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6-05

    전화좀주세요
    제발 1대1확인하시고 연락좀주세요전화도안되고 어쩌란건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유심을 이심으로 변경요청을 1:1문의에 남겼습니다
    확인 후 처리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알뜰폰으로 이동되면 자료(카톡이나 전화번호 등) 유지
    알뜰폰으로 개통하면 이전에 있는 자료(카톡이나 전화번호 등) 등은 그대로 유지되는지요? 아니면 백업을 받아야 하는지요?? 또한 전에 썼던 통신사에 해지를 알려야하는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1:1 문의 확인부탁드려요~
    지난주 금요일에 유심고장으로인한 재개통 부탁드렸는데 말씀이 없으셔서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개통 부탁드립니다.
    토요일 수령했습니다.개통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미성년자 번호이동 대리신청건 처리가 언제쯤..?
    1:1  문의에 관련내용을 문의드렸습니다. 확인 조치  또는 답신 부탁드립니다.미성년자 번호이동을 신청하여 유심을 배송받았는데1주일가까이 지나도 개통처리가 않되고 있어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1:1 문의내역 확인 바랍니다.
    문의 남겨놨습니다.유심 인식이 안되서 해당 내용 문의남겼습니다.확인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문의
    1:1 문의 답변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신규개통 얼마나걸리죠
    유심 편의점에서 구매해서 신규개통 신청하였는데 얼마나걸리나요?  급한데 고객센터는 하루종일 전화해도 받질않으시고 오래걸리면 취소생각하고 있습니다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번호변경 후 서비스불가
    번호변경 후 유심이 안될 수도 있다고 했는데이럴경우 유심을 바꿔야하나요? 신규개통으로 산지 얼마안된 유심인데요.. ? ㅠㅠ오늘 번호변경 해주셨는데 아직까지서비스불가로 뜨네용 언제쯤 사용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U+ 원칩 재사용 문의
    현재 타 통신사의 U+ 알뜰 사용중입니다. (원칩 사용중)아이즈모바일의 U+로 번호이동 하려고 하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원칩 재사용 가능한가요?검색해보니 U+ 직영점에 가서 유심 초기화를 하면 가능하다고는 하던데, 확실하지가 않아서요.직영점 가서 유심 초기화를 하면 기존 통신망이 끊어질텐데, 바로 아이즈모바일로 개통이 가능할지도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셀프개통
    셀프개통 전화번호부재오류가나요이전 통신사 알뜰kt이고  lg로 번호이동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명의 불일치 후 정지 처리
    1:1 게시판 답변 처리 부탁 드릴게요지금 휴대폰을 사용을 3일째 못 하고 있어 너무 불편 합니다.전화 나 게시판 둘중 하나는처리를 해주셔야지 너무너무 불편 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통화불능(개통불능)
    5월 19일 유심침 수령5월 30일 번호이동 가입문자 이후부터 전화사용불능상태답답하여 일대일 상담을 해도 답변이 없고 고객센터로전화를 해도 통화불능이고 전화는 먹통이고 미치고 환장하겠네 가타부타 말도 없고 나원참 인내심 시험하는것도 아니고어떻게 되는지 제발 꼭 연락을 부탁 합니다.(010 2873 4980)개통할 전화번호 010 3581 4980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현지유심 사용시 데이터 비용 문의 (급함) (로밍관련)
    안녕하세요. 곧 출국이어서 급하게 연락드립니다. 꼭 회신 부탁드립니다.혹시 몰라, 로밍 차단 및 국제발신 부가서비스 해지하고 현지에서 현지유심 갈아끼우고 사용하려고 하는데요.만약, 현지유심으로 갈아끼우고 데이터 키고 사용하면 데이터 비용은 따로 부과되지 않는 거지요?로밍 비용은 한국 유심 끼운 상태에서 데이터 킬때만 사용되는지 확인차 여쭤봅니다.그리고 부가서비스 해지 신청하였는데 신청되었는지 확인도 부탁드립니다.또한, 현지에서 홈페이지를 통해 로밍 차단 부가서비스 신청을 다시 할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급합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개통 문의
    1대1일 문의사항 빠른 확인 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개통 취소를 신청을 안 했는데 취소가 되어 있어요
    제목 그대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개통 지연 문의
    안녕하세요 상담 전화, 1:1 문의는 모두 연결이 안 되니 너무나 답답하네요.지난 5월말에 esim으로 [S]무한11GB+ 번호이동 개통신청했습니다. 개통 지연으로 현재 6월까지 넘어왔는데, 해당 요금제는 이벤트 끝난 것 같네요. 1. 개통 지연으로 인해 이벤트 적용 못 받았는데, 신청일 기준으로 진행되던 [S]무한11GB+ 요금할인 혜택은 못 받는지? 2. 혜택을 못 받는다면, 6월 행사 중인 [L]무한11GB+으로 번호이동하고 싶은데 개통 시 상담원분께 말씀 드려 변경할 수 있는지? 변경이 안 된다면, 지금 다시 신청해야 하는지? 3. 언제 처리되며, 현재 신청한 내역은 어디까지 진행 중인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유심 변경 1:1 문의 요청 처리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유심 변경을 위해 1:1 문의 요청 드렸습니다.오늘 중 꼭 처리되어야 하니 처리 부탁 드립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너무 하신거 아닌가요? 1:1 요청드렸는데 .. 전혀 응답을 안해주시네요 ??
    타사 개통 철회 후 1:1 요청드렸는데 .. 전혀 응답을 안해주시네요 ?? 너무 하신거 아닌가요 ? 번호 사라지게 됐어요 .. 전화를 안받으면 머라도 연락할 수 있게 해주셔야할거 아니에요.. 010-5102-7015 철회했어요.. 번호 사라지게 생겼네... 빨리 도움좀 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