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6-07

    10311897 일방적 개통취소 관련
    제가 신청 취소 한게 없는데 뭔가요?6월5일에 개통해주기로 연락이 왔는데개통도 안돼고 일방적으로 취소시키다니 일처리가 개판인거 같네요죄송하다는 말한마디 없고유심비용은 청구안되는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7

    6월2일 개통?다고 하는데 유심이 없는데 개통이 되나요?
    말그대로 유심 분실됬다고 이야기했는데개통 됬다고 하는데지금lgu+  쓰고있거등요글고 아이즈 모바일 유심도 분실로 인해 없구요아 여기 진짜어렵다유심 재발급 해주나요?전화준다 하고 연락도 없고답답하네요 1 . 개통됬다고 했지만 지금 lg u+  그대로     쓰고있음 답없는 상황인데 연락은 언제주는거임?2. 유심 분실이라고 했는데 개통만한거면    유심 재발급 해주는거임?이상황 답좀 주세요 글고 유심재발급이라면 막 전화 끊기게 하지마시구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7

    셀프개통 시도하다가 일반개통 전환했습니다.
    유심사고 셀프개통 계속 시도했으나 번호부여사업자를 찾을수 없다고 계속 오류 떠서 셀프개통도 안되고 고객센터 연결도 안되고 해서 일반개통으로 신청해놨습니다.빠른 개통 부탁드립니다!!5월 말일부터 시도해서 지금까지 못하고 있네요,, 빠른 담당자 연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7

    5월 19에 신청했는데... 도대체 언제 개통되나요
    5월 19일 요금제 신청했고 유심받은지 몇주가 지났습니다. 취소한적도 없는데 신청은 계속 취소대기 상태고 개통도 되지 않습니다 도대체 언제 개통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7

    유심 불량 관련하여 1:1 문의 다시 남겼습니다... 확인좀해주세요
    1:1문의 다시 남겼습니다.기존에 답변은 유심상 문제없다고 확인하셨다해서, 개통하여 유심 보내주신다 하는데,저 따로 유심샀습니다. 배송 보내시기 전이라면 1:1문의에 게시해놓은 유심으로 진행해주세요. 배송기간이 최소 2일은 될텐데 주말껴있어서 불안합니다...1:1문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7

    5g/ lte 요금제 구분
    작년 12월에 프로모션으로 가입하여 할인 기간이 지나 요금제를 바꾸려고 합니다.현재 5g 단말기인데 심사숙고하여 고른 요금제가 lte 요금제라고 변경불가 안내를 받았네요.요금제 앞에 lte 문구가 없었는데도 5g 요금제가 아니더군요.요금제 상세페이지에도 따로 기재되어 있는게 없던데 어떻게 확인해야하나요?그리고 자녀폰이라 미성년자여서 보유한 인증서가 없는데가입 정보서류는 제대로 확인할 수도 없고 (이미 등본과 가족관계증명서도 내었음에도)부모 인증서로는 확인 할 수 없고 애 인증서만 넣으라고 하니 참 답답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7

    일반개통문의
    제가 미성년자라서 셀프개통을 못하는데 일반개통은 언제쯤 되나요? 유심은 배송온 상태이고요. 제가 5시까진 학교라 전화받기가 힘든데 일반개통시 상담사와 전화가 필요한지도 문의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7

    빠른 개통바랍니다.
    유심을 미리 구입하여 6월 6일 셀프개통하려 했으나 전월 요금 미납으로인해 일반개통으로 자동전환되었습니다.현재 사용 중인 통신사(세븐모바일)에 6월 5일에 5월분 자동납부처리된 상태입니다.내역 확인하여 일반개통을 빨리 진행시켜 주시길 바랍니다~그리고 일반개통은 언제쯤 이뤄질 예정인지 미리 알려주십시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7

    1대1 게시판 답변 없고 여기 남기고 받은 답변도 명확하지 않아 다시 남깁니다.
    1대1문의에 답변을 안주니 여기에 그대로 다시 남깁니다.유심인식 안되는거 아니고 인터넷 연결이 안된 상태로 계속 유지되는거 아닙니다.정상 사용 중 인터넷 연결불가 현상이 10초가량 발생하는 현상이 자주 생기는 문제입니다.지역은 영종도 입니다. 동일 지역에서 KT 통신망(알뜰X), LG U+ 통신망(알뜰O) 사용해봤도 문제 없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SKT 망에서 처음 문제 발생 중어제(5/23) 유심 배송받고 셀프개통 했는데 휴대폰 사용중 5~10초정도 인터넷이 멈추는 현상이 지속해서 발생합니다.아이즈모바일 SKT망으로 변경하기 전에는 타사 알뜰요금제 LG U+망 사용 중이었고 2년 넘게 사용하는동안 동일 현상 단 한번도 경험하지 못했는데 어제 아이즈모바일로 변경 후부터 인터넷 멈춤 현상 계속 발생합니다.사용 중인 회선에 무슨 문제가 있는 것인지, 이런 현상에 대해 해결책 제시가 가능한지 확인 해주세요.지속해서 발생 시에는 해지도 고려 중이니 가입 후 곧 바로 해지 하는 경우 위약 사항은 없겠지만 추가 서류 제출 등이 필요한지도 같이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7

    셀프개통 신청했는데 지금 개통이 안됩니다.
    01062430650 번호로 셀프개통 신청했는데 전화는 끊기고개통이 안됩니다.연락가능한 번호는 01075150650 입니다.연락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7

    결국 유심 새로 사왔습니다. 1:1문의좀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심 계속 인식 되다 안되다 반복하다가 지금 유심 죽어버렸습니다.확인하시고 조치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7

    언제 개통되죠??
    6월 6일날 신청했는데 언제쯤 되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7

    데이터로밍 무조건 차단 신청
    데이터 로밍 무조건 차단을 신청했는데 해지되었단 내용의 문자 메시지를 받았고 그래서 다시 신청을 했는데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1:1 문의게시판에도 남겼으니 빠른 처리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7

    esim 개통했는데, 신호가 먹통입니다!
    esim 개통되었다고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확인까지 받고, qr도 몇차례 다시 받아서 추가 했는데 계속 오류납니다. 어제부터 휴대폰을 못쓰고 있어요. 010-4268-6092 유선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급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7

    아들 번호이동 신청접수 했는데요.....
    법정 대리인 이름과 아이이름이 동일하게 접소 되어 개통이 불가하다고 나오는데요 정확히 어느 부분인지 모르겠습니다. 법정이름은 아빠이름 적고 했는데... 확인좀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7

    번호이동 전에 나온 요금들은
    전부 전에 썻던 통신사에 납부하면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7

    1:1도 적었지만 기존 통신사는 끊어졌는데 e-sim정보가 오지 않습니다.
    1:1도 적었지만 기존 통신사는 끊어졌는데 e-sim정보가 오지 않습니다.빠르게 확인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7

    개통
    지로로 변경했는데도 틀렸다고 문자와요 1대1 문의좀보시고 전화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7

    날짜문의
    5.8. 개통 후 7개월까지 사용한다고 할 때마지막날이5,6,7,8,9,10, 11월 30일까지인지5.8.~12.7.인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7

    1:1 문의 확인부탁드립니다 ㅠㅠ
    1:1 문의 확인부탁드립니다 ㅠ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