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8-04

    개통 진행
    이미 유심을 이틀 전 수령했는데 홈페이지에선 `아직 유심이 배송되지 않았다`며 개통이 진행되지 않네요.개통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4

    esim 관련해서 문의남깁니다.
    아이즈 모바일이 아닌 다른 esim을 사용하려고 하는데부가서비스로 데이터로밍 무조건 차단 서비스가 가입되어있습니다.사용하는데 문제 없을까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4

    개통보류 상태인데 개통 가능 할까요?
    주문번호 10374246입니다. 번호이동 신청하고 90일 이내라 중립 넣어서 해제 받았습니다혹시 오류 같은거 있다면 연락 부탁드리고 아니면 빠른 개통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4

    아니 일처리가 좀 이상하지않나요?
    번호이동할때도아이즈SK에서 LG로 옮기는데 이게 어떻게 동일한 망이라면서 개통불가라고 해놓고, 고객센터 통화는 안되고. 똑같은 질문을 다시 올리면 정상적으로 개통이 되었다고 하질않나.유심도 불량이나서 새로 주문했더니 다시 또 무상으로 보내준다고해놓곤동일한 질문을 다시 올리니 또 정상적으로 개통이 되었다고 하질않나올리는글을 제대로 읽고 처리하시는게 맞는지 의구심이 생기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3

    1:1 문의글 확인바랍니다.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3

    lg 통화연결음 가입확인해주세요!
    부가서비스 가입내역보면 통화연결음 가입으로 되어있는데유플러스 컬러링 가입하려는데 가입신청내역을 확인할수 없다고 나오네요ㅠㅠ1)통화연결음 확인2)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컬러링구매하는게 맞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3

    eSIM 개통보류
    eSIM 개통보류상태입니다현재 핸드폰은 끊겨있고 개통보류에서 기다림이라 일을 할수가없습니다상담원 통화도 1시간넘게 되질않습니다최소한 핸드폰이 끊기면 안내를 하시던가 조치방법을 알려주셔야죠 이게 뭡니까 몇시간째 핸드폰만 붙잡고 있습니다빠른 조치바랍니다참고로 1대1문의를 남겼습니다만 번호이동 번호가 전 통신사 해지번호라고 원복하라고 하시는데아이즈모바일에서 번호이동개통하려고 전통신사 해지하고 개통하지않으셨을까요?이걸 왜 고객에게 떠넘기는건가요?문의답변 첨부하여 글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3

    eSIM 신청하고 QR코드안온상태에서 핸드폰끊기고 홈페이지 QR찍어도 개통이안됩니다
    eSIM 신청하고 QR코드안온상태에서 핸드폰끊기고 홈페이지 QR찍어도 개통이안됩니다 빠른조치해주세요 핸드폰을쓸수가없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3

    esim 신청 문의
    해외 장기 출장으로 로밍 사용 중인데, 유심이 문제가 생겻는가, 통화가 안됩니다. 저 같은 경우, 해외에서 esim 구매 진행이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3

    아이폰 이심 사용중 해외 여행으로 다른 이심 사용하다가 다시 아이즈모바일 이심 켰는데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3

    아이즈모바일 SK 사용중인데 아이즈모바일 LG로 번호 이동할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3

    유심오류
    오류나서 주문함폰못쓰고잇는중얼른발송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2

    lg 컬러링은 어디서설정하나요?
    lg컬러링 갤럭시는 어디서설정해야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2

    lgu+ 로 번호이동 하였는데 (위젯관련)
    kt망을 쓸땐 [kt마이알뜰폰] 어플에 위젯이 있어서 사용량 체크가 가능하였는데요, lgu+망은 어떻게 확인가능한지 모르겠어요 아시는분?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2

    잘 사용하다가 먹통, 그러더니 다시 연결되는 등 불안정한 시스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2

    새로 유심받앗는데
    개통이안되요저번쓰던 유심그대로사용하고잇구요Nfc유심시킨건 왜안되는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2

    1대1문의 답변 부탁드려요 개통이 안되요
    답변 좀 부탁드릴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2

    해외로밍
    내일 일본으로 출국합니다해외로밍신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1

    신규유심 변경 요청
    분실신고한 0100000000 사용자 최준석입니다. 신규 유심을 구매하여 본 유심으로 이전 부탁드립니다.유심번호는 Pin PUL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1

    1:1 문의 답변 지연
    동일 문제로 어제부터 1:1 문의를 하고 있는데, 어제는 2시간 조금 지나서 답변이 달렸어요.그런데 오늘 첫 문의는 4시간 지나서, 두번째 문의는 4시간만에 답변 달았는데...뭐하자는 것인지...첫 문의 부터 LTE용 유심 5G단말에서 "미인증 단말기"라고 뜬다고 했고, 확정 기변 해달라고 하니까.LTE 요금제에서는 불가라고 하여, 5G 요금제로 변경하고 확정 기변 요청한 상태입니다.그런데 5G 단말기에 유심 장착하고 다시 신청하라고 해서 유심 장착하고 신청 후 4시간만에 인식이 되지 않아서 못한다,인식문제 해결하고 다시 신청해라.뭐하자는 것인가요?어제 처음부터 "미인증 단말기"로 뜬다고 했고, 반복해서 문의하면 전화를 하던가.아니면 고객센터 전화를 받던가.뭐하자는 것인지?어제부터 저는 뻘짓한 것인가요?답변 바랍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