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16

    부가서비스
    지금 부가서비스 신청한지 5일째입니다아직까지 확인중이라 뜨는데 확인할게 뭐가있어서 5일이나 잡아두는건가요? 빨리좀 처리해주세요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강제개통 유심 오늘은 옵니까? 아니 보름 지나가요
    뭔 말을 해주셔야지 보내신다고 한게 이미 5일 지나갑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프로모션 추가 데이타 관련
    어플이 없어서 실시간 확인이 어려운건 그렇다 치고... 데이터 선차감 순서가 부가적인 추가데이터가 맞는지요....왜 사용량 보면 -일까요??머...아직까진 QOS걸리거나 하진 않는듯 하는데 괜히 과금 나오고 그러는거 아니죠??이것두 답변 얼마나 걸리려나.....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엉망진창 고객센터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부가서비스 m-wifi 가입
    가입 시 필요한 wifi mac 1:1 문의에 남겼어요부가서비스 가입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데이터로밍 무조건차단 서비스 해지
    당장 출국해야 해서 신속하게 [데이터로밍 무조건차단 서비스] 해지 부탁합니다. 아시다시피 현재 고객센터와 연락은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Lg망은 유심을 선보유하셔야 셀프개통할수있다고 나오면서 진행안되는데
    유심 배송와서 셀프개통을 하려고해도 이런문구나오면서 진행이 안됩니다. 유심 구매한건 배송왔구요. 일반개통 되는거 기다려야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1:1 문의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유심 재배송 문의
    강제인식된 유심 배송해주신다고 하셨는데 배송상태 어떻게되는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5월8일 신청인데 개통 언제 될까용
    미성년자라 셀프로 못해여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셀프개통] 명의도용 가입제한 대상 고객 상담사 개통
    어제 문의글에 대한 답변을 해주셨는데명의도용 가입제한대상 고객으로 떠서 상담사 개통으로 자동 전환되어기존 핸드폰을 못쓰게되어 빠르게 번호이동을 해야되서 문의드립니다 상담사 개통이 언제 가능할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왜 제거에만 답변 안주시는지?
    지금 개통 후 서비스 없음으로 떠서 회원가입도 못하고 다른 사람 아이디로 남깁니다.1:1 문의글 남겼는데 답변이 아주 오랫동안 없네요?5.9일 개통은.되었는데 서비스가 안터져서 이게 무슨 전화 문자 데이터 다 안돼서 일상생활에 지장이 많습니다.1대 1 게시판 보시고 개통철회를 하던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KT망 300분 15G+ 요금제 문의
    KT망 요금제에서 부가통화 사용 시 통화 300분 기본제공 요금제는 부가통화 1초당 기본제공 1초가 차감되는건지 별도로 요금이 부과되는건지 알려주세요 영상통화의 경우에는 1초당 1.66초만큼 기본제공된 300분에서 차감되는 건지 별도로부과되는 건지 알려주세요KT망 기본제공문자 300건이 제공되는 요금제에서 sms와 lms는 1건 mms는 2건으로 차감되는게 맞나요?KT망 문자 무제한 제공 요금제에서 sms와 lms는 무제한 제공 mms는 별도 요금 부과가 맞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개통 문제, 요금 과다 청구 문제.
     개통 안 하실 거면 취소해주세요. 왜 사람들 붙잡고 안 놔줍니까... 2건 신청했고 1건은 90일내 뭐라 그래서 신분증도 보냈습니다. 10318677, 10318725 개통 안 하실 거면 취소하고 안내 메시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다른 문제, 1:1 문의를 선택적으로 답변 하시더군요. 해당 문제에 대한 답변이 아직도 안 달렸습니다. 월 2,750원 요금제 쓰다가 통신사 옮겼을 때 1만 원 넘게 청구하셨죠? 2,750원에 / 사용 일수니까 2,750원 보다 낮아야 되는 거 아닌가요? 이것도 확인 후 빨리 처리해주세요. 아직도 처리가 안 되고 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언제 개통 되나요
    이심 신청한지 몇주가 지났는데 아직 연락이 없네요. 연락은 신청한 메인 번호로 오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셀프개통 제발 해주세요. 유심있어요(90일 이전 번호이동)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비회원 개통...
    가입과정이 귀찮아서 비회원으로 가입신청을 두 개를 했고 유심도 다 도착했는데요휴대폰 명의자, 신청자 정보로 아무리 주문배송 조회를 해도 조회가 안 돼서 셀프개통 처리를 할 수가 없네요.요금제 가입페이지 가서 진행하려고 해도 되지도 않고..매우 불편하네요.주문번호 10321224, 주문번호 10321304입니다.1대1문의도 답변 안 달리고..개통처리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5

    중립번호이동
    중립번호이동하고싶은데필요한 서류가 어떤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5

    문의게시판 답변좀 주세용
    제가 다이소에서 유심을 구매해서아이즈모바일로 번호이동을 하여 사용중입니다.근데 제가 구매한 유심이 NFC가 안되는 유심이더라구요그래서 교통카드 이용을 못하고 있습니다.혹시 NFC유심을 제가 새로 구입하고 바꿔서 쓸 수 잇나요?된다면 그렇게 하고 싶은데 어떻게 신청해야 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5

    지로변경 관련 질문 있습니다.
    아직 주문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유심은 받지 못한 상태입니다. 제가 실수로 기존 KT에 체크카드로 납부중이었는데 계좌이체로 납부중이라고 신청했습니다.게다가 해당 체크카드는 분실 상태입니다.때문에 고객센터에 전화로 문의해보니 지로납부로 납부방법을 변경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이후 지로납부로 납부 방법을 변경했습니다.1) 이 상황에서 유심이 오면 셀프개통은 불가능한가요?2) 지로납부는 6월부터 적용된다고 기존 통신사에서 그러던데 그건 상관 없는 걸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5

    개통요청
    엠세이퍼 해지했습니다빠른개통해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