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30

    핫스팟문의요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SKT의 경우 핫스팟을 기본제공량까지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이후에는 핫스팟 사용이 제한되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이렇게 답변받았는데아직 데이터 아직 데이터 남아있는데도 그렇네요....제발 해결좀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QR코드 재전송 부탁드립니다.
    1대1 문의도 드렸었는데이심개통 QR코드 재전송 부탁드려요.휴대폰이 벽돌이 됐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1:1 문의 확인 및 요금제변경 확인 부탁드립니다.
    1:1 문의는 읽지 않으셔서 본 게시판에 올립니다.아래의 2가지 사항 처리부탁드려요1. 1:1문의 게시판에 남긴 것제가 현재 [S]무한7GB+ 를 7개월 0원이라고 해서 가입했는데 이번 달에 34,100원이 청구되었습니다. 제가 잘못 가입한 것인지 확인하고자 문의남깁니다.2.요금제변경을 신청했는데, 진행되지 않아서 말씀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번호이동
    번호이동 어디서신청하나요?아래 보시면 번호이동이 없어서요.요금제 변경도 기존 통신사만 있고,그리고, 31일 끝나는 프로모션 31일 신청만 하면 되나요?번호이동은 일주일 정도 걸렸던거 같아서요..신청만 31일까지 하면 되는지요?아직 유심도 안샀거든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1:1 문의로도 보내고, 팩스로도 보내고, 이메일로도 보냈는데 ㅜ..ㅜ 제발 처리 좀요~
    부친 납부방법 변경해야 하는데....자녀 계좌라 연락이 되어야 처리를 하죠.일주일 전부터 계속 전화하는데, 안되서, 팩스도 보내고 메일도 보내고 했는데...처리 좀 부탁합니다. 이미 1개월 연체가 된거 같은데 말입니다.대상번호는 010-5906-4938 이고, 제 연락처는 010-7683-4938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유심교체 개통장애
    개통 돼어있는걸로나오는데 전화기에서 유심인식을 못하는데 유심불량인가요?빠른처리 부탁드려요0104640819901032840429두대다 안돼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통신사 바꾸려고 번호이동 신청하려는데 자꾸 오류뜹니다.
    통신사 바꾸려고 번호이동 신청하려는데 자꾸 오류뜹니다.오류 코드 BF1099 빠르게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KT 추가데이터 누락
    기본데이터량 사용 후 인터넷이 확연히 느려져 문의를 했고, 추가데이터 지급이 누락되었을 수도 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1:1 게시판에 문의하라고 하더군요. 제가 2주 전에 1:1 게시판에 문의한 글도 아직 아무런 답변이 없는데 그쪽에 글 써봤자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모해 게시판 담당자님이 직접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확인 요청 좀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고객센터 전화는 끝내 안받고 1:1문의는 확인 안하고 .... 도대체 어쩌라는 건가요???
    기존 사용자 유심칩건 때문에 1:1 문의드렸는대 확인 카톡은 도대체 언제 오는 건가요?오기는 하나요?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1:1 문의 남겨두었습니다 개통좀 부탁드립니다.
    1:1 문의 남겨두었습니다 개통좀 부탁드립니다.핸드폰 개통이 중간에 붕떠서 핸드폰이 아에 안됩니다전화연락 아에 안되서 답답해 죽을꺼같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핫스팟 연결오류
    핫스팟 제한이 걸려있나요?연결은 되는데 갑자기 인터넷이 안되서요..다 해봤는데 안되서요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1:1문의 확인 좀 해주세요. 기존 유저 유심교체건 입니다ㅠㅠ
    작년7월부터 아무 문제없이 쓰다가 주말부터 유심이 안읽혀서 교체했습니다.1:1문의로 유심번호 적어서 올렸는데 대체 언제 확인하시는건가요?주말부터 폰을 못쓰고 있어서 너무 힘들어요 ㅜ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번호변경 요청 드립니다.
    번호변경 관련해서 1:1 문의드렸었는데.... 게시판에 다시 한번 요청드립니다. SKT 알뜰통신사 사용중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개통이 중간에 붕 떠서 핸드폰이 아에 안됩니다. 벽돌입니다.
    개통 제발 부탁드립니다기존에 걸렸던 미납요금도 납부 완료 되어서 진행 부탁드립니다지금 개통을 진행하다가 끊긴거라서 핸드폰 사용이 아에 안됩니다. 부탁좀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유심비결제
    1대1게시판에서 유심비결제 후 주문취소 해준다 해서 문자로 온 주소를 통해 유심비를 결제했는데 왜 아직까지 주문취소가 안되어있나요? 주문취소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주문배송조회에 들어가지지 않습니다
    셀프개통을 하고싶은데주문 조회가 안된다는데 확인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SK회선 11G+ 무제한 요금제 속도 너무 느립니다.
    기본 제공량을 다 사용했다고 하지만, 기본 제공 후에도 최대 3Mbps를 광고로 내걸었는데..아예 네이버, 다음 홈페이지 로딩조차 되지 않는 속도입니다..아무리 [최대]라고 광고를 걸었다지만 이건 너무 한거 아닌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NFC유심으로 변경 (1:1게시판 확인요청!!)
    안녕하세요 일반유심으로 개통했는데 교통카드가 안된다고 하여 NFC유심을 신청하여 수령하였습니다.유심변경처리 언제쯤 될까요?? 벌써 일주일이나 기다리고 있습니다.관련 글을 1:1문의에 작성하였습니다.빨리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유심받고 삼주째에요 언제개통되나요..
    셀프개통하려고해도 안대도 고객센터는 연락이안되고 유심산게아까워서 취소안하고있는데 개통 언제돼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언제 개통되나요?
    내일 유심 수령하면 5월31인데 바로 당일 개통되나요?혹시 내일 바로 개통이 안되면 신청은 5월에 했기에 6월에 개통하더라도무한 11GB+ 요금제를 0원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나요?해당 페이지에는 데이터 속도에 대해 안적혀 있는데 LTE인가요? 5G인가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