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22

    1:1 내용확인해주세요
    1:1문의 확인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2

    휴대폰 단말기 약정 있는 상태에서 아이즈 모바일로 오면은..
     휴대폰 단말기 약정 있는 상태에서 아이즈 모바일로 가입하게 되면은 같은 통신사일 경우는 그대로 분할 납부가 진행이 되나요?아니면 약정 해지로 위약금으로 한번에 납부하게 되는건가요??예를 들어서 KT알뜰에서 아이즈모바일 SK로 넘어갈 시에는 단말기 약정 금액을 위약금으로 한번에 결제하게되고 KT알뜰에서 아이즈모바일 KT로 넘어가면은 그대로 위약금으로 내는게 아닌 단말기 월 납부금액을 그대로 내게 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2

    skt 번호변경 셀프개통 오류 확인 부탁드립니다.
    skt 번호이동 셀프개통 진행중에 마지막 전화연결 단계에서 부재중,통신이 어렵다,이전 통신사를 확인하라는 메세지와 함께 개통 진행이 안되서 보니까 유심주문 + 배송완료 상태로 되어있는데 어떻게 된건가요?개통 진행중의 오류라면 그냥 취소하고 싶은데 처리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2

    다른 분들도 1:1문의내역 밀렸나요?
    저 1:1문의한 것 답변도 못받았는데 문의내역조회하니 사라져있네요?? 저만 그런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2

    요금제 데이터 질문 드립니다
    이번달 프로모션에서 [S]무한11GB+로 가입 했습니다.데이터 월11gb+2gb 외에 월161gb가 추가로 주어지는 요금제인데 사용량 확인에서 사용량을 확인해 보면 추가로 주어지는 161기가는 포함되지 않고 그냥 11gb에서 사용량이 차감 되는걸로 나오는데요.11gb를 다 쓰고 나면 161기가가 자동으로 주어지는건가요?? 아니면 뭐 어떻게 되는건가요.11gb를 다 쓰고 나면 하루에 2gb씩 주어지는건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161gb는 언제 주어지는건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2

    컬러링 확인부탁드려요
    컬러링 신청했는데 주말껴서 그런지 확인을 안하고 계시네요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2

    1:1 문의는 폼으로있나요? 대체 언제 답변해주나요?
    탭 s8 울트라 자급제모델 다른통신사에서는 개통에 아무문제없이 통화까지 잘쓰고있는데아이즈모바일은 태블릿이라 태블릿요금제를 쓰라고하고아무조치가없네여?1:1 문의는 답변도없구요일처리를 어떻게하는건가요?처음에 아무 고지없이 가입만 받아주고 기존통신사 해지되고셀프개통완료하고 별짓다해도 개통이안되서 알아보니다른 일반 폰에 유심껴보니 인식되는데정작 제가쓰는 탭s8 울트라 모델은 인식이안되네요그리고태블릿은 태블릿요금제를 써야한다는 말도안되는 안내할꺼면빨리 기존통신사로 원복해주던가 답변을 해줘야 뭔 조치를 취할꺼아닙니까고객센터는 하루종일 통화중이고업무용 폰 대용을 탭s8울트라 쓰고있는데 개통안되서업무를 하나도 못보고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2

    개통안함?
    개통안해줄건가요?몇번째 글쓰는거지?왜 내 글에는 답변도 안다시는지?전화안받아 개통안해줘셀프개통안되게해놓고 어쩌라는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2

    개통 언제되나용
    esim신청했는디 언제되나여??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2

    1:1문의에 금일또는 익일에 개통될거라고 답변이왔는데 아무런 진척이 없습니다.
    1:1문의에 금일또는 익일에 개통될거라고 답변이왔는데 아무런 진척이 없습니다. 확인한번 부탁드려요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2

    중립기관 오류시 셀프개통이 어렵다고 하셨는데
    저는 셀프개통 물어본게 아니라.... 유심받고 기다리면 순차적으로 자동으로 개통되는 일반개통(?) 까지 신청이 잘 들어갔는지 문의드린거에요ㅜㅜ 그럼 우선 중립기관오류관련 연락은 카톡으로 알림이 올꺼고, 이후엔 유심받고 개통알림카톡 올때까지 기다렸다가 유심교체하면 되는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2

    1:1문의 답변 확인 요청
    1:1문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2

    활성화 실패 오류 관련문의
    1대1로 문의드렸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2

    언제 핸드폰 쓰게 해주실건가요
    1:1문의도 답없고 유심은 아직도 먹통입니다핸드폰을 쓸수는 있게 해야지  이게  뭔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2

    개통보류 문의
    신분증 사본은 제출했는데 개통보류돼있어서 문의드립니다.카드결제수단 바꿔놓은거 때문에 그런거 같아서 정정해놨으니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2

    개통좀 해주세요
    5월 11일에 신청했고요. 5월 19일에 상담사 배정받고 중립번이 신분증도 올렸는데 개통은 언제 되나요... 기다리기 지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2

    자동개통도 안되고 셀프개통도안되네요
    자동개통신청했는데 너무 오래걸려서 셀프개통신청하려고 했더니 셀프개통도 안된다고 해서 개통취소로유심이랑 택배비내라고 해서 냈습니다구입한 유심으로 셀프개통 신청하려고 했더니 오류뜨네요개통처리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2

    요금납부정보오류
    오류로 인해 개통이 보류 되었다고 알림카톡이 와서 링크 눌러서 수정했는데도.. 수정이 안된건지.. 개통이 안되네요.혹시나해서 1:1 문의에도 글 남기고 상담사개통으로 바꿔놨는데... 정보 오류로 누락되서 개통이 지금 안되고 있는건가요?이제 5월이 일주일정도 남았는데.. 그때까지 계속 기다리다.. 개통이 안되면 150기가 추가 데이터도 못받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2

    1:1문의 답변 확인 요청
    1:1문의를 남겼는데 아직 답을 못받았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2

    개통좀 해주세요
        5월 18일에 개통예정에 담당자 배정 받고 아직까지 대기중입니다.1대1문의도 남겼는데 아직까지 답변도 없네요.빠른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