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09

    1:1 문의 확인 부탁드립니다
    DS단말 명의불일치 정지처리 해제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감사합니다. 유심 개통완료했는데, 이심 전환 가능 여부 + VoLTE 등록
    1. 오늘 셀프개통되었습니다usim → esim 전환 가능한가요?2.volte 어떻게 신청해야하나요?통화하면 3g 전환됩니다 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셀프개통 창 무한로딩
    중립기관 해제 하고 셀프개통 했는데 계속 무한로딩입니다.기존 전화는 해지되었는데.. 전화도 안되고 답답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5/4 셀프개통 실패
    5/4  셀프개통 실패하여 일반개통으로 전환되었습니다.언제 개통이 될까요?오늘 안으로는 가능한가요?빠른 개통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신규개통 기다리시는 분들 중!
    혹시 개통신청일자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저는 토요일에 신청했는데 언제쯤 될까 해서요5월3일에 개통하신분도 아직 안되신분 있길래.....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1:1문의 좀 확인부탁드려요
    확인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1:1 문의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1:1 문의 내용 확인좀 해주세요~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1:1문의 답변부탁드립니다
    1:1문의 답변부탁드립니다답변이 없으면 고객센터로 찾아가는게 빠를거같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1:1문의 확인 부탁드립니다!!
    eSIM기기변경 신청하였는데 1:1문의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발신정지해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1:1 문의 확인 부탁드립니다.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유심배송기간 및 개통문의
    제가 다이소에서 아이즈모바일(SK망) 유심을 사서 셀프개통(번호이동)을 진행하였으나, 개통시간이 2시간이 넘도록 개통이 되지않아 다이소에서 구매한 유심이 문제가 있어서일까 생각되어 개통을 중지하고 홈페이지에서 SKT유심을 구매 배송요청하였습니다...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며, 배송된 유심으로 다시 셀프개통을 하면 되는건지 궁금합니다...그리고 기존 통신사(이야기 모바일)에서 사용중이었던 핸드폰 번호가 해지되고 아이즈모바일에서 개통이 되지 않아 핸드폰 사용이 불가능하여 이와관련하여 어떻게 해야하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통화중대기부가서비스가 적용이 안돼요
    통화중대기 부가서비스 신청했는데담당자가 확인중이라고 떠요.언제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사전등록했는데 아직도 착발신이 안되요
    미치겠네요 3일째 안되고 확인좀 해주세요010 4632 3339전수빈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1:1문의 확인 부탁드립니다.
    담당자님 고생이 많으십니다.1:1문의 확인 한번만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결재오류 (유심카드 바로배송 결재오류)
    유심카드 중복 결재문의내용안녕하세요저번주 주말에 유심카드를 2번 결재하고 바로배송으로 수령하였습니다.분명 2번 결재를 하고 2개의 심카드를 배송 받았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결재는 3번이 진행되어있었습니다.정확한 것은 롯데카드 1회 BC 우리카드 1회인데 롯데카드로 1회 우리카드로 2회 결재되어있엇습니다.확인 하시어 우리카드로 결재된 것 결재 취소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에서도 확인해보니 2회 주문으로 나오고 배송도 2회만 왔습니다.감사합니다. 결재내역 아래 참조연락처 010 3724 ****합계 2,200공급가액 2,000부가세 200카드번호 91002002****625*유효기간 **/**거래유형 승인할부유형 일시불승인번호 43794289거래일시 2023/05/05 14:20:57주문번호 EYES_20230505142033815970상품명 KT 유심우리 영수증출력합계 2,200공급가액 2,000부가세 200카드번호 91002002****625*유효기간 **/**거래유형 승인할부유형 일시불승인번호 43769918거래일시 2023/05/05 14:18:56주문번호 EYES_20230505141811915788상품명 KT 유심롯데 영수증출력합계 2,200공급가액 2,000부가세 200카드번호 51389400****250*유효기간 **/**거래유형 승인할부유형 일시불승인번호 20238005거래일시 2023/05/05 14:20:17주문번호 EYES_20230505141938305340상품명 KT 유심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추가데이터도 일할계산 포함인가요?
    이번달에 아이즈 skt 무한11GB+가입하고 7개월동안 4500원 요금제인데요만약에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시 청구되는 금액 계산할때 추가데이터 150GB 도 일할 계산 청구 되는건가요? 5월 20일날 타 통신사 번이할 때 데이터 50기가썼으면 청구되는 금액이 얼마인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문의드립니다
    번호이동 개통은 사용중인 통신사 사용기간이 3개월이 안되신 분들은 개통이 안됩니다.
    단 개통 후 14일 이후 부터 3개월 이전 가입자 번호이동은 중립기관에 고객님의 신분증을
    제출해서 번호이동 개통승인요청 후 승인이 완료 되어야 개통전산에 개통이 처리됩니다.

    위 사항은 사전에 진행할 수 없으며, 접수 후 개통 진행과정에서 오류가 발생되면 해당 내용을
    중립기관 신청서 알림톡을 보내드리며, 알림톡 내용을 잘 보시고 안내 내용에 맞게
    신분증을 보내주시면 됩니다.라고 전에 글써주셨는데5월4일에 신청한걸 아직도 아무런 알림톡도 안보내주셨습니다.지금 하루가 급한데 너무 오래걸리네요.. 빠른 연락 부탁드려요.지금도 5일이나 기다렸는데 또 한참있다가 알림톡와서 신분증 보내면 또 일주일 이상 걸리고 그럴까봐 겁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ds단말 명의 불일치 IMEI 등록 완료
    IMEI 등록 완료했고1:1 문의도 남겼습니다.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10311159 추가질문드립니다
    답변중 셀프개통도중에 이전 통신사 해지까지는 완료됐으나 개통이 이뤄지지않아 해지가 취소된 것으로 확인이됩니다.라는 말을 하였는데 그렇다면 셀프개통을 다시 해야된다는 이야기인가요?현재 마이페이지 접수목록에 처리중이라는 문구가 뜹니다.그냥 기다리면 알아서 통신이 자연적으로 끊어지나요?끊어진 다음에는 바로 유심을 갈아 끼워야 되나요?끊어진 다음에 2-3시간 지나서 유심 갈아끼워도 되나요?답변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