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6-06

    바로 유심 쿠폰이 오지 않습니다
    전화도 받지 않고 문의 1:!게시판에 문의도 답변이 없습니다1월 2월에 가입한 회선에 설프개통 쿠푼이 오지 않습니다최00010-0000-4004김00010-0000-5108010-0000-3800최00010-0000-3070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아니면 방통위에 심고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6

    10311897 개통문의
    접수번호 맞는데 확인이 안돼는게무슨말인가요?빠른 확인 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6

    진짜 급해요 해결좀 해주세요
    휴대폰 개통이후 1~2달 가량 문제없이 사용하다가 갑자기 며칠 전부터 `SIM이 유효하지 않음`이라는 표시와 함께 전화, 데이터 등 통신이 전혀되지 않습니다. 유심문제 인건가요 뭔가요? 답답합니다.개인핸드폰이 아니라 사업장 핸드폰이라 정말 급해요. 빠른처리 부탁드립니다.1대1문의에 휴대폰 및 유심정보들 작성해두었습니다.빠른 해결 부탁드립니다. 사업장 전화라 전화 한통 한통이 종요한데 아예 못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6

    유심개통
    1:1문의 확인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6

    문의글이 자꾸 삭제되네요
    가입 종료일자가 다되가는데전화좀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6

    문의글이 자꾸 삭제되네요
    가입 종료일자가 다되가는데전화좀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6

    이미 작성중인 가입신청 주문서라고 뜹니다
    이전 요금제를 미납해서 알뜰폰 요금제를 신청하는 도중에 끊겼는데, 그 후 다시 가입해서 신청하려고 하니"이미 작성중인 가입신청 주문서"​라고 뜹니다. 고객센터에 문의도 해 보았으나 회선번호를 내 번호로 변경하라고 하는데, 이미 변경 돼 있습니다서비스상 오류 같은데, 언제 개선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지금 신청상태가 어떻게 돼있는건가요? 확인 가능하게 조치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6

    이심 1달 넘게 아무것도 못하고 있네요 1대1문의 좀 빨리 확인 해주세요
    아무것도 할수가 없어요이메일로 답장 부탁드려요 제발공지에 보면 이메일로도 답장 해준다는데 그것도 없고 아무것도 할수가 없네요번호도 없어서 고객센터에 전화할수도 없어요하나 있는 번호가 eSIM 인식 안돼서 쓸수가 없으니까요.공지사항에 있는 글들 다 읽고 다해 봤는데 아무것도 안됩니다.미치겠어요.전산망에 무엇이 잘못 등록된건지요. SKT ESIM 정말 못쓰겠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6

    필독 꿀팁) KT망 LG망 유심 구매전 필독 !!!!!!!
    알뜰폰 대란에가입 기다리시느라고.... 다들 고생 많으십니다.가입하셔도 유심인식이 안된다다들 난리신데이게 비단 아이즈모바일의 문제가 아니더라구요각 알뜰폰 통신사에서 만든 유심은 `불량`이 거의 3분의 1 정도는 되는 것 같다고 체감합니다.LG망 원칩(이마트 24 편의점, 지하철 자판기, B마트, 네이버스토어, 쿠팡 등 인터넷 구매)KT망은 바로유심(이마트 24 편의점, 네이버스토어, 쿠팡 등 인터넷 구매. 바로배송도 가능)로 구매하신 후 유심보유중이라고 체크 후 가입하시길 바랍니다.유심 기다리다가 막상 왔는데 불량이면 마음이 아프실거에요+ 꼭 셀프개통 하세요. 상담사개통은 정말 기다리다가 시간 다 갑니다.이렇게 해야 덜 고생하고, 덜 기다리고, 덜 신경쓰시니....꼭 이렇게 하시길 바랍니다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6

    5월 22일 문의에 대한 답변도 없나?
    요금이 과다하게 청구된거 같고 거기다가 청구된 요금보다 카드결제액이 더 나와서 뭔가 이상하다 싶어서 5월 22일에 문의글을 남겼는대도아직도 답변없네요. 뭐지? 장난하나?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셀프개통 왜 안되나요
    6월 3일날 신규가입으로 진행해서 주문번호도 있고 가입 신청서도 정상적으로 접수됐다고 왔는데마이페이지에는 아무 내역 없고 왜 개통도 안되나요?뭘 더해야 되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왜 통신 요금이 자꾸 빠지나요?
     핸드폰이 없는데 요금이 계속 빠져요.전화도 하루 종일 걸어도 통화가 어렵고 회사를 찿아가서 해결해야 될것 같군요.요금이 빠지는 핸드폰번호는(010-6433-8618)본인전화번호: 010-3950-2350 백진옥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문의드립니다.
    데이터 추가건 문자는 받았습니다만 데이터 차감방식이 추가건부터 차감이라 알고있는데 기존 데이터 차감되어 있는 형식을보면 단순 홈페이지 오류인가요? 또한 회선 한개 더 가지고 있으나 회선 추가했음에 불구하고 데이터 사용량을 볼수가 없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홈페이지 오류라면 고치시던지 해결책을 마련해주세요. 홈페이지 내 글보면 매번 데이터 추가건으로 이슈가 되고있는데 고객우롱하거나 기만이라 볼수있을까요? 제발 일좀하시고 1:1 문의도 봐주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확인 좀 해주세요
    1:1 문의글 올렸는데 확인 안하시나요??거기 메일 작성했으니 꼭 보내주시기 바랍니다아이 핸드폰이라 계약 조회가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일반개통으로 전환했습니다
    6월1일 lgu 11gb+ 가입요청했습니다셀프개통 주민번호 불일치로  여러번 되었어요...일반개통으로 신청 요청했습니다.빠른개통처리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나의 가입정보 안 돼
    나의 가입정보 확인이 안 되네요 이미 쓰고 있는데 ㅎㅎ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가입회선 제한으로 셀프개통 실패가 여러번째입니다.
    첨부파일처럼 이동통신사 개통 건수 1회 뿐입니다.1:1 문의에도 답변은 개통제한은 개통이 안된다는 답변뿐이고이유를 묻지 않습니까..1인당 전체 통신사 6대가 되야 제한이 걸린다면서요조회해보면 1대뿐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omd 등록해주세요
    omd 등록1:1 문의 게시판에 요청했습니다.빠른 처리 부탁 드려요전화도 안되고 답답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셀프개통 제발 확인 좀 해주세요
    셀프개통 했고, 문제없이 모두 입력했는데 일반개통으로 전환되었다고합니다. 제발 연락좀주세요 고객센터 5시간째 통화했는데 안받아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전화좀주세요
    제발 1대1확인하시고 연락좀주세요전화도안되고 어쩌란건지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