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16

    Skt 통화품질 해결해주세요
    아침일찍부터 1대1 문의로 VoLTE 전산등록 문의 남겼는데 언제 처리해주시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데이터 120기가 남았는데도 속도제어한 부분 해명해주세요
    속도제어 중으로 확인된다는 답변을 한번도 아니고 여러차례 달아놓고데이터가 남지 않았냐는 질문에도 속도제어 중이라고 답변을 달아놓고이제와서 속도제어였다고 답변 달았던거 다 삭제하고확인 잘못했다고 발뺌하면 끝이 아니지 않나요??삭제하고 댓글 수정해봤자 이미 캡쳐해뒀던거 있습니다하다못해 답변을 잘못드렸다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도 없네요???속도제어였다는 답변이 한두번이었으면 실수였겠지만여러차례 답변을 달았는데 여러번 매번 속도제어중인 것으로 잘못봤다는 건가요??저는 정황상 속도제어 맞았다고 생각합니다.그 당시 사진이 제대로 뜨지도 않던 그 속도가 이해가 안 되고이제 동일 장소에서 정상적인 LTE 속도로 이용되는 것,그리고 여러차례 잘못봤다는게 납득이 안되기 때문입니다.이에 대한 정확한 해명 해주시고댓글 띡 달지 마시고 유선으로 답변주세요.유선으로 연결만 되고 제대로 해명만 들었어도 이렇게 화가 안 났을 것 같은데제대로 된 답변을 들을 수도 없으니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보원 등 모두 민원 넣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1월 kt바로배송 사은품 다들오셨나요?
    고센연결이 아예안되서1월에 kt바로배송 유심받아서 개통했는데 제꺼 엄마꺼 다 안왔는데...1월개통시 4월중에 2만원상품권 문자로 온다고했던거같은데저만안온건지?다들받으신건지...고센통화불가 1;1도 답안달려서 여기까지 글쓰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서비스없음 장애(개통 안 됨)
    기존 통신사 해지 되고 유심 갈아 끼웠는데 서비스없음으로 계속 뜨네요, 전원 수차례 껏다켰습니다. - 휴대폰 모델명 : 아이폰 se2 갤럭시에 끼워보니 바로 통화가 되던데, 제 폰은 안 되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5/11일날 문의한 1:1문의 아직도 답변이없는데
    답변좀 부턱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요금제 변경신청한거 적용되었나요?
    알림에는 적용되었다고 나오고 마이페이지는 이전 요금제로 나오는데 변경된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유심초기화 해줬다면서 안돼자나요?!! 뭐에요 진짜.
    1:1 문의 남기라면서 해놨는데 왜이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이것도 회사인가?
    개통은 안돼처리도 못해한달쨰 못써전화도 없어1:1 문의 답도 없어이거 무슨 ㅋㅋㅋ 회사맞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번호이동 사전동의 무한 오류" 해결바랍니다.
    주문번호 : 103113025/5일자 신청하고,유심도착 후, 셀프개통으로 빠르게하라는 알림톡을 통해서셀프개통 하려고하는데,일주일 넘도록,번호이동 사전동의에서 안넘어갑니다.사전동의 문자메세지가 별도 날라오지않아서,ARS KT(1588-2935)로 수차례 사전동의 했음에도 불구,"사전동의에 미동의 상태이므로...." 무한반복입니다.그러고서는, 카톡알림톡으로 아이즈모바일에서 메세지가 날라옵니다"개통센터에서 개통을 준비하고 있습니다""고객님께서 신청하신 상품은 고객센터를 통해서 개통하는 상품으로 담당자가 확인 후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지난주부터 이 알림톡만 몇차례 받았는지 모르겠네요..셀프개통도 안되고, 담당자 확인도 안되고..3개월 이내 번호이동이라, 오류코드 띄워서 중립기관 해제 신청도해야하는데,어떻게 해야합니까?  계속 기다려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셀프개통 오류?
    ​셀프개통을 하려고 주문/배송 눌러서 셀프개통을 눌렀는데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라면서 안되네요개통을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되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이제 1:1 문의는 확인도 안하나요?
    이제 1:1 문의는 확인도 안하나요?답글도 없고 응대도 없고 그냥 막장이네이러다 폰 안되는거 한달 채우겠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고객센터 진짜 최악이네요
    어지간해야지 진짜 너무 심하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중 립 기 관 서 류 보 냈 으 니 확 인 좀 해 주 세 요
    5월 11일 날 개통됐어야 할 폰이 저녁에 중립기관 서류 요청 톡이 와서 하라는대로 중립기관 서류작성 완료한지5일이 지났습니다. 주문번호 10312154 입니다. 그런데 5일동안 아무리 기다려도감 감 무 소 식고 객 센 터 무 응 답일 대 일 문 의 무 응 답여기는 보시려나요?오늘은 아이즈모바일 개통이 많다고 셀프개통으로 하라고 문자 오는데 어이가 없는게 상담사 배정받아서 셀프개통으로 전환도 못해요ㅎ중립기관 서류 보낸지 5일째인데 5/11날 개통됐어야 할 개통이 도대체 언제까지 미뤄질거죠? 아니 애초에 누락된거아닌가 싶을정도에요기다리기 짜증나서 문자온대로 셀프개통 눌러도 상담사배정되서 전환도 못하는데 상담사 개통은 진행 무소식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나요?소비자원에 신고하고 싶은 심정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서브 번호를 사용하는데 esim으로 전환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ds단말 명의 불일치 관련
    ds단말 명의 불일치 문제imei.kr에 imei 2개 번호 등록 완료했습니다. 정지 해제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1:1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6일날 작성한게 아직도 답변이 없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중립번이 개통
    중립번이 서류 작성하라고 온 거저번주에 작성했는데, 잘 들어갔나요?담당자 배정되었다고 했는데 언제 개통해주시나요?ㅠㅠ벌써 일주일이 넘어갑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긴급 - OMD등록 부탁합니다
    OMD등록 부탁합니다 1:1문의 게시판에 등록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유심 새로받았는데도 안됩니다.
    개통이 안된다고 하니 유심새로 개통해서 보내준다고해서 오늘 아침에 받았습니다.그전 유심은 개통이필요합니다. 만 떴는데이제는 기기인증에 실패했습니다. 새로운USIM을 장착한 경우 휴대폰을 2-3회 껏다가 켜주십시오. 라고 뜹니다.일주일째 폰을 못쓰고 있습니다. 제발 해결 좀해주세요 (200-300번은 재부팅한듯)* 제 폰은 문제 없습니다. S22이고 , 다른유심(skt, kt 등 확인 완료) 바로바로 인식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전화연결도안되고.. lg 유심보유
     lg 유심보유가 되어야한다면서 셀프개통은 안되고.기존 아이즈모바일로 skt는 내일당장 할인이 안된다그러고 어쩌란건지연락좀주세요. 2023.05.04 12:19:4110307999USIM구매(USIM단독)[L]무한100분/15GB+개통요청배송완료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