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9-12

    마이알뜰폰에서 결제수단변경
    마이알뜰폰 앱에서 9월 7일에 결재수단 변경했는데 9월 11일에 이전 결재수단으로 결재됐습니다.마이알뜰폰에서 바꾸는 것과 연동이 안된건지, 오류가 있었던건지 알고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11

    eSIM 번호이동 신청했는데 이틀째 감감 무소식이에요.
    9월 9일 eSIM 번호이동 신청했어요.배송이 있는 것도 아닌데 왜 아무 진행이 되지 않는 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11

    kt 바로 배송 상품권 이벤트
    꼭 cu emart24편의점에서 kt바로유심 구매해서 개통해야 상품권 지급하나요홈페이지에서 신청해서 받은 유심은 해당안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11

    제발 서비스 개선 좀 하세요 제발
    아이즈모바일 이제 안쓸거고 딴걸로 갈아탈건데 빡쳐서 글 남깁니다.1. 전화상담 안할거면 그냥 없애던가 하세요. 하루에 30분씩 두번, 그것도 이틀 내내 통화시도했는데 절대 안받고 계속 대기중이네요? 이걸거면 왜 전화통화로 상담하는거에요? 전화상담 혹시 한 두세명이서 다받고 있는거에요?2. 유심 고장나서 급하게 유심 사서 등록하려고 했더니, 첨에는 유심 구매 후에 일련번호랑 모델번호 1:1 문의로 알려주면 해결해주겠다고 해서 나가서 유심 사서 1:1 문의에 남겼더니 "업무 처리 기준 변경으로 인해" 직접 사이트에서 등록하라구요? 진짜 미쳤어요? 그럴거면 1:1 문의에는 왜 남기라고 한거에요?3. 유심이 없는 상태에서 급하게 유심 등록하려면 네이버 인증서나 신용카드 인증서로 안 되잖아요. 그러면 통화로 하거나 1:1 문의로 해줘야 되는데, 통화는 절대 안받고 1:1 문의에서는 자기가 해줄것처럼 얘기하다가 갑자기 니네가 알아서 하라고 답변이 바뀌면 어쩌라는 거예요? 심지어 오후 1시에 문의했을때는 일련번호 남기라고 했다가 오후 1시 45분에는 직접하라고 답변하네요? 점심 먹고 왔더니 정책이 그새 바꼈어요?아이즈모바일 잽싸게 갈아탑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11

    개통 문의
    안녕하세요9월9일 바로배송유심 구매 후 신규가입 진행했는데,신규는 셀프개통이 되지 않는다고 나오네요.가능하면 빠른 개통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10

    추가데이터 초과요금 질문
    현재 15GB(3mbps)요금제 사용중인데 가입프로모션으로 제공된 추가데이터 50GB는 번호이동이나 요금제 변경시 초과요금이 어떤식으로 계산되는지 궁금합니다.합쳐서 65GB÷30으로 일당 2GB로 계산되나요 아니면 추가데이터50GB에 한해서는 초과요금이 없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09

    해외 착발신정지를 풀고싶은데요
    현재 KT망 사용중이고, SMS랑 MMS는 되는데 통화관련해서 발신이랑 수신이 안되네요.혹시 관련하여 정지되어있는 부가서비스가 있다면 다 풀어주실수 있나요?그리고 OMD등록이 되어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08

    휴대전화가 갑자기 먹통입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휴대전화가 갑자기 먹통입니다 도와주세요 ㅠㅠ010-****-****현재 KT망 쓰고 있습니다.제발 도와주세요 주말에 중요한 일정이 있는데 큰일입니다.제발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06

    피해자 휴대폰 가입 증명원 발행
    제목과 상이하여 관련 자료를 요청 합니다→ 액정 깨짐으로 인한 일상생활배상 자료입니다.*******@******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06

    오늘 받아서 개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받아서 개통했습니다. 감사합니다.오늘 받아서 개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06

    유심 인식이 안되요
    상담사 개통으로 개통완료 문자오고나서유심을 넣었는데 인식을 안해서 뺏다넣었다 5번 넘게하고전원도 5번 넘게 껏다켰는데 인식이 안되네요1:1문의에 기기정보 적어놨으니까 유심 등록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05

    모바일 데이터 연결이 안되는데 확인부탁드립니다.
    제가 쓰는 요금제에 100MB 데이터가 제공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모바일 데이터가 연결이 안돼서요.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05

    qr코드 재전송
    보내주신 qr코드로 여러번 시도하여 유효하지않다고 합니다.다시보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05

    신청취소했었는데. 유심이 왔네요. 미개봉 유심칩 어떻게 반품하나요?
    알뜰허브에서. 신청하고..바로 신청취소하고. 확인도 했습니다.하지만, 금일 유심이 도착했네요. 미개봉 유심칩 어떻게 반품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05

    개통문의
    재부팅10회이상네트워크재설정등 해보았으나 서비스없음이 떠서 휴대폰 사용에 문제가있습니다.개통된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05

    알뜰폰(6월 8일 개통) 가입 이벤트 참여로 커피3잔 증정
    알뜰폰(6월 8일 개통) 가입 이벤트 참여로 커피3잔 증정과 LG상품1만원권 준다고 했는데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05

    외산폰 esim
    국내 정발안된 외산폰을 사용하고있습니다.esim이 사용가능한 모델인데 신규가입으로 esim 가능한가요?(비슷한 내용의 1:1문의를 넣었으나 외산폰 관련 내용은 넣지 않아서 여기 올립니다. 1:1 문의에서 답변가능하면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04

    알뜰폰 개통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9월프로모션으로 skt 10기가(통화,문자무제한) 월 3300원(7개월동안) 으로 가입신청까지 완료해놓은 상황입니다. 현재 사용중이던 휴대폰 약정기간만료로 인하여 기존사용중이던 kt통신사 -> skt 번호이동으로 신청하였습니다. 질문1. 현재 신청한 해당상품이 무약정상품이 맞나요?질문2. 유심이 배송되면 kt해지 후 셀프개통을 진행하면될까요?질문3. 프로모션 7개월이 종료되면 아이즈모바일 프로모션상품은 lg프로모션으로만 변경할수있는게 맞을까요?질문4. 현재 갤럭시플립3 사용중인데 삼성페이는 NFC유심과는 상관없이 4400원짜리 유심구매해서 장착하면 되는게 맞을까요?해당 질문 4가지에대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04

    해외 출국에 따른 부가서비스 변경 요청
    안녕하세요오늘 해외 출국 예정에 있습니다. 가입된 부가서비스 조회를 찾을 수 없으나 국제전화발신금지, 데이터로밍 무조건 차단 부가서비스가 되어 있으면해외에서 전화나 문자를 받을수 없다고 알수 있어서해당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04

    유심 배송중 조회
        분실신고로인한 정지 후 유심재구매했는데 금요일 신청하여 배송 시작되었는데요 지금 월요일인데 언제 오는지   운송장 번호를 알고싶네요  휴대폰인증이 불가능하여   주소확인과 배송진행상태를 잘못확인하네요 ㅠㅠ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