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4-21

    번호이동 사전동의
    번호이동 사전동의 문자만 오고 중립번이 신분증 첨부하는게 오지 않았습니다통화가능번호로 전화 좀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정지해제 부탁드립니다.
    1대1 문의를 확인안하셔서 게시판에 남깁니다.현재 정지되어있는데 imei 입력했습니다.살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아이즈모바일은 위젯이나 스마트폰 앱같은게 없나요?
     skt 요금제입니다. 아이즈모바일은  위젯이나 스마트폰용 앱같은게 없나요? 스마트폰에서 사용량 확인 하려고 찾아봐도 없네요? 그리고 오늘 개통했을 경우  통화 데이터 문자 잔여량이 얼마나 되나요? 개통번호 대표회선 설정했는데   통화 300분 /  문자 100개 / 데이터 5G 라고만 뜨네요. 요금제는  아이즈 우정 300/5G 요금제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개통 문의
    셀프 개통이 이미 되었다고 하시는게 몇십번 재부팅해도 신호가 안잡히는데 이거 전화도 불가해서 고객센터로 통화가 어렵습니다 .. 나밍을 시도해봤지만 오류라고 뜨면서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esim 신규가입
    목요일 저녁에 신규가입 신청했습니다개통완료 언제되는지 귱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요금제변경
    14일 sk망으로 가입했는데 lg망으로 변경하려구요.1. 변경가능한가요?2. 셀프개통하려는데 기존납부방법.인증이 계속 오류납니다. 확인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1:1문의 확인 빨리해주세요
    며칠씩 걸릴일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유심변경 부탁드립니다 ㅠㅠ
    기존 사용유심이 고장나서 유심을 새로 구입하여 일대일 게시판에 문의 남겼습니다.    답장을 받았는데 유심을 잘못구매하여 답장에 나온대로 kt 바로유심 구입하여 다시 일대일 게시판에 문의 올렸습니다.오늘꼭 핸드폰을 살려야 합니다.바쁘시겠지만 오늘 꼭좀 유심변경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개통이요
    어제 유심받았어요 개통은 언제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중립번이 esim
    4월 18일 오전에 sk망 요금제 esim으로 신청했는데 유심배송 개통보다 더 오래걸리네요...도대체 언제쯤 개통될까요?그리고 중립번이 개통이 필요해서 일반개통보다 더 시간이 지연되니 빠른 처리좀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셀프 개통이 안됩니다
    개통 확인 부탁드려요 .... 개통이 안되서 휴대전화를 못쓰고 있어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홈페이지와 문자의 데이터 이용내역 불일치
    안녕하세요.홈페이지에서는 데이터 사용량이 1.6기가 정도인 것으로 나오고 잔여량은 4기가 정도가 남은 것으로 나오는데114에서 문자로 다음과 같은 내용을 받았습니다.`LTE 아이즈팡팡 (200분/6G)요금제의 기본제공 데이터가 1619MB 남았습니다.`SKT 통신사의 경우 전날의 사용량이 홈페이지에 표시되는 건 알고 있지만 하루만에 몇 기가 정도를 사용하진 않았어서 문의글 올립니다.홈페이지 사용량과 문자로 전달받은 사용량 중 뭐가 진짜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번호이동 언제되는건가요?
    개통이 언제되는건가요?빨리 개통필요해서 신청했는데 연락이없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신규가입건 문의
    기존 아이즈 요금제 쓰다가 같은 명의로 다른 요금제 신규가입을 했는데요그럼 번호도 2개고 유심도 2개 맞나요??그럼 신규가입한 번호가 개통완료 되어도 기존에 쓰던 번호는 해지가 되지 않는 건가요??추가로 신규가입한 요금제 개통완료되어서 배송 중이라는데 그냥 해지하려면 1:1문의 남기면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어제 배송해서 오늘 받을거라고 게시판 답변 보았는데요. 오긴오는걸까요??
    카톡으로 첫번째 유심은 출발했다고 연락이 왔는데,이용장애로 새로 개통해서 유심 보내주신다고 했는데,이건 어떤 피드백도 없네요.오늘 도착하긴 하는지,주말에 핸드폰을 사용할 수 있을지,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언제 처리되는 건가요
    왜 아직까지 진전이 없는 건지; 18일에 주문했는데 사흘동안 바뀐 게 없습니다도대체 언제요.. 1대1 문의로도 해놓긴 하는데..그리고 esim은 기존 통신사 요금제 자동 해지되고 셀프로 등록하는 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중립번이 제한 번호이동관리센터에서 셀프해제하였으므로 재개통 처리 바랍니다.
    https://eyes.co.kr/mohae/mohae_view/3704코드 발생 확인 후, 번호이동관리센터 개인적 연락으로 재한해제하였습니다.주문번호 10289418재개통 처리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두번째 보내주신 유심칩 잘 받았습니다.
    이렇게 쉽게 개통이 되는것이 10일동안 힘들게 돌아왔습니다.아무튼 고생 하셨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오늘 셀프개통할수있게 하루한번 제한풀어주세요
    오늘 kt망 셀프개통 신청후 중립번호이동 회신완료 후 다시 할려구 하니 하루 한번 제한이 걸려서 안되네요.제한풀어주세요.오늘개통할수있도록 ㅜㅜ##추신:어제 중립번호이동후 오늘 개통할려구 했더니 주문강제취소했더라구요... 오늘 다시중립번호이동 다시함.ㅜ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발송하신것 맞나요?
    어제 발송해주신다고 하셨는데. 아직 택재발송되었다는 톡이 하나도 안왔습니다. 운송장번호 톡으로 보내주세요. 문자는 안되니까. 지금 몇일째 전화를 못쓰는건지. 나가서 아무것도 못해요. 전화도 데이터도 아무것도 안되니까.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