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30

    통신사 해지도 업무도 아무것도 못하고있어요...
    1:1 문의 남겼는데 제발 빨리 답좀 해주세요.. 전화도 안받고 난감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제발 1대1 문의 확인해주세여..
     저 오후 2시전에 얼른 데이터 사용해야해요 ㅠㅠㅠ 제발 유심 번호좀 교체해주세뇨..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ds명의 불일치
    ds 명의 불일치 문자 받고 사전등록 완료했습니다. 휴대폰 정지 해제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1:1문의 봐주세요 일주일째 핸드폰 사용을 못합니다
    제가 남긴 1:1 문의 확인해주세요.5/20부터 유심 미인식으로 핸드폰 사용 못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유심분실 후 재구매완료 개통 요청
    유심 분실하여 유심 재구매하였습니다.Skt망 010-2200-7803유심번호2201 6014 0148 4F빠른개통 부탁 드립니다.연락가능 번호 010-5909-7803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추가데이터 적용 문의
    5월 초에 KT 무한 300분 기본 데이터 15기가에 50기가 추가제공이라고 해서 번호이동으로 가입했습니다. 사용량 조회에 추가제공량은 표시가 안된다는 글도 봤구요. 추가데이터 소진 후에 기본데이터가 깎인다는 얘기도 봤지만 사용량 조회에서 15기가가 넘어간 이후로 인터넷 로딩속도가 눈에 띄게 느려지고 길지 않은 동영상을 봐도 버퍼링이 걸립니다. 추가 데이터가 제공된 게 아니고 기본 3Mbps로 사용 중인거 같은데 확인 해주세요.(추가데이터 50기가와 기본데이터 15기가를 다 써서 인터넷 속도가 느려진게 아닙니다. 현재 한달 사용량 조회에 18기가라고 적혀있고 이것은 번호이동한 이후로 바로 적용되어 수치가 올라갔기 때문에 이론상으로 아직 추가데이터 50기가도 다 못 쓴 수치입니다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통신사명 불일치 문의
    안녕하세요 현재 전 통신사명 불일치로 개통이 보류되고 있습니다. sk알뜰폰 kct 불일치, 티플러스가 불일치 상황인데 KCT가 아니라 SKT-한국케이블텔레콤 또는 SKT-KCT(한국케이블텔레콤)등으로 해야 되는것 같습니다. KT망이 KCT이고 SKT망은 한국케이블텔레콤이라고 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유심배송없이 개통완료 카톡옴
    유심배송없이 개통완료되었다고 카톡왓어요빨리 연락주세요 주문번호 10321278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개통문의
    개통언제되나요? 빠른개통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업무봐야하는데 1:1문의글 확인좀 빨리 해주세요
    급합니다 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BF1015 NP허용제한고객
    BF1015 NP허용제한고객 오류로 샐프개통 및 중립기관을 통한 해제도 진행되지 않습니다확인부탁드립니다중립기관 계속 문의했으나, "3개월이내" 오류코드 확인이 되지 않아서 제한 해지를 할 수 없다고 합니다.(중립기관에서는 오류코드 BF1010, BF1028, BF1029 만 제한을 풀수있다고 하는 상황)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OMD 요청
    1:1문의항목으로 요청드렸습니다.확인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개통철회
    개통철회얼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대체.. 언제....하...
    연락준다면서요.... 근데 왜안주는건데요 전화가 안되잖아요!!저기요!!!!!!!!아님 전화를 좀 받던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분실신고 해제
    분실신고가 처리되면 폰이 먹통이 되는데, 폰을 되찾아서 분실신고를 해제하려면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야만 가능한가요?통화할 수 없는 폰을 가진 상태에서 어떻게 고객센터로 전화할 수 있나요?지인이 폰으로 고객센터에 통화연결 시도했지만 통화가 수차례 실패하고 통화량이 많아 튕겼다고 하는데요.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분실신고 해제가 되도록 개선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제 분실신고도 빨리 해제 부탁드립니다.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10일 이심 개통 요청 서비스없음
    10일 이심 신규신청건 오늘 드디어 개통됐다고해서 큐알등록시켰는데유심 이심 둘 다 서비스없음으로 떠요이심 네트워크 끄면 기존 유심은 서비스가 뜨는데 이심을 활성화시키면 둘 다 서비스없음으로.뜨네요 제발 빨리 해결좀요기존 유심-u+알뜰10일 신규개통신청 이심-skt알뜰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가입취소해주세요
    주문번호 : 10331744요청취소 1:1 게시판에 남겼는데 답변없어서 여기남깁니다.오늘 개통된다는데제발 취소해주세요.........................................취소후 연락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1:1 문의글 처리좀 급히 부탁합니다.
    으휴...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미납건 처리요망 납부하고싶어요
    미납건 처리요망 납부하고싶어요. 어떻게 해야 결제 할 수 있나요? ㅠ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주문번호 10322598 개통 안합니다 취소 좀 요
    주문번호 10322598 취소 해주세요여기 느려서 이미 다른곳에서 잘쓰고 있으니 취소해주세요 5월초에 신규가입하려고 신청서 적었는데오늘 뭐 개통을 위한 담당자 배정 됐다고 알림톡 왔는데 다른곳 씁니다유심 받은것도 없구요 취소하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