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10-01

    자동이체 미납
    1.9월 요금 모두 빠져나갔는데미납으로 뜹니다 확인 요청부탁드립니다2.10월 데이터 사용이 불가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1

    일요일에 번호이동 셀프개통 신청
    10월1일 일요일에 번호이동 셀프개통 신청했는데 셀프개통시간이 아니라고 화면에 나오는데 연휴 끝나면 셀프개통을 해야하나요?주문번호 : 10399770 입니다.셀프개통 하는 방법도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30

    월말 되면 데이터 쓰는것도 일이지요
    다회선 사용중인데 어떤 회선은 1메가 걸려서 허덕이는데다른 회선은 150기가나 되는 데이터를 다 쓰지도 못해 어거지로 태워버리는것을 보면요금제에는 중간이 없다는걸 확실히 느끼네요.그리고 qos는 망 부하 관리 목적이라기 보단 단순히 돈 더 벌기위한 과정에서의 차등대우 일 뿐이라는것도..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30

    상담원분들
    추석연휴 잘 보내세요~ 매일 인사만 해주시는 상담원분들께 이런 인사 누가 해드릴까 싶어 여기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29

    다른 요금제 가입 문제
    다른 요금제 가입하려는데이미 작성중인 가입 신청 주문서가 있습니다. 확인해주세요.~~라는 오류 메세지가 뜨네요.주문배송조회해보면 아무것도 없는데 해결 부탁드립니다.[K]무한100GB+ 밀리의서재 이 요금제 가입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28

    데이터 사용량 조회
    데이터 사용량을 조회하고 싶습니다어디서 볼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28

    정보 수정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28

    아이즈모바일 사용량 조회 가능한 어플은 없나요?
    지금 사용량 조회 하려면 꼭 홈페이지로만 들어가야 되나요?어플이 없으면 개발 계획이 있는지 없는지? 개발 할거면 언제쯤 가능한지? 알려주세요.요즘 전용 어플도 없어서 사용량 조회하려고 일일이 인터넷 홈페이지 들어가야되는 알뜰폰은 처음보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27

    납부방법 선택문의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27

    겨우겨우 ESIM 개통 성공했는데 이젠 발신만 되고 수신이 안되네요
    검색해보니 www.imei.kr 에 등록해야 한대서 IMEI1,2 입력하고 등록하려니까 이미 사전등록 완료된 번호라고 뜹니다.1:1 문의 드렸구요, 이렇게 사용하기 힘든 통신사는 진짜 태어나서 처음이네요.....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27

    개통오류
    우체국알뜰폰으로 가입했고오늘 개통받은 유심칩 넣었는데명의자 불일치라며 사용불가합니다총2건중 한건만그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27

    해외 로밍 패키지 신청
    SKT 원패스 300 해외(베트남) 로밍 요청 합니다23.10.01.(일) 21:05 출국 / 23.10.05.(목)09:45입국입니다.월, 화, 수 (3일) 로밍 신청하고 싶습니다. 진행 가능여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27

    환불계좌 1:1 문의에 남겼습니다.
    잘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27

    개통요청드립니다.
    편의점에서 바로유심 구매후 요금제선택 신규가입 신청하였으나 셀프개통은 후불 번호이동만 된다고 안내가 되네요빠른 개통 부탁드립니다:D(설마.. 추석연휴기간으로 넘어가 개통지연되는것은 아니길..)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27

    셀프개통할려는데
    유심 배송받아서 전화로 셀프개통하려는데 유심번호 뒷자리 01578307이 확인이 안된다고 나오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27

    아니 유심비가 왜 청구되죠? 원칩으로 가입했는데??
    이전 문의 내역 이어서 여쭙니다. 이전 통신사 요금 청구는 이해가 되는데, 유심을 제가 원칩으로 8800원 구입을 해서 가입을 한 건데 유심비용이 왜 청구가 되나요? 그리고 유심비고 뭐고 6월에 가입했는데 9월에 돈이 빠져나가는게 말이 되나요?? 돈이 나가려면 7월에 나갔어야 하고 늦어도 8월 초에 나갔어야 하는데. 뭐 잘못된 거 아닌가요? 은행 알람이 떠서 봐로 봤으니 망정이지 안그랬으면 그냥 모르고 납부했을 거 잖아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심 원칩 살 때 편의점에서 유심비를 냈는데 왜 청구되는 거에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27

    신규개통시 eSIM 수신 전화번호 입력란에 무엇을 기재할까요?
    안녕하세요,신규가입 셀프개통으로 이심개통하려고 하는데 가입신청 마지막 절차중 "eSIM 휴대폰 정보 등록" 단계에서 eSIM 수신 전화번호 입력란에 아직 신규개통 번호를 확정받지 못하였는데 어떻게 번호를 입력할까요? 이것?문에 진행을 못하는 상황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27

    1:1문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계속 QR코드 만료됐다는 문구 뜨고 3일째 진전 없어서 새로운 안드로이드 공기계 IMEI EID SN 1:1 문의로 보내드렸습니다. 답변 부탁드려요. 이번에도 안 되면 그냥 개통 철회하고 원래 쓰던 통신사에서 원래 쓰던 유심꽂고 쓸 수 있게 복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26

    QR코드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옵니다
    1:1 문의로 필요한 내용 적어서 보냈는데 혹시 몰라서 이곳에도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26

    삼성페이 SIM 인식 오류 입니다
    삼성페이 SIM 인식이 안된다고 합니다휴대전화정보 에 내 전화 번호 잘 나오고 있고전화 수발신 잘되며 데이터 사용도 되는데삼성페이 SIM 카드 번호 인식만 안됩니다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