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3-06
3/3(월) 쯤에 비회원으로 번호이동 신청했습니다. 유심칩은 잘 배달왔구요. 다만 셀프개통을 하려고 비회원 주문 조회를 해보니, 주문 조회가 되지 않는 상황입니다.
1
0
안녕하세요, 신용카드로 월 자동 결제를 신청했는데, 해당 신용카드를 정지 시켜서 다른 결제 수단 등록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진행하면 되나요? 회선 번호 010******** 입니다. 감사합니다.
전 질문에 대해 메일로 큐알 보내주셨지만 큐알 스캔과정에서 유효하지않은 큐알이라고 뜹니다
KT 회선 SK 회선 각각 사용중인데 KT 회선만 홈페이지에 보이고 SK 회선은 찾을수가 없네요. 문제는 SK회선은 보이지도 않는데 AI고객센터는 온라인으로 해지하라 그러고 1:1 고객센터도 문닫고, 전화 고객센터는 전화를 안받네요. 홈페이지에 보이지도 않는 SK회선 해지하는 방법 아시는 분 좀 가르쳐주세요
오늘 번호이동 신청했습니다. 본인인 제꺼와 미성년자인 자녀꺼 까지 신청했는데, 신청이 똑바로 되었는지 확인을 할려고하니, 제꺼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되는데, 자녀꺼는 홈페이지에서 확인도 안되고, 전화걸어도 전화도 안됩니다. 어떻게 확인해야 할까요?
홈페이지 내역에는 개통완료라고 나오지만 유심을 장착하고 수차례 재부팅 및 수차례 유심을 재장착했지만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https://eyes.co.kr/customer/recognition_error 페이지에 유심 인식 오류 정보를 남겼는데, 언제 어디서 답변을 확인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할인없이도 월 4만원인 요금제를 제가 기존에 사용했었는데 번호이동후 갑자기 13만원 가량이 청구되었습니다. 왜그런지 알고 싶으며, 오류라면 수정청구 부탁드립니다.
셀프개통하려고하니 인증불가 가맹점이라고 뜨는데요. 삼성카드라서 안된다는 글이 있네요. 결제카드 변경 어디서 해야하는건가요?
앞전에 요청드린 010-7**5-**21 개통진행 주민번호가 안맞다고해서 다시취소하고 비회원으로 재신청하엿습니다. 빠른개통부탁드리며 이번에도 문제가 있는지 빠른확인 부탁드립니다.
번호도용문자차단 부가서비스 가입하게 해주세요. 1:1문의로 가입가능하다고 하던데 1:1문의가 사라졌네요.
2
아무리 껐다켜도 계속 가입자 정보를 인식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새로 sim 큐알을 받아서 해보았는데도 안됩니다 01048**01** 확인부탁드립니다
어제 분명히 1대1문의내역에 글을 남겼는데 글 확인하러 왔는데 문의내역 자체가 어딨는지 사라진거 같이 없네요. 2월13일자로 명의를 김윤미-> 김민찬(111030-)으로 변경되었다고 처리완료 되었다고 알림이 왔는데요. 요금제도 데이터를 쓸 수 있는 요금제로 바꾸었습니다. 그런데 와이파이존에서는 인터넷이 연결이 되는데 데이터를 사용해서 쓰려면 연결이 안됩니다. 요금제 변경이 제대로 된것인지 확인 부탁드리고, 됐다면 이용할 수 있게 안내부탁드립니다.
유심받았는데 아직도 개통진행중상태입니다... 혹서 신청서 기재가 문제시 톡을 온다고햇는데 어린이쓰는폰이라 톡이 아예없는데... 혹시 따로 연락이 보호자로 오시는건가요? 그리고 셀프개통이라고해도 고객센터연결도 안되고... 쳇봇도 아예 도움도 안되고.... 언제진행완료되는건가요... 진행전에 유심온거 그냥 바로끼우면 되는건지... 빠른답변부탁드립니다/11111111111111111111111
이심코드 메일로 달라는 말만 몇번 째인지...모르겠네요. 개통이 완료된거면 제발 이심활성화해서 셀프개통하도록 안내 좀 해주세요.
할인기간 언제까지인지 궁금합니다
글을 썼는데 왜 조회가 안 되죠? 요금납부 카드 교체해야하는데 필수정보 부족이라고 교체가 안 된다구요
아이즈모바일 SKT망 가입했습니다. 유십칩 구입 후 알뜰요금제 가입했습니다. 데이터 사용량 확인을 하고 싶은데, 아이즈모바일 어디서 확인할 수 있죠?
지난 달 요금 결제가 두 번 되었습니다. 처리 바랍니다. 1:1문의도 닫고, 전화도 안받고, 문제가 생기면 어쩌죠? 지금처럼 돈을 두번 가져가시면?
개통되었던 esim 이 갑자기 인식이 안됩니다. 계속 껐다키라고만 하고 인식이 안됩니다 010******** 확인 부탁드립니다
카드 교체발급으로 납부방법 변경하려는데 카드인증까지 완료하고 나면 필수정보가 부족하다는 팝업이 뜨네요 조치바랍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