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6-14

    문의
    1:1문의 확인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다른사람이 댓글 달아서 다시 문의해요.
    LGU+ 일반유심에서 NFC 유심으로 변경하려고 구매해서 받았어요. 유심변경 부탁드려요. 1:1문의 확인 부탁드려요. 다른 사람이 댓글 남겨서 다시 문의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개통
    kt망 요금제 6/15일까지 개통완료 고객 대상인데, 오늘 내일로 개통 완료 되나요 ? 빨리 처리해주세요. 6/9일 ~6/15일 개통완료 고객대상※ 가입후 6개월간 월 0원, 7개월차 부터 기본료 월 44,000원 청구▶[프로모션] 데이터추가제공 월150GB (24개월간)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개통 관련 문의
    셀프개통도 실패고..일련번호 확인도 문제가 없고... 상담사 연결은 불통이고..금일중에는 개통 된다고 연락이 왔지만.. 될거 같지 않고연락 조치라도 취해주셔야 해결이 될거 같은데... 인력이 적게 운영되서.. 전화가 불통 되는건 이해가 됩니다..정확하게 어떤 문제 때문에 정체되고 있고 해결이 언제 될거라는 확신만 있으면 될거 같습니다..조치를 부탁 드립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유심 분실로 인한 유심번호 변경처리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유심분실로 인한 유심변경처리 부탁드리려고 합니다.6/11일 1:1 문의에 남겼었는데, 확인이 어려우신 것 같아 빠른 처리가 필요한 상황이라 죄송하지만 글 한번 더 남기게 되었습니다.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번호 : 010-2193-0324 (kt망 사용중)* 유심모델명 : SC-V2317* 유심일련번호 : 8982 3004 2100 2542 591F* 단말기 모델 : S21 (1:1문의에는 imei도 기재했습니다.) 많이 바쁘시겠지만 처리 부탁드립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esim qr코드가 안돼요
    아이즈 고객센터랑 연락이 너무 안되서 다른 통신사로 가입하려고 했더니14일 이내에 다시 새로 못한다고 하는데요..qr 코드가 안된다고 지난주부터 글을 남겼는데 답도 없고 전화도 안받아서 지금 폰이 제기능을 전혀 못하고있어요 좀 도와주시면 안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NFC 유심 변경 문의 답변해 주세요. 다른 사람이 댓글 달았어요.
    LGU+ 일반유심에서 NFC 유심으로 변경하려고 구매해서 받았어요. 유심변경 부탁드려요. 1:1문의 확인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서비스 조회가 안되네요.
    아이즈모바일 KT 11G+ 개통후 두달이 지났습니다.고객센터 - 서비스조회 클릭 시 미가입회원이라고 뜨는데문의글을 이미 2달전에 올렸는데 답변도 없으시네요.처리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셀프개통실패
    셀프개통 실패되고 일반개통으로 넘어갔는데요 언제 개통이 될까요? 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요금 과다청구
    부가세 10% 조정 안되었네요 사진상 A는  조정 되었고 B가  조정 안되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문서sms발송이안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해지요청
    010-7724-3621 번호 해지 요청합니다.고객센터 전화를 해도 안받고, 분명 해지신청을 했는데, 요금 통지서를 받았습니다. 해지 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고객센터> 서식지다운 화면에서 해지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및 자필 작성하여 이메일(eyesmobile@eyesvision.com)로 보내 해지처리로 접수 했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답장이 없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kt 알뜰폰을 4월까지 사용했는데 고지서 받아볼수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kt 알뜰폰을 4월까지 사용했는데 고지서 받아볼수있을까요?그럴 수 없다면 납부내역서 등 통신비 납부내역 증빙을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요또한 번호이동전 5월 사용금액에 대한 납부내역 증빙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셀프개통 실패
    셀프개통 실패로 언제 개통이 되는지 계속 기다리고 있는데 개통이 언제 될까요??확인 부탁 드립니다.고개센터는 전화가 아예 안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제발 핸드폰쓰게해주세용ㅠㅠㅠㅠㅠㅠㅠ
    qr이 만료되었다고 등록이 안 됩니다.그리고 이심 해결 후에물리적 유심으로 교체변경 가능한가요?두범째 이심인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힘드러여제발 오늘안에는 해결되야해요 ㅠㅠㅠㅠㅠlovelyp0119@naver.com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요금 과다 청구
    5월 1일에  번호이동으로 아이즈 모바일 0원 요금제 가입 완료 했습니다 그러면 6월에 납부할 요금은 이전 통신사 요금 + 5월에 사용한 요금 (0원 요금제)  이니까 이전 통신사 요금 금액 만큼만 청구 되어야 하는데 그것보다 많이 청구 되었는데 어떻게 된 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요금문의
    1) 항상 17,240원 납부중이나오늘 받은 6월명세서엔 26,010원 청구되었습니다. 내역 상세히 알고싶습니다.요금제 변경한적없습니다.고객센터 연락이 되지않아 글 남깁니다.2)지난달 번호이동 (아이즈모바일 kt → 아이즈모바일sk) 신청해서 유심까지 받았으나셀프개통 진행시 계속 회선이 없다는 알람이 떠 실패하였고 일반개통 기다리고 있으나 고객센터 연락이 계속 안되고있습니다.1:1게시판에도 글 남겼지만 매크로같은 답변만 돌아옵니다.개통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타통신사 이용금액이 청구되었습니다.
    수고하십니다.지난달에 새로 가입해서 나부요금서가 왔는데요. 타통신사 이용금액이 89,980원이 청구되어있습니다. 이게 어떤 요금으로 청구된건가요?혹시 KT에서 사용한 이전요금이라면 앞으로 계속 청구되는건가요?할인받은 금액의 내용도 부탁드립니다.그리고 외국에서 사용하는 국제로밍이용료는 어떤 방식으로 부과되는지국제로밍요금도 알고싶습니다. 앞으로 계속 사용할 예정이라 납부서의 내역을 알고있어야 할것같아 문의 드립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5월요금 청구내역
    5월청구요금이 이상하네요작년11원부터 6930원 요금제 사용하다가5월4일 0원요금제 가입했는데5월요금이 12000원 이라니요???유심비만 청구 되는거 아닌가요?청구서 첨부 했습니다확인하시고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요금제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너무 잘쓰고 있습니다. 대만족이에요. 근데 궁금한게 있는데요 제가 가입한 요금제가 11기가에다가 150기가 추가제공이고 3메가 속도로 무제한입니다. 이게 11기가 다쓰고나면 150기가로 더 쓸수있다는 건가요?  150다쓰고나면 그제서야 3메가로 데이터 사용이 된다는 뜻인가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