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16

    유심 새로받았는데도 안됩니다.
    개통이 안된다고 하니 유심새로 개통해서 보내준다고해서 오늘 아침에 받았습니다.그전 유심은 개통이필요합니다. 만 떴는데이제는 기기인증에 실패했습니다. 새로운USIM을 장착한 경우 휴대폰을 2-3회 껏다가 켜주십시오. 라고 뜹니다.일주일째 폰을 못쓰고 있습니다. 제발 해결 좀해주세요 (200-300번은 재부팅한듯)* 제 폰은 문제 없습니다. S22이고 , 다른유심(skt, kt 등 확인 완료) 바로바로 인식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전화연결도안되고.. lg 유심보유
     lg 유심보유가 되어야한다면서 셀프개통은 안되고.기존 아이즈모바일로 skt는 내일당장 할인이 안된다그러고 어쩌란건지연락좀주세요. 2023.05.04 12:19:4110307999USIM구매(USIM단독)[L]무한100분/15GB+개통요청배송완료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유심 인식오류 문의
    유심을 장착하고 재부팅을 몇번해도 서비스없음으로 뜹니다기존 유심도 정지되고 하루동안 핸드폰 사용을 못하는중입니다 빠른 처리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개통 전화
    e심 신청했는데 개통 전화가 어떤 번호로 오는지 알려주세요 아무전화나 받을 수는 없어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추가데이터는 언제까지 쓸수있는건가요?
    50기가 받았는데 이거 계속 이월되는거임??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셀프개통 시도하면 개통순번이 뒤로 밀리나요?
    5.5일날  와이프와 같이 각각 번호이동(kt m모바일 -> sk알뜰) 신청했습니다.그 다음주에 유심받고, 일반개통은 오래걸리니, 셀프개통을 하라는 알림톡을받고셀프개통을 시도하다가, 사전동의 인증에서 계속 오류가나서 지금까지 기다리고있습니다.저보다 늦게 신청한 와이프는 개통이 완료된 상태인데  (와이프는 셀프개통 시도하지 않음)아직까지 저는 개통관련 안내가 없는데...혹시 셀프개통 신청해서 그런건가요?이런경우에는 한없이 기다려야 하는지... 아니면 별도 요청을 드려야하는지..방향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ds단말 명의 불일치 해제 요청
    imei 사전등록 완료했습니다.정지 해제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개통보류 사유
    주문번호 10320980개통신청서에 오류난것이 없는데현재 개통보류 상태입니다.1:1문의에 답변도 없고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는데 1:1문의와 차이가 뭔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DS단말 명의 불의치 해제 요청
    DS단말 명의 불의치 문자 받아서 IMEI 사전 등록 완료했습니다. 조속히 정지처리 풀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150G 추가 여부 확인 건
    안녕하세요.SKT의 11G+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24개월간 추가 150G 프로모션을 받았는지 안받았는지 몰라서요.데이터 사용량에는 11G로만 확인이 되서 추가 되어 있는지 알수가 없네요.확인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사전동의 미완료
    셀프캐통 시 ARS 인증 완료하였는데 인증이 안됐다고 계속 떠서 다음으로 진행이 안되는데 왜그런걸까요.... 7회 횟수 넘어서 매일 개통도 안된다 뜨고 어떻게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kt망 중립번이 상담원 배정좀 해주세요
    유심받았고 전에 신청서 다 적어놓은거 셀프개통에서 중립번이 오류 띄워놓고 기관에 메일보내서 중립번이 해제시켰는데 전산 개통불가라고 오늘 신청취소먹었네요 신청서 다시 적었으니 빠른 상담사 배정 부탁드립니다 전 분명히 저번주에 개통신청했습니다 괜히 뒤로 밀리게 하지마세요 ㅋㅋ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1:1 문의 했는데 답 해주세요
    유심 고장이라 빨리 개통해야는데 ㅠㅠ여기서 유심변경 된다면 바로 처리해주세요 유심번호 2201 6013 0210 4f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저기요 문의답변좀요
    550원 요금제 가입했고첫달에 유심비랑 기존통신사 일할계산 요금도 납부했는데 왜 요금 계속 많이 나오나요확인좀하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요금 납부 좀 도와주세요...
    자동이체했는데 2개월치가 안빠져나가정지됬습니다114전화연결도 안되고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도 연결이 안되고제발 빨리 도와주세요계좌든 전화든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비회원 조회가 안 됩니다............
    주문번호 10321224(김화*, 뒷자리 9602), 주문번호 10321304(이병*, 뒷자리 9143)으로 조회하는데 "주문정보를 찾을 수 없다"고 나온다는 겁니다...유심 도착해서 대기중이고 개통되면 꽂으면 되는데 개통이 안 되서 못 하고 있어요!!바로 개통 처리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개통 좀 해달라고요
    일반 일반 개통 란다고 클릭해놨는데자동으로 자꾸 셀프개통으로 바뀌네요?머임....주기적으로 뭔가 안 바뀌었나 확인해야하다니... 일반 개통이니 전화 좀 주세요 진짜그리고 자기들이감당 안돼서 고객센터 전화도 안 받고 1:1문의 답변도 안하고 모해 게시판에도 선택적 답변만 달거면 개통 취소할때, 유심비랑 배송비는 결제 안하게 해야하는거 아닌가요양심적으로?단순 변심으로 개통취소가 아니라 여기 대응이 개판이라 계속 밀려서아무것도 못 하는 상황인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강제인식 유심 언제 보내주나요 도대체 피해가 막심합니다
    핸드폰 끊어버리고 보내준 유심은 인식불가 상태강제인식유심 접수했다고 답변받았는데 그이후로 뭐 상황을 알 수 없네요... 제발 답변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개통은 언제쯤 되나요?
    [S]무한11G+번호이동 5월 10일 신청함익일 유심수령 주문번호 10320179이번주에 개통되나요(번호이동 90일경과×)개통상황 알고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10311897 개통문의
    개통언제 될까요?개통간 중립번이 뜨면 자동으로 저한테 연락오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