이심 EID 번호를 쓰라고 나오네요.
    결국 단순히 이심을 유심으로 바꾸려고 하는데 새로 옮길 폰도 이심을 지원해야 하는건가요?
    유심만 쓰고 싶은데 도무지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이심은 현재 삭제한 상태라 아무 연락 못받습니다. 다른번호는 연락가능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제가 월 2500원짜리 요금제를 신청했는데요
    불리한 조건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워낙 싸다보니.. 뭔가 이상한 점이 없는지 해서요
    데이터 5기가 사용에 통화 300분, 문자 100건 무료 맞는거지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현재 가입된 요금제의 할인 기간을 여쭤보고자 합니다. 언제 할인이 끝나는 시점인가요? 1:1 문의도 안되고 kt 망은 채널톡 이용하라고 하는데 채널톡도 이용 불가하네요. 답변 기다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안녕하세요. 자녀가 아이즈모바일 요금제에 가입했었는데요.
    기존 폰을 분실해서 새로운 폰을 샀거든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유십칩을 새로 구매해서 다시 끼우기만 하면 되나요?
    (자녀 이름 최*소입니다. 010-***5-***0)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유심 신청해서 요금제 신청했습니다
    톡톡플러스 지원으로 신청했는데
    기존 유심이 있고 새유심이 있는데
    새유심 끼면 개통하는건 알겠는데
    기존 유심 통신사에 해지 해야한다고 말해야 이중 납부가 안되지않나요?
    그거랑 회원가입 및 이쪽으로 새로 가입하면 유심 배송비랑 유심 무료라는데 유료로 신청된것같아서 적용 좀 해주세요
    그거랑 고객센터 상담 정도는 목소리들으면서 신청하게 해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회선을 해지하고 재개통하려고 합니다. 해지하려고 하는 번호가 대표번호로 되어있지않아서 해지가 안되네요. 대표번호로 등록 부탁드립니다. 번호는 010******** 입니다. 혹시 오늘 개통신청한 20기가짜리로 변경이 가능하다면 변경해주시면 더 좋습니다. 안된다면 대표회선으로 등록해주시면 해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06

    안녕하세요. 현재 이용하고 있는 요금제의 할인 기간이 끝나는 시점을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