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02

    1:1 답변좀 해줘요
    통화를 못하는데 이게 뭔데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2

    1:1답변 안합니까??????????????
    뭔 남기래놓고 답변 안할거면 ...가급적 1:1문의 게시판을 통해서 민원 사항을 접수해주시면 평균 2시간 이내로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평일기준 오후 6시까지 1:1 문의하신 게시물에 대해서는 당일 100% 답변을 드립니다.라면서요~~~~~ 지금 며칠 지나는 중인지 아세요??그와중에 누구는 답변해주고 누군 안해주고 장난하나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2

    오류코드좀 띄워주세요. 1:1문의에도 썼지만 중립번이 셀프개통준비중입니다
    1:1문의에도 썼지만 아직 답변을 안해주시고 전화도 안받으셔서 한번더 적어봅니다.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 중에 하나만 띄워주세요. KTOA에 중립번이 신청중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2

    해지신청취소
    해지신청접수건이 잇는데 취소하고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2

    이 업체는 이렇게 쉬운걸 처리를 안해줘서 일주일동안 핸드폰을 못쓰게 만드네요
    확인만 했으면 당장 처리돼서 크게 문제도 안됐을텐데..여기 업체는 일을 안하는건지 인력이 모자란건지..아무리 알뜰폰이 연락이 어렵다지만 이건 도가 지나치네요 정말..이정도 피해를 줬으면서 보상 해주는것도 없고 이번 이벤트로 쓰는거 끝나면 더 비싸더라도 무조건 다른 업체 쓸랍니다.핸드폰이 안되는데도 이렇데 대응하는 업체는 더 믿고 쓸수가 없겠네요주변에도 아이즈 모바일 쓴다고 하면 적극적으로 말리고 다녀야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2

    유심 왜 툭하면 고장나고 지랄이야
    짜증나게 유심변경 1:1보내도 응답없고 짜증나서 해지할라해도 응답없고 11시 55분까지 통화 잘만했는데 58분에 갑자기 끊기고 유심 물리적 고장이라는게 말이 되는거라고 생각함?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2

    sk망 로밍문의드립니다
    sk망 알뜰요금제 사용중인데5월 13일~15일 중국출장으로인해 로밍 신청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2

    셀프개통 다시 시작하기-전 통신사 이미 해지해서 급합니다...
    상담사 개통은 너무 오래 걸릴것 같아 셀프 개통으로 진행했는데요.바로유심 퀵배송은 정말 2시간 안에 와서 빨리 개통해야겠다는 마음으로 셀프개통 진행하면서기존 통신사 데이터 끊는 순서가 있어 이미 데이터를 끊었는데 마지막에 개통 실패가 떴습니다..그래서 지금 전화/문자/데이터 다 안되고 기다리는 중입니다.셀프개통 다시 시작하기 버튼을 눌렀는데,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라고 뜹니다.왜그런가요? 후기보니 상담사 개통은 이대로도 며칠 기다려야 될 것 같은데 제가 지금 집을 구하는 중이라부동산과 연락중이었습니다ㅠㅠ셀프 개통은 왜 다시 시도가 안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2

    !!!답변 좀 해주세요!!!!!
    안녕하세요.현재 SKT 유심 인식이 안되어 27일 이후 6일 동안 폰이 끊겼습니다.유심 재발급 배송해 주신다 하였는데 주말이다 보니 1:1 문의 답변도 없으시고 너무 짜증나고 답답합니다.지금 전화, 문자, 데이터 모두 불가능한 상태라 기본적인 일상생활이 불가능합니다.새로운 유심 받는 데 시간도 걸리고, 확인하시는 대로 바로 KT 유심 보유 중이라 새로 신청한 KT 요금제로 빠른 개통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2

    번호이동 인증 방법 관련해서 문의
    현재 다른 통신사에서 간편결제 통해서 요금을 납부하고 있습니다. 번호 이동 인증에 납부 방식이 신용카드, 계좌이체, 지로밖에 없어서 인증이 불가한데 이럴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2

    1대1 답변요청
    1대1문의답변좀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2

    개통
    언재개통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2

    좀 답변하라고요 진짜 급하니까
    전화를 해도 안받고 뭐 2시간뒤? 문의답변 개 ㅈ이나 까라 그러고요 유심잃어버려서 지금 욘락드려서 해지요청한다는데 왜 답변도 없으세요 진짜 만약에 이 유심으로 불법적인 일들이 거래되고 발생한다면 아이즈모바일에서 모방 때문에 일어난사건이 된거라고 일러둘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2

    답을 주던지 전화를 받으세요 제발 ㅠ 요금 납부했는데 왜 정지 예정인거에요
    요금을 납부했는데도 왜 정지 예정이라는건가요 전화를 받으시던지 답을 주시던지 하세요 제발 좀;;;;;;; 업무때문에 폰 정지되면 책임지실껀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2

    유심변경 문의의 건
        안녕하세요.저번주 목요일 4월27일에 올린 1대1 문의건이 아직 처리되지 않았습니다.유심 변경건인데 언제쯤 처리가 될지 문의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2

    급함!!!!! 통신비 납부했는데 정지예정이라고 문자 왔네요 빠른 확인 부탁드려요
    번호 이동 때문에 전 통신사랑 아이즈모바일 통신비 지로로 납부한 후 납부 방법을 카드로 변경했는데 오늘 정지 예정이라고 문자가 왔어요. 이미 납부 후에 방법을 변경한건데 빠른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2

    개통 후 90일 이내 변경 시 중립 인증기관 신청 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4월초부터 아이즈모바일을 이용했는데데이터 사용량이 늘어서 다른 요금제로 변경하려 합니다.그런데 개통한지 90일이 지나지 않아 중립 인증기관을 거쳐야 한다고 되어있던데자세한 진행과정을 좀 알려주세요!인증기관에 신청을 하고 대략 얼마나 기다려야 하나요?기다리면 자동으로 개통이 되나요, 아니면 인증기관이나 아이즈모바일과 따로 더 연락을 해야 하나요?과정을 자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2

    1:1문의 답변하라
    일기장도 아니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2

    망할라믄 곱게쳐 망해라 내번호는 건들지마라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1

    타 회사에서 아이즈 sk망으로 중립번이 셀프 개통하려는데 되나요
    내일 할려는데 중립번이로 셀프개통되나요아니면 내일 상담원개통으로 진행해야하나요 유심은 있습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