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15

    중립번이 개통 언제해주시나요?
    중립번이 서류도 보내고 중립기관에서해제됐다고 메일도받았습니다.Kt로 번호이동인데언제 개통되나요개통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4

    이미 작성중인 주문서가 있습니다.
    비회원 상태일 때 네이버 인증까지 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그 후에 회원가입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회원가입 한 상태에서도, 비회원 상태에서도 주문 내역에 아무 것도 안보입니다. 다시 신청을 하려고 하니 이미 작성중인 주문서가 있다는 에러가 뜨네요. 접수한 것 취소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4

    10일 이심 신규개통 신청 개통 언제
    지금 몇 일 신청건까지개통완료 되었나요? 본사 직접 찾아가면 해주시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4

    상담처리부탁
    5월9일 올린 문의글 아직 처리 안되고 있는데 빠른처리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4

    개통실패
    기기정보로 기기등록하고 다시 유심장착하고 재부팅을 했습니다만...안됩니다skt 단말기에 꼽아서 나밍해도 나밍자체가 안됩니다...문의글 확인해주시고 우체국이아닌 다른택배로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4

    단말명의불일치
    단말명의불일치이거 이동전화단말기자급제 사이트가서 일련번호 입력하고 진행다했습니다 풀어주세요 내일오전까지는 무조건 풀려야해요 부탁드립니다. 확인하시면 바로풀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4

    개통요청
      이벤트는 좋은데 회사 수행능력이 못따라가니 참 힘드네요. 사람을 알바라도 좀 쓰면서 하든지 ㅉㅉ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4

    2월 가입자 상품권 언제줘요
    상품권 언제주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4

    개통문의
    개통접수가 들어갔는지 뭐 어떻게 되는건지 진행상황을  문의남겨도 답변이 없어서 알수가 없어서요. 늦으면 늦는다 얘기라도 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4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중립변이 대상자로 셀프개통 진행중 실패 띄우고 중립변이 신청해서 통과됬습니다.그런데 셀프개통 재진행시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라고 뜹니다.이메일 문의하니 `상담원 개통`을 진행하라네요?`상담원 개통`이 상담원을 배정받아야 진행되는건가요? 제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는건가요?홈페이지에서 신청하는거면 경로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4

    배송지연
    지난주일요일에 주문했고 수요일부터 배송중이라길래 3일을기다려도 안와서 취소했더니 취소수수료가있네 ㅅㅂ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4

    미납요금으로 인한 발신,데이터 정지
    자동이체 걸어둔 요금이 무슨 이유에서인지 계속 납부가 되지 않은걸 뒤늦게 알게되었는데 갑자기 전화 발신과 데이터 사용이 정지되었네요. 미납요금 내고 싶어서 고객센터에 수십번 전화해도 받지도 않고 문의글 올린지 9일이 넘었는데 답변도 없고 은행을 바꾸면 되려나 해서 자동이체 은행까지 바꿨는데 당황스럽습니다. 돈을 내고 싶어도 방법도 없고 전화는 정지됐고 고객센터는 받지도 않고 어찌해야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4

    추가 데이터 누락 KT
    추가 데이터 누락을로 유튜브및 인터넷 속도가 너무너무 느려요?현재 하루  2기가 사용후 3메가로 진행 중입니다확인후 조치 부탁드립니다 조정 불가능시 해지문제 상담 연락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4

    해외여행 로밍??
    해외 로밍 할때 skt onepass 이용하라고 하시는데,정확히 뭘 어떻게 신청해야 하는걸까요?1. skt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나요?2. onepass 이외의 skt의 다른 로밍 요금제는 사용할 수 없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4

    미납요금으로 통신사기 묶여있어요
    1:1문의는 며칠동안 답변도 없으시고 미납요금은 쌓여가고 뭐하자는 건가요 미납요금 빨리 조치가 필요합니다 답변점 주세요 제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3

    Ds 단말 명의 불일치
    Imei 등록 했습니다 빠른 개통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3

    IMEI번호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3

    번호 이동 신청을 하래요;ㅓ
    사전 동의 문자도 안오고알려준 ARS로 햐도번호 이동 신청을 하라는데 ㅋㅋ애초에 셀프개통 할 생각으로 체크해놨는데 자동으로 일반 개통으로바뀌어버리고, 개통은 안해주고..문의를 남겨도 일주일동안 답변 없네요.뭐 어떻게 하라는건가요..개통 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3

    개통보류상태가 계속 유지되는데 하란대로 했는데 왜 아직 안되는가요
    주문번호 10316883입니다개통보류되서 문자 받은대로 지로 납부로 변경했습니다개통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3

    수신된 전화 모두가 발신자 표시 금지 상태로 옵니다ㅜ
    첨부 파일 보시고 확인 봐랍니다발신번호 표시 무료 서비스 신청 했어요   그게 안되 있어서 수신되는 전화들이 발신번호가 안뜨고 있어요ㅠ 발신번호 표시 무료 서비스 가입 해주세요 급합니다ㅠ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