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10-20

    유심발송 언제되나요?
    에러로 유심발송해주신다고 한게 월요일인데 일주일 내내 안오네요 언제 오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20

    알뜰폰 허브에서 구매
    알뜰폰 허브에서 10월 10일 구매후 아무 소식이 없어서 같은 정보로 10월 16일 또 접수하였습니다. 오늘 20일인데 접수 완료로만 되어 있고 아무 소식이 없습니다. 구매 취소도 안되고 고객센터 전화 연결도 안되고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20

    개통불가
    문자로 주문번호 1041440 제가 작성한 신청서(번호이동)가 정상적으로 접수됐다고 하는데 주문목록에도 안 뜨고 개통은 가입제한자 개통 오류뜨면서 개통이 안되고있습니다. 도와주세요. 1:1 문의도 남겼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20

    LTE 속도 느림 문의
    오늘 11GB 에 하루 2GB 지급되는 esim 요금제로 개통해서 사용 중인데 데이터 속도가 느렸다가 빨랐다가 하고 로딩에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립니다. 3G 도 아니고 아직 데이터를 소진한 것도 아닌데 속도가 느린 부분은 어떻게 해결 받을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20

    듀얼넘버 가입방법을 알려주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전 폰 번호만 2개 쓸수 있으면 되요.kt망이라 듀얼넘버 가입하면 될거 같은데, 어디서 어떻게 가입하나요? 가입하면 전화번호가 2개째 생기는게 맞는거지요?새 전화번호는 어디서 알수 있나요? 가입은 지금 바로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20

    미납요금 급해요!!!
    다른곳에서 개통하려고하는데 50원 미납요금이 있다고 해서 개통이 안되고있어요미납요금 납부하게 가상계좌 좀 보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20

    투폰 서비스 이용 되나요?
    투폰서비스: 한 개의 스마트폰에 한 개의 요금제로, 두 개의 번호를 제공하여 번호 별 연락처, 메시지, 카카오톡, 어플 등을 사용하는 서비스현재 요금제에서 번호를 하나 더 쓰고 싶은데요, 지금서비스로 투폰 서비스가 이용되는지 궁금합니다.된다면 어떤식으로 신청하면 되는지도 알려주세요.*추가: 안내페이지를 발견했습니다. 그런데 제 폰으로 되는건지 모르겠어요. 제 폰은 LG g8입니다.https://www.eyes.co.kr/mohae/tip_view/11그리고 꼭 이심을 다운받아야만 가능한가요? 지금의 일반유심으론 안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20

    이심기변문의입니다
    이심기변신청했는데 혹시 얼마나걸릴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20

    90일이내 번호이동시 중립기관 요청 해야 하나요?
    오늘 유심 받았는데 중립기관 요청 꼭 해야지 번호이동 가능하죠? 다운받고 손으로 글써서 보내야 한다던데 다른방법은 없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20

    요금제 청구요금 결제방법 변경 문의
    아버지 명의로 된 카드로 납부방법을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20

    밀리의 서재
    미성년자 자녀 <밀리의 서재 요금제>개통해 줬는데요. 서재 이용은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자녀 폰으로는 아직 밀리의 서재 이용을 하고 있지 않다는 안내 문자만 받았는데 무료 코드번호(?)나 그런게 있는게 아닌가요? 휴대폰과 동일한 자녀 명의로 밀리의 서재 가입만 하면 폰 사용 유지될 때까지 이용료가 무료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20

    1:1 문의 답변이요
    일대일 문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20

    usim 배송은 언제 되는건가요?
    주문번호 10411974 입니다 17일날 주문햇는데 4일이 지나도 유심이 도착을 안하고 있습니다. 배송중인게 맞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9

    친구랑 동시에 시켰는데 왜 저만 7일째 개통이 안될까요...?
    제발 개통좀 빨리 해주세요;; 진짜 답답해 미치겠어요. 친구랑 똑같이 지로로 변경하라고 오더니 나는 그대로고 친구만 개통된거 진짜 열받아요 ㅠㅠ저도 빨리좀 써봅시다...제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9

    개통철회 원합니다!
    폰 유심교체후 제한구역서비스로 계속 뜹니다.(사무실에서 전화안테나 안뜸.. 계속 제한구역서비스)그전 여러 알뜰통신사에서는 전혀 문제 없이 전화 사용하였습니다!!!회사에서 10시간 가량 머물러야 되는데전화가 10시간 이나 안되면 누가 여기 통신사를 씁니까..???아이도 있는데 저한테 전화하면전화가 꺼져있다고 나옵니다.개통철회해주세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9

    신규가입 개통건
    요금제 바꿔서 개통하고 싶어 1:1 문의 남겼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9

    e심 IMEI 전산해지관련 문의입니다
    1:1로문의했으니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9

    로밍 신청합니다
    10월 27일~29일까지 홍콩 출국으로 로밍신청합니다.전화 및 문자 로밍 + 데이터차단서비스 신청하려고 합니다.고객센터 쪽으로 전화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문의게시판에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9

    실시간 사용량 조회가 안된다는 사실을 인지하세요.
    제일 걱정되는 부분입니다. 알뜰폰이 폭탄요금제가 발생하는 경우 실시간 조회가 안된다는 단점입니다. 타 통신사의 경우 어플을 개발하거나, 홈페이지에 사용량이 실시간으로 표기되고 있습니다. 그럼 아이즈 모바일에 폭탄요금을 피해갈 방법은 없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보이는 것은 전일 사용량이고, 휴대폰으로 전송되는 사용량 전송문자도 실시간은 아닙니다. 계약한 데이터량이나 전화량을 항상 남게 사용해야 합니다. 단기간 싼 요금제로 고객유치는 좋으나 5G계약하고 4G만 써야하는 구조입니다. 그럼 고객의 인식은 점점 안좋아 집니다. 결국 한번 떠난 고객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습니다. 그럼 고객입장에서는 매번 손해입니다. 이 부분을 개선하지 않는다니 안타깝습니다. 추후 이 부분은 국회에서도 다루어질꺼라 보입니다. 고객이 손해인 계약은 불공정에 해당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하루빨리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알뜰폰은 폭탄요금제다라는 오명을 없애기 위해 타 회사는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전일 사용량을 표기해 주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고객센터전화보다 1:1문의게시판은 빠를 답변은 인정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9

    1대1문의 연락바랍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