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4-17

    [긴급] 신청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대1 문의로 올렸는데 아직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 ㅜㅜ알뜰폰 hub로 신청했는데 알림톡만 오고 신청 내역이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알뜰폰 허브, 아이즈에서 둘 다 내역이 안떠요.그래서 아이즈에서 해당 요금제를 다시 신청하려고 하니까 이미 신청중인 내역이 있다네요!?!?근데 또 확인은 안되고.... 전화도 안되고.... 유심 값도 아직 안 받아가심...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7

    요금제 변경 언제쯤 되려는지요..
    지난주 금요일날 아이즈모바일 개통되었는데전산 실수인지요금제 잘못개통되어 1:1 문의게시판에문의글 올렸는데 요금제 변경이나 어떠한 답변이 안달려서 조금 답답하네요.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7

    납부금액 상이
    납부금액 상이해서 문의드립니다. 3월 21일부로 해당 요금제로 개통하였고 아무리 요금이 많이나와도 요금제 금액인 24940원이 나와야하고 + 유심비 8800원해도 33740원이 나와야하는데 문자로온 납부금액은 53150 원입니다. 어떻게 된건지좀 말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7

    선불유심 연장 처리 문의 전화 왜 안받고 돈받고 연장 안해줘요 ? 일을 하는거에요 마는거에요? 고객센터전화번호는 왜 ?어요 ?사람놀려요 ?
    선불유심 연장 처리 문의 전화 왜 안받고 돈받고 연장 안해줘요 ? 일을 하는거에요 마는거에요? 고객센터전화번호는 왜 둿어요 ?사람놀려요 ?최지연으로 아이즈비전 돈들어간거 확인하고 당장 처리하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7

    개통 문의
    4/14일에 중립기관 해제를 위한 서류등록 요청이 있어서 아이즈모바일 번호로 문자/자료 보내고 혹시몰라 해당 기관에도 동일하게 처리했습니다.언제쯤 개통될까요?그리고 제 명의로 추가 개통하고싶은데 현재 개통진행중인게 있다며 진행이 안되네요. 처음 개통처리 완료되고나서 이후 진행해야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7

    유심 교체
    재부팅 100번을 해도 안되고 공기계에 꼈다가 해도 안되네요 1:1문의 답장도 느리고 전화는 아예 끊어버리고는 어떻게 하란말이에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7

    [긴급] 유심 불량으로 유심 정보 변경 요청ㅠㅠ
    안녕하세요. 원칩 유심 구매 후 셀프개통까지 완료 했습니다.그런데 유심이 불량이라 인식이 되지 않아 개통은 된 것으로 보이는데 통화가 되질 않고있습니다.1:1게시판에도 남기긴 했는데 확인을 하지 않고 계신것 같아서 게시판에도 올립니다.통화가 급한 상황입니다. 빠른 처리 부탁드려요.요약.1. 유심 구매(편의점) 후 셀프개통까지 완료2. 유심 불량으로 개통이 안됨. 3. 유심 교환(편의점에서 교체)완료 유심 정보 수정 요청.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7

    더이상 못 미룹니다 또 익일로 미루려고 하지 마세요
    제 전화번호 1:1 문의에 적혀진대로 010 - 5*** - 8**1 "LGU+망" 입니다.확인 안 될리가 없습니다.거짓말 하지 마시고 얼른 처리해 주십시오.새 유심칩 번호도 제목에 적혀져있으니 재문의 등록해달라는 말은 하시면 안됩니다. 전부 적어놨습니다 똑바로 고객센터 직원에 다시 전달해주세요.3주 지났습니다. 오늘 안에 옮겨져야 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7

    개통문의
    문의사항 답변을 주지않으셔서 모해게시판에 글 남깁니다.90일 이전 통신사 변경으로 신분증을 보내면 개통처리를 해준다고 고객센터에서 보았습니다.어디로 신분증을 보내야되는지, 개통은 언제쯤 되는지 알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7

    명의 불의치
    1:1 문의 게시판에도 남겼었는데요, 제 번호는 010-2175-6483 입니다. 업무폰으로 쓰고 있는데요, 명의 확인 문자를 늦게 확인해서 명의불의치로 전화, 문자의 발신 수신이 끊긴 상태 입니다. ㅠㅠ인증 문자 받기도 안돼서, 제가 가지고 있는 다른 핸드폰으로 홈페이지에 가입 한 상태입니다.ㅠㅠ하루빨리 명의 불의치 해결 좀 도와주세요.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7

    비회원때 가입신청해서 회원가입하고 정보가 안떠요
    회원가입했는데 정보확인하려면 비회원으로 해야하고 로그인하고 보면 아무것도 안나와서 불편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7

    유심 문의
    일대일문의로 유심 인식 안되어 글 남겼는데 그 답변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여기는 답변이 비교적 빠르게 진행되는 거 같은데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7

    미성년자 자녀 번호이동 도움 요청
    수고하십니다. 미성년자 딸이 다른곳 알뜰폰 통신사에서 아이지모바일 우정 요금으로 번호이동 하려고 하는데 어떤 방법으로 해야되는지를 모르겠습니다. 요금납부방법(신용카드 선택), 본인인증 등에서 자녀 것으로 진행이 안되어 부모인 제 이름으로 했습니다. 유심도 배송 받았습니다. "이동하실 번호의 명의가 신청내용과 상이하여 개통이 불가합니다." 라고 하고 취소후 재신청하라고 왔는데 고객센터 통화는 전혀 불가능하여 이곳에 문의 남깁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7

    유심변경 빨리 처리해주겠다면서 왜 6시간째 아무 말이 없나요?
    구매한 유심 번호 5번이나 올렸습니다 아직인가요?옮긴 다음 꼭 1:1 문의 답변으로 옮겼다고 얘기해주세요.이번주도 해결 안되면 3주 째 폰 사용 못 하는 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7

    유심에서 이심변경 정보 다 써서 1:1 썼는데 왜 또 신청하라는건지..
    유심에서 이심변경할때 필요한 정보들 다 적어서 1:1 남겼는데왜 또 적어서 1:1 남기라는건지 이해가 안되네요이메일주소 때문에? 아이디가 이메일주소인데? 1:1 답변도 넘 늦고 지금 전화 문자 안되는 상태로 며칠째인지... 빨리 처리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7

    유심 변경 문의
    1.기존 사용하던 요금제 부족으로 인해 요금제 변경을 하려고 했는데요금제 변경 시, 기존 적용되는 프로모션과 가입하는 요금제의 프로모션도 이용 불가 하다는게 맞나요?2. 위 같은 경우는 요금제 변경 보다 다른 망으로 개통 하는게 낫다고 해서 그렇게 하려고 하는데다른 망으로 개통시 유심을 또 구매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7

    왜 제 글에만 답변 안해주시는지요?
    금요일날 유심 받았는데 개통 언제되냐구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7

    아이즈 유심 인식 불량의 件
    아이즈모바일에서 새로 개통한지 3개월 하고도 절반이 지난 시점인 4월 3일부터 현재까지 유심인식이 안 되고 있습니다.폰은 메인회선인 이것 하나 뿐이고, 당장 출근은 해야하고, 데이터 차단에 전화/문자 모두 차단되니 평일에 고객센터쪽으로 연락도 못 하고.그렇다고 1:1 문의에 글을 올려도 답변 없이 잠수만 타고.미칠 노릇입니다.이젠 시간이 깨나 흘러 PC카톡같은 대체 메신저와 사무실 전화기로 급한 연락 빵꾸 메우는 것도 눈치 보입니다.하루하루 지날 때마다 스트레스 받아서 뛰어내려 죽고 싶습니다.자기들이 보내준 유심이 불량인 건데 무상으로 교체도 안 해주고 제가 직접 새 유심 사야한다고 하네요.예, 그래서 X같지만 샀습니다. 구매 후 또다시 1:1 문의를 통해 제 폰번호를 옮겨 놓을 유심칩 번호를 적어놨는데,이것조차 아직 확인 안 한 건지 소식이 없네요.무튼 늦게나마 새 유심으로 번호가 옮겨진다면 바로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야겠습니다. 유심 구매비가 아깝지만 별 수 있나요? 또 이런 일이 안 생길 거란 보장이 없으니 일회용으로 쓰고 버려야죠.그리고 폰을 일절 사용 못 한 3일~17일까지의 요금을 환불 받아야겠습니다.여러분도 조심하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7

    아이즈 모바일 사기꾼**들
    자급제 휴대폰입니다.개통시켜놓고 문자, 전화, 데이터 다막아놓음1:1문의안됨, 상담전화 안됨멀쩡한 휴대폰으로 와이파이말고 아무것도 못하게 해놓음1주일째 밖에서 휴대폰 사용못하는중절대절대 가입하지마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17

    개통 문의 드립니다
    전 개통이 언제쯤 될까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