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10-07

    개통보류상태-진행현황
    현재 개통 보류 상태인데,뭐 어떻게 진행되는걸까요..?ㅜ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7

    기존알뜰폰유심 번호이동재사용가능한지요?
    타 알뜰폰통신사에스케이유심엘티이 사용중이예요. 그걸번호이동으로다가 아이즈에스케이로해서 기존에스케이알뜰유심을그대로 재활용할수있을까요? 참그리고 같은에스케이지만 알뜰폰통신사가 다르니 번호이동되는거 맞겠죠? 너무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7

    번호이동 유심으로 신규개통 가능한가요?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번호이동 신청을 해서 유심을 받았는데요이 유심으로 신규개통이 가능할까요? 어머니가 번호를 바꾸고싶다고 하셔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7

    특정지역에서 통화 연결이 해제 됩니다
    제목과 같이 통화중 특정 지역을 지나갈때, 연결이 해제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6

    개통도와주세요 %58363972 선장곤
    일대일게시판에 내용은올렸어요 근데사진이안올라가서 여기에다 대신올리니 해당부서로 전달또는 해당부서에서 검색 꼭부탁드려요. 폰정보랑 imei정보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6

    kt 10기가 요금제 문의
    10기가 가입했는데 문자로는 6기가로 오는데 어떻게 되는건가요??그리고 요금제를 9월말 가입했는데 5개월 기간 계산은 개통일을 기준으로 계산하는 건가요?사진 첨부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6

    개인고객가입자가 아니라 가입이 거부되었다는데 어떻게 해결하나요?
    법인사업자나 개인사업자가 아닌데 사업자번호를 어떻게 확인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6

    개통됐습니다 유심 안보내주샤도됩니다
    엄청 껐다키고 뺐다 넣고 기다리고 하다보니까 됐습니다유심 안보내주셔도 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6

    "미인증 단말기입니다." 라는 문구가 뜨고 유심 인식이 되질 않습니다. 문제해결 부탁드립니다.
    중고휴대폰 아이즈모바일에서 구매 후 유심 장착시도했으나 유심이 인식되지않습니다. 휴대폰을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이 올까 걱정됩니다.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6

    이메일 확인은 언제언제하나요
    eyesmobile@eyesvision.com로 보냈는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6

    개통취소요청 및 유심 반납방식
    안타깝게도 아이즈모바일 유심칩이 오기전에 다른 통신사와 새로 먼저 개통을 했습니다. 개통을 취소하고, 배달받은 유심칩은 반납해야겠는데요.어떻게 하면 됩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6

    (요금미납) 아이즈 sk에서 아이즈 kt 로 번호이동이 안됩니다.
    아이즈 sk 총 2개 회선 사용중입니다. 010-2633-5654 (금번 번호이동 예정 회선)010-9600-5654셀프개통 하면 미납요금 으로아직도 계속 뜨네요.셀프개통 가능토록 재확인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6

    SK 카드 납부 미납 확인 바랍니다.
    SK 요금제 사용중인데9월 청구요금이 미납되었다고 KT 로 셀프개통이 안되네요결재계좌 (카드) 즉시 납부 요청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6

    전화 데이터 안 됨 개통안됨
    개통도 안되고 skt만 뜨고 모든 게 안되네요조치좀 햐주세요 문의도 넣어놧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6

    정보오류 확인
    개통 정보 오류 수정작성해서 보냈는데,확인 완료되면 알림이라도 부탁드립니다...개통만 계속 기다리고 있는데, 계속 정보 수정하라는 알림톡만와서 환장할 것 같아요.....정보수정한거 정상적으로 확인됐다는 알림이라도 받아야 할 것 같아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6

    미납 요금 전산 반영..
    8월 요금 신용카드 납부 한건,5일에 전산 반영 되서 6일이면 미납으로 조회 되지 않는다고 들었는데아직도 미납으로 조회되고 있습니다.언제 적용이 되는지 확인 빨리 부탁 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6

    번호이동 가입 하려는데 이통사 고르는 부분에서 이전 이통사가 없어요
    어머니 가입 대신해드리려는데 이전 이통사 고르는 부분에서 이전 이통사가 없어요.티플러스 알뜰폰lgu+ 쓰시는데 목록에 티플러스도 ㈜한국케이블텔레콤도 둘다 없네요. 어떻게 골라 넣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6

    타사 번호이동하려는데 체납된 요금이 있다고 하는데..
    SKT로 번호이동하려고 하는데 아이즈모바일에서 체납된 요금이 있는 고객이라고 뜬다고 하네요밀린 요금이 없는데 왜 저렇데 뜨는건지 사유가 궁금합니다 그리고 지금 체납요금 완납 처리 부탁드리며 전산에서 체납 해제도 부탁드립니다상담전화도 안받으시네요.. 1:1 문의도 답장이없구요 빠른 연락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6

    정보오류 알림톡때문에 미치겠네요....
    전화연결도 안 되고, 맞게 입력했는데 뭐가 잘 못된건지 알 수가 없으니 너무 답답합니다...휴대폰일련번호 4자리가 IMEI를 말하는 건 맞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6

    정보오류
    방금 개통 정보 오류 알림톡이 또 왔는데요.이번에는 일련번호 IMEI 뒷자리 4개 정확하게 확인하고 입력했고, 납부 카드번호 4자리도 맞게 입력했었거든요?그런데 왜 또 수정하라는 알림톡이 온건가요...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납부카드번호를 그냥 4자리만 입력하면 되는게 아니라 앞에 신용카드를 붙여야하는건가요?(ex. 신용카드,1234)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