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6-14

    요금제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너무 잘쓰고 있습니다. 대만족이에요. 근데 궁금한게 있는데요 제가 가입한 요금제가 11기가에다가 150기가 추가제공이고 3메가 속도로 무제한입니다. 이게 11기가 다쓰고나면 150기가로 더 쓸수있다는 건가요?  150다쓰고나면 그제서야 3메가로 데이터 사용이 된다는 뜻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1대1문의 답변부탁드립니다~
    제목 그대로 1대1문의 빠른 답변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3

    1:1 문의가 해외배송인가요? 답변이 2주동안 없네요.
    1:1문의 답변이라도 해주던가 해주세요 돈이 왜 빠져 나갔는지 이유라도 알고 싶은데 담당자가 없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3

    제발 1대1 문의 확인 좀 해주세요
    개명했다고 몇십분 기다려서 겨우 바뀐 이름 전달했고 다른 사이트에서 이름 변경하고 다시 전화 달라고 했는데 이틀 내내 한 통을 안 받으시네요...제발 문의 확인 하고 이름 좀 바꿔주세요 다른 데는 다 바뀐 이름으로 살아가는데 통신사 때문에 막상 중요한 사이트들은 바뀌기 전 이름으로 살아가고 있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3

    5월사용요금이 왜할인이된거죠?
    일부러 천원이상 납부금액나오게하려고 캐치콜링투유 부가서비스가입한건데 요금할인이되어 청구금액0입니다. 정상과금해서 이번달카드결제에 반영해주세요2차나3차납부일로 꼭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3

    로밍 차단 해지
    해외로밍 관련해 1:1문의 드렸는데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해외 로밍에 대한 영수증도 추후 청구하려고 하는데 이건 어떻게 발급받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3

    유심 분실 후 재등록
    일대일에 남겼는데 답변이없네요유심 분실후 재구매했습니다유심 등록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3

    유심변경요청
    1:1 게시판에 유심변경요청 올렸어요. 처리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3

    휴대폰 분실 신고 해제 및 재발급 유심 개통 바랍니다.
    휴대폰 분실 신고 후 유심 재발급 받았는데따로 다시 개통을 해야 사용할 수 있는 거 같네요.1:1 문의 남긴지 영업일 8일이 넘었는데 답변도 없고 개통도 안 됐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3

    유심 인식 불량
    유플러스 유심 사용한지 6개월째인데, 유심 인식이 안되네요.어떻게 조치를 취해야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3

    이번 프로모션으로 구매
    이번 프로모션으로 0원 요금제에 가입했는데 매너콜은 가입이 안된다는 메세지를 받았습니다.가입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만약 없다면 다른곳으로 이동해야해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3

    1대1문의 답장을 좀 주던지
    고객센터 연결 좀 부탁드립니다.omd 등록땜에 불편해 죽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3

    1:1 문의에 답변 좀 부탁드려요 문의한지 2주 넘게 지났어요
    제가 지금 요금제 이전에 월 4060원인 kt 요금제를 사용했는데 4월에 통신사를 옮기면서 요금 청구된걸 보니 19900으로 찍혔더라구요1. 4060원으로 할인기간은 몇개월간이었는지2. 4060원 요금제에 가입한 기간두가지 알고싶습니다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이 가입하신 요금제는 7개월간 할인이 적용되는 요금제입니다.
    또 가입은 4월5일에 가입하셨습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이렇게 답변 주셨는데 제가 여쭤본건 지금 요금제가 아닌 이전 4060원 요금제에 대한 이벤트 기간과 제 가입기간입니다.19900원이 나간 이유를 모르겠어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3

    번호이동 개통이 안되요
    오늘 번호이동 유심 받았는데 개통이 안되네요기다려야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3

    LG유플러스 인터넷결합요금제 문의
    엘지유플러스 인터넷결합 요금제 문의드립니다.LG고객센터 측에 문의하니아이즈모바일 사이트에 없는 요금제도 많이보여서정확히 어떤 요금제들을 가입해야 결합이 되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앞선 답변을 보면무제한 요금제들은 전부 결합가능하다고 답변주셨는데요금제 검색시 LGU+  #무제한/OTT 에 나오는 요금제들은 전부 가능한 것인지 그렇다면  `아이즈(100분/1GB+)` ​요금제도 가능한지, 톨, 그란데, 벤티 요금제 중에는 가능한 것이 전혀없는지 답변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3

    LTE 속도 제한이 걸려 있는 건지요? 너무 느리네요
    LTE 평균 다운로드 속도가 17Mbps, 업로드 속도가 3Mbps면 거의 3G나 다름 없는거 아닌가요어제 번호 이동해서 일 5GB 요금제로 변경했는데 이건 너무 심한 것 같습니다.모해 게시판에도 다른 유저분들이 속도 제한을 걸어 놓은게 아니냐는 글을 봤는데 해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3

    유심 구매했습니다.
    1:1 문의 확인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3

    1:1 문의 확인 부탁드립니다.
    1:1 문의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3

    번호등록
    번호등록이 실패했습니다. 라고 계속 나옵니다. 휴대폰기능이 제한되어있어 현재 유심인식은 된것인지 나밍에서 실패하는 것인지조차 상황인식이 되지 않습니다.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3

    5월 무료요금제 요금청구서 날아옴
    청구서는 스샷첨부했습니다 5월 kt 7개월 무료요금제로 "신규"개통했고오늘 아침 바로 청구서가 날아왔습니다카드청구는 어제 되었구요 근데 요금부과 자체도 놀랄일이지만이 청구서가 특히 웃긴건 유심비용이 청구됐다는겁니다유심은 바로배송으로 결제까지 완료한 후 신규개통을 했거든요단순 요금제에 프로모션적용이 전산상으로 안되었다면 그나마 이해가 가는데 이건 뭐....처음부터 전산입력이 완전 엉망이라는겁니다....유심을 구매한 고객인지, 보유했던 고객인지,프로모션 요금제를 적용받을 고객인지 아닌지아예 구분이 안되어 있다는거죠.... 바쁘신거 이해는하는데요금청구같은건 정확히 처리해주셔야하지 않을까요...빠른 처리 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